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3일) 블리자드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부 전쟁 다음주 적용될 직업 밸런스 및 PvP 변경점들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변경점들은 다음주 점검 이후 적용됩니다.
※ 블리자드
2시즌에서 우리는 직업별 밸런스를 모니터링하고, 그룹 콘텐츠 및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약한 전문화를 조정하려 합니다. 각 지역 별 예정된 주간 점검을 통해 다음 변경점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 직업 밸런스 - 5월 3일
죽음의 기사
- 부정
- 저주받은 자들의 군대의 마법사의 얼음 화살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 누더기골렘 되살리기의 근접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산레인
- 산레인의 서약이 저장하는 피해가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악마사냥꾼
파멸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4%만큼 증가합니다.
- 알드라치 파괴자
- 파괴자의 징표 디버프 효과를 더 이상 막을 수 없습니다.
복수
- 알드라치 파괴자
- 파괴자의 징표 디버프 효과를 더 이상 막을 수 없습니다.
■ 드루이드
야성
- 모든 능력과 자동 공격력이 3%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수호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 기원사
증강
- 모든 주문과 능력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PvP 미적용)
■ 마법사
냉기
- 주문술사
- 쇄편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통제된 본능의 쇄편 공격력 광역 피해가 3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 불안정한 마법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성기사
징벌
- 심판의 칼날의 공격력이 80%만큼 증가합니다. (PvP 미적용)
- 천상의 심판관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PvP 미적용)
- 최후의 선고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PvP 미적용)
■ 사제
신성
- 모든 치유량이 4%만큼 증가합니다. (PvP 미적용)
■ 전사
무기
- 칼날폭풍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PvP 미적용)
- 학살자
- 폭풍을 거두는 자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PvP 미적용)
분노
- 칼날폭풍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PvP 미적용)
- 학살자
- 폭풍을 거두는 자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PvP 미적용)
※ PvP
■ 드루이드
회복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마나 재생율 감소치가 70%에서 75%로 증가합니다.
■ 기원사
보존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환난의 시기의 치유량이 더 이상 25%만큼 감소하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마력의 순환의 마나 회복량이 더 이상 25%만큼 감소하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신록의 품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수도사
운무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마나 재생율 감소치가 40%에서 35%로 감소합니다.
- 깃털처럼 가볍게(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의 허공답보의 지속시간 증가가 6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옥룡 조각상의 위안의 안개의 치유량이 60%만큼 증가하고, 지속시간은 8초에서 14초로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생기충전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성기사
신성
- 선고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징벌
- 광채의 치유량 증가 최대 수치가 200%에서 150%로 감소합니다.
- 성역의 축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에서 60초로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일렁이는 빛줄기의 신성한 힘 소모 능력의 공격력 증가가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사제
신성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마나 재생율 감소치가 50%에서 55%로 증가합니다.
■ 주술사
- 감전의 공격력이 75%만큼 증가합니다.
고양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소용돌이치는 무기 연마의 치유량 증가가 25%에서 50%로 증가합니다.
복원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격류의 성난 해일 치유량 증가 효과 적용치가 33%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 치유의 해일 토템의 생명력이 75%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마나 재생율 감소치가 65%에서 60%로 감소합니다.
■ 흑마법사
고통
- 만연하는 고통의 불안정한 고통 공격력 감소가 60%에서 45%로 감소합니다.
- 불안정한 고통의 해제 빽뎀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전사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분쇄의 투척의 대보호막 피해 증가 효과가 30%만큼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격파의 투척의 대보호막 피해 증가 효과가 30%만큼 감소합니다.
무기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무자비의 중첩당 마무리 일격 치명타 및 치명타 피해 증가가 15%에서 5%로 감소합니다.
분노
- 도축장(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의 지속시간이 20초에서 12초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무자비의 중첩당 마무리 일격 치명타 및 치명타 피해 증가가 15%에서 5%로 감소합니다.
- 산왕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태산의 힘의 피의 갈증과 광란의 공격력 증가가 37%에서 25%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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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전쟁 1시즌때 조금 하고 요즘은 쉬고있는데 증강 무슨 일 있나요? | 25.05.04 08: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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못쓸정도로 너프 먹었음 | 25.05.06 06:2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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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은 사람이 줄어서 더 심함 | 25.05.06 06:2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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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나 줄었나요?ㅜ 저녁시간대에도 탱힐 없어서 던전이 20~25분이면 파티신청하고 대기가 10~20분인거에 현타왔었던건데 | 25.05.06 08:4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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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단 기준 20분 기다리는득 | 25.05.06 11:05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