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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영토용 예약 접수 재개 안내
2025.05.22
평소에 굿 스마일 컴퍼니 공식 숍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2025년 4월 23일(수) 이후 일시 중지하고 있던 아래 지역으로의 예약 접수를, 2025년 5월 22일(목)부터 순차적으로 재개합니다. 이것은 미중의 관세완화 합의에 의한 조치입니다.
이용하시는 고객님께는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예약 접수 재개 대상 지역]
United States: 미국
Puerto Rico: 푸에르토리코
Guam: 괌
Northern Mariana Islands: 북마리아나 제도
U.S. Virgin Islands: 미국령 버진 아일랜드
American Samoa: 미국령 사모아
[주의사항]
이번 관세 완화는 90일간의 일시 조치입니다. 종료 후에는 다시 관세 내용이 재검토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완화는 어디까지나 일부 경감 조치이며, 관세가 완전히 면제되는 것은 아닙니다.
'중국산' 상품은, 계속해서 수령 시 추가 비용(관세 등)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관세는 상품의 가격과는 무관하며, 미국 정부가 부과하는 세금의 일종입니다. 이에 기인하는 주문 취소는 받을 수 없습니다.
주문하시기 전에, 거주하시는 지역의 통관 규칙을 확인해 주세요. 관세·수입세·통관 수수료 등은 고객님 본인의 부담입니다.
※본 내용은 향후 미국 정부의 발표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25년 6월 이후의 특별 취소 조치 실시 예정은 없습니다.
[관세·통관 관련에 관한 FAQ]
Q1: 관세는 누가 지불합니까?
→ 상품의 수취인인 고객이, 배송 시 배송업체 또는 세관에 결제하셔야 합니다.
Q2: 일본에서 발송하고 있는데, 왜 중국 제품으로 취급되나요?
→ 미국 세관에서는 원산지에 따라 관세가 판단됩니다. 발송국이 아닌, 제조국이 중국인 경우는 '중국산'으로 과세 대상이 됩니다.
Q3: 관세 금액은 사전에 알 수 있나요?
→ 세액은, 상품의 가격·내용·원산국·관세 분류(HS코드) 등에 따라 세관이 판단하기 때문에, 당사에서는 사전에 정확한 금액을 알려드릴 수 없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세관 또는 배송업체에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