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플레이
많은 분들이 출시 첫날부터 여러 플랫폼에서 Rematch를 플레이할 수 있기를 기대하셨던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출시 시점에 크로스 플레이를 포함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Rematch는 스튜디오의 첫 번째 크로스 플레이 타이틀인 만큼 예상치 못한 기술적 복잡성에 직면하여 이 기능을 제때 준비하지 못했습니다.
출시 시점에 크로스플레이가 제공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 된 즉시 알려드렸어야 했는데,
이로 인해 일부 플레이어에게 불편을 끼치고 실망감을 안겨드려 죄송합니다.
플레이어가 친구들과 함께 리매치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저희에게는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버그 수정과 함께 크로스 플레이를 최우선 순위로 두고 있으며,
이 기능을 신속하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가능한 한 빨리 더 정확한 일정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기술적인 측면에서는 이미 기본 작동 버전이 있지만,
관련 인터페이스를 구현하고 디버깅과 다듬기를 거쳐 최종적으로 콘솔 인증을 성공적으로 통과해야 하므로 시간이 걸리지만
빠르게 진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슈 및 우선 순위
얼리 액세스 출시 기간 동안 참여해 주시고 소중한 피드백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이 리매치를 즐기고 온라인에서 흥분을 표현하는 모습을 보며 큰 보람을 느꼈습니다.
또한 게임 플레이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성능 문제를 경험하신 분들도 계십니다.
현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저희의 최우선 과제이며, 아래에서 당면한 집중 분야를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Lag & Performance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미치는 랙, 끊김 현상, 프레임 드랍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희 팀은 안정성을 크게 개선하기 위해 성능 최적화 및 설정 조정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반적으로 더욱 원활한 게임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서버 안정성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2. Desynchronization
서버와 클라이언트의 디싱크가 경기 품질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 캐릭터와 공이 예측할 수 없이 움직이면서
플레이어가 공과 상호작용할 수 없는 문제가 가끔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
얼리 액세스 기간 동안 두 가지 핫픽스를 배포하여 중요한 문제를 수정했으며,
앞으로도 클라이언트 및 서버 동기화를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3. Bugs & Stability
저희는 충돌, 골 후 멈춤, 메뉴 잠금 등 게임을 방해하는 주요 버그를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정기 패치와 핫픽스가 자주 제공되어 버그를 해결하고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며 최상의 리매치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What’s next ?
위에서 언급했듯이, 현재 저희는 게임을 다듬고 온라인 성능과 안정성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 외에도 개발팀은 게임에 추가하고 싶은 멋진 콘텐츠와 기능이 많은 향후 업데이트도 준비 중입니다.
아직 정확한 일정을 공개할 수는 없지만, 현재 계획 중인 업데이트의 개요를 네 가지 주요 영역에 따라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핵심 게임플레이:
앞으로 몇 달 동안 슬라이딩 태클 개선, 골키퍼 메커니즘 조정, 드리블 시스템, 벽 접촉 등 다양한 주제를 검토할 예정이며,
로드맵에 커뮤니티 피드백을 자연스럽게 반영할 계획입니다.
저희의 일반적인 목표는 메커니즘에 깊이와 세분성을 계속 추가하여 경쟁 환경에서 최대한 재미있는 게임을 만드는 것입니다.
앞으로는 테스트 서버를 배포하여 라이브 환경에서 새로운 기능과 개선 사항을 시험해보고,
메인 게임에 적용하기 전에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수집할 예정입니다.
경쟁 기능:
핵심 게임플레이를 개선하는 것 외에도, 경쟁 경험을 더욱 다양하게 제공하기 위해
현재 토너먼트 시스템, 엘리트 등급 이상의 플레이어를 위한 리더보드 시스템, 클럽 생성 시스템을 설계하고 있습니다.
소셜 요소:
크로스 플레이가 가장 중요한 요소이자 최우선 과제이지만,
스쿼드에 가입하면 다른 스쿼드의 경기를 관전할 수 있고,
함께 게임을 즐겼던 팀원과 팀을 이뤄 다시 대결할 수 있는 기능 등 다른 기능도 개발 중입니다.
캐주얼 플레이 기능:
새로운 퀵 플레이 게임 모드와 로테이션 게임 모드 대기열 외에도,
플레이어가 워크샵이나 전용 게임 모드에서 AI와 함께 또는 AI를 상대로 훈련할 수 있도록 AI 제어 봇을 구현하는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저희는 거대한 팀이 아니며
이러한 기능들은 시간이 걸리므로 연말까지 이 모든 것을 기대하지 마세요!
이러한 의도를 실현할 수 있는 시점에 대한 가시성이 확보되는 대로 다음 시즌에 대한 보다 정확한 로드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른 제안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알려주세요!
저희는 여러분께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축구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커뮤니티와 정기적으로 투명하게 소통하여 진행 상황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놀라운 열정과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플레이어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이것이 바로 저희가 이 게임을 최고의 게임으로 만들 수 있는 원동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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