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미의 공포 게임 '사일런트 힐 F', '사일런트 힐 2'보다 "액션 지향적"이라고 개발자들이 확인
코나미가 어젯밤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에서 드디어 사일런트 힐 F의 출시일을 공개했습니다. 프래그마타 , 인왕 3 등의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공개된 이 새로운 공포 게임은 그야말로 절묘해 보입니다.
블루버 팀의 느리고 체계적인 Silent Hill 2 리메이크에 이어 나온 이 새로운 모험은 새로운 일본 배경과 여학생 주인공으로 이야기를 바꿀 뿐만 아니라 팬들이 익숙했던 것보다 "더 액션 지향적"일 것입니다.
사일런트 힐 F, 액션 호러로 전환
VGC 를 통해 게임 출시일이 공개된 후 , 프로듀서 모토이 오카모토는 코나미의 상징적인 호러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작품에서 플레이어가 "4K 해상도"로 "1960년대 일본의 진정한 묘사를 탐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게임은 여전히 이전 작품의 긴장감 넘치고 느린 속도에 중점을 두고 있지만, Silent Hill F의 전투는 "작년의 Silent Hill 2에 비해 근접 전투에 더 중점을 두고 액션 지향적"입니다.
물론, 이 시리즈의 전통적인 퍼즐은 이 새로운 작품에서도 돌아왔고, 그것은 "심리적 고뇌와 괴로움을 바탕으로 한다".
오카모토는 "이것들은 각본가 류키시07의 스토리와 깊은 관련이 있고, 허수아비와 같은 일본 문화의 요소도 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프로듀서는 "일본식 공포와 Silent Hill의 이전 작품들의 공포스러운 창조물을 결합한 아티스트 kera가 창조한 게임의 괴물 디자인에는 무시무시한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작곡가 Akira Yamaoka와 Kensuke Inage는 과거를 떠올리게 하는 음악을 만들었지만 이 새로운 배경에 완벽하게 들어맞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사일런트 힐 F는 시리즈의 이전 게임들과는 상당히 다른 경험을 선사하는데, 이는 주로 평범한 미국 소도시 배경에서 벗어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사일런트 힐 2와 사일런트 힐 3처럼, 이 신작은 자살 충동을 비롯한 심오한 주제를 다루는 심리적 공포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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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에 여자 레온 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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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보니까 개발사가 개망겜 바하 레지스탕스 만든 대만 네오바드스네 ㅅㅂ;;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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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만 봐도 타격감이 제대로 느껴지긴 하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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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힐특) 은근 병맛 특전 무기 많이 나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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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이 사악한건 빼고는 좋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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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공개때 타격감 구리다고 까였는데 실제로는 괜찮았죠. | 25.06.06 03:2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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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에 여자 레온 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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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회차 특전 무기도? | 25.06.06 00:5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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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at are you buying? | 25.06.06 04:0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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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보니까 개발사가 개망겜 바하 레지스탕스 만든 대만 네오바드스네 ㅅㅂ;;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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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힐특) 은근 병맛 특전 무기 많이 나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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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랜만 보네요 ㅋㅋㅋ | 25.06.06 01:3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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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레이져 광원들을 레이트레이싱 적용해보고 싶네요~ | 25.06.06 01:4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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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하5 욕은 무지 먹었지만 막상 실 플레이 시간들 보면 시간은 엄청 했더군요~ | 25.06.06 06:0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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억지 설정과 유치한 스토리, 바하4 판박이라서 그랬지 바하4에서 개선된 부분들도 있고 코옵 플레이등 게임은 재미있었죠. | 25.06.06 06: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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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에 와서는 불편함이 크지만 당시엔 진짜 신나게 즐겼고 이만큼 다회차를 많이 했던 바하가 있었나 싶을만큼 수십번을 깼고 매번 여러 조건 걸어두고 플레이했었네요 실제로 그런 멀티방 만들어놓고 방송하던 사람들도 많았고 같이 코옵 엄청 달렸죠 | 25.06.06 06:5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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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옵은 PS판 켜보면 아직까지 인원이 제법 있더군요. 시간대에 따라서는 더더욱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인원이 있고요. 챕터별 구분이 잘 되어있어서 아케이드 게임 형식으로 잠깐 즐기기도 좋고 협력 게임으로도 퀄리티가 좋다보니까 정말 재밌게 했고 지금도 가끔 즐기고 있습니다. | 25.06.06 10:0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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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하겠네 | 25.06.06 18:4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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