안녕하세요. No.1 모바일 FPS 스페셜솔져 GM 분데스 입니다
스페셜솔져 서비스가 7월 10일(금)에 종료됨에 따라 환불 관련 안내를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환불 신청 대상
-1년 이내 유료 구매를 통해 획득한 보석 중 서비스 종료일까지 사용하지 않은 잔여분에 대해 환불 진행
-2020년 5월 10일(일) ~ 2020년 6월 10일(수)까지 결제하신 금액의 경우, 재화 보유 여부와 관계없이 환불 진행
ㄴ6월 10일(수) 기준 30일 이내 스토어에서 직접 결제하신 상품
2020년 6월 10일(수) 기준 사용하지 않은 '유료' 보석을 보유하고 계시거나
2020년 6월 10일(수) 이후까지 사용 가능한 메가팩 또는 프리미엄 찬스를 보유하고 계실 경우,
2020년 6월 10일(수) 기준 30일 내에 스토어에서 직접 결제하신 상품이 있으시다면
아래 환불 신청 양식에 맞춰 1:1문의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잔여 보석/프리미엄 찬스, 메가팩/상품 결제 내역 확인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 환불 신청 / 처리 기간
-환불 신청 기간 : 2020년 6월 10일(수) ~ 7월 09일(목) 오후 11시 59분
ㄴ환불 대상자일 경우 추가 서류가 필요하여, 1:1문의 접수해 주시면 문의 답변으로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환불 금액 지급 일정 : 2020년 7월 10일(금) 서비스 종료 후 영업일 기준 약 10일 이내 입금 진행
▣ 환불 신청 방법
1단계 : 1:1문의 접수
- [게임 내 옵션 > 고객 센터 > 1:1 문의하기 > 문의하기 > 결제]하여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아래 스토어 별 필수 정보를 포함하여 문의
[미사용 유료 보석 환불 신청 양식 ]

*신청 양식에 맞춰 필수 정보를 접수해 주셔야만 환불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단계 : 환불 대상일 시 필수 서류 접수
-환불이 가능할 경우 1:1 문의 답변을 통해 필수 서류와 접수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위 안내드린 환불 안내 내용을 참고 부탁드리며,
관련하여 변동 사항이 있을 경우 추가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P보기클릭)121.169.***.***
(IP보기클릭)123.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