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ildrift.leagueoflegends.com/ko-kr/news/game-updates/wild-rift-patch-notes-6-2f/
6.2 패치 기간이 거의 막바지에 이르렀지만, 정글을 계속해서 살펴본 결과 몇 가지 사항을 조정하려고 합니다.
6.2 패치 기간이 거의 막바지에 이르렀습니다! 하지만 정글을 계속해서 살펴본 끝에, 강타가 게임플레이에 미치는 영향에 따라 몇 가지를 조정하고자 합니다.
참고: 콘텐츠는 이번 패치 기간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게임플레이 변경 사항
주문
강타
정글 몬스터 대상 기본 공격 피해량 증가 효과 감소 체계 삭제
● 게임 시간 2:00부터 정글 몬스터에 대한 기본 공격 피해량 증가 효과가 12초마다 1%씩 감소해 게임 시간 5:00에 완전히 사라집니다. → 정글 몬스터에 대한 기본 공격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감소하지 않습니다.
정글 몬스터 처치 시 추가 골드 획득 효과 지속시간 연장
● 게임 시간 7:30부터 정글 몬스터 처치 시 20%의 추가 골드를 얻을 수 없습니다. → 게임 시간 11:00부터 정글 몬스터 처치 시 20%의 추가 골드를 얻을 수 없습니다.
적립 중첩 최대 한도 증가
● 적립 중첩 최대 한도: 150 → 180
혹한의 강타 피해량 증가
● 몬스터, 에픽 몬스터, 적 미니언에게 800 → 1,000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체계
내부 포탑
처음으로 내부 포탑 파괴 시 제공되던 추가 골드 삭제
● 이제 소환사의 협곡에서 처음으로 내부 포탑을 파괴한 플레이어가 100골드, 아군이 25골드를 추가로 받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