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4/PlayStation®5/Steam/Xbox Series XIS/Xbox One/Windows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의 추가 및 각종 오류 수정을 위해 업데이트 패치 Ver1.46을 5월 27일 점검 이후 실시합니다.
PS5/PS4/Steam/Xbox/Win 'GUILTY GEAR -STRIVE-' 업데이트에 따른 점검을 실시합니다.
점검 실시 일시 5/27(화) 16:00~18:00
전반・각종 모드
・플레이어블 캐릭터 「유니카」가 추가됩니다.
※현재 발매 중인「GGST 시즌 패스 4」또는 「유니카」를 구입한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니카」의 테마 BGM「CARPE DIEM」이 추가됩니다.
※해당 BGM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유니카」가 선택 가능한 상태여야 합니다.
・「유니카」 관련 아바타 파츠 및 갤러리가 추가됩니다.
※추가된 아바타 파츠 및 갤러리는 「FISHING」을 통해 입수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니카」에 관한 내용이 GG WORLD에 추가됩니다.
・DLC 스테이지 「In the Name of Peace」와「New Dawn, A Future Unfolding」 2개 스테이지가 추가 됩니다.
※현재 발매 중인「GGST 시즌 패스 4」또는 「In the Name of Peace」및 「New Dawn, A Future Unfolding」를 각각 구입한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조합의 등장 연출에 새로운 상호작용 대사가 추가됩니다.
- 브리짓 vs 베드맨? 또는 베드맨? vs 브리짓
디지털 피규어
・「베놈」과 관련된 콘텐츠가 추가되었습니다.
※주가된 디지털 피규어 콘텐츠는 「FISHING」을 통해 입수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트레이닝 모드
・「프레임 정보 표시」 기능이 추가됩니다.
본 기능은 「TRAINING」, 「COMBO SEARCH」, 「COMBO CREATE」, 「SPARRING」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입력 이력의 표시」로 표시되는 정보가 추가됩니다.
- 입력한 프레임이 숫자로 표시됩니다.
- 방향 입력이 없는 경우 중립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네거티브 페널티가 발생하지 않도록 설정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본 기능은「TRAINING」, 「COMBO CREATE」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종 오류 수정
・미션 모드에서 엘페르트 대책 미션 1을 일부 캐릭터로 클리어할 수 없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특정 조건에서 작성한 콤보 레시피를 클리어할 수 없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커스텀 반격 설정이 기록된 콤보 레시피를 플레이하는 중 특정 조작으로 인해 설정된 반격을 올바르게 실행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커맨드 리스트의 설명에 오류가 있던 점을 수정했습니다.
・그 밖에 경미한 텍스트 표기 및 연출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배틀 관련
・배틀 버전을 Ver.4.04에서 Ver.4.05로 갱신 하였습니다.
・공통 시스템의 조작감 개선을 목적으로 한 경미한 조정과 오류 수정만을 진행했습니다. 상세 내용은 아래를 확인 해주세요.
【조정 내용】
【각종 잡기】
잡기의 마지막 타가 적중하기 직전에 로망 캔슬을 입력했을 때, 마지막 타가 적중한 후에 적색 로망 캔슬이 발생하도록 조정하였습니다.
이번 조정을 통해 마지막 타가 적중하기 전에 로망 캔슬을 입력하는 것으로 인해 보라 로망 캔슬이 발생해버리는 현상 등이 일어나기 어려워지게 됩니다.
【각종 공중 잡기】
잡기의 마지막 타가 적중한 후에 뒤로 이동하는 캐릭터에 대하여, 동작을 중단하는 경우 뒤로 이동하지 않도록 조정하였습니다.
이번 조정을 통해 로망 캔슬을 발동했을 때 추격이 용이하게 됩니다.
【오류 수정】
【공통 시스템】
・적색, 보라, 청색 로망 캔슬을 통상기술이나 필살기 등으로 캔슬하는 경우, 제일 빠르게 캔슬하지 않았을 경우에 슬로우 효과가 부여되는 타이밍에 차이가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특정 방법으로 월 브레이크를 발동하면 연출 중에 사이크 버스트를 발동할 수 있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나고리유키】
・특정 상황에서 나고리유키가 「블러드 레이지」 종료 시 화면이 어두워진 동안에 이동이 가능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A.B.A】
・특정 상황에서 A.B.A가 「질투 폭발 모드」 종료 시 화면이 어두워진 동안에 이동이 가능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슬레이어】
・대시 발동 순간 점프로 캔슬하지 않았을 때에도 필살기에 관성이 작용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퀸 디지】
・「빙원」의 소멸과 동시에 접촉해있는 상대방이 낙법을 취할 수 없게 쓰러지는 경우에 낙법을 쓸 수 있게 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해당 수정 사항의 영향으로 「빙원」의 지속 프레임이 1 프레임 늘어나게 됩니다.
업데이트 내용 및 시기에 관해서는 앞으로도 당사의 공식 X계정 등을 통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IP보기클릭)124.63.***.***
밸패랑 신기술 좀 추가해줘라 밸패는 둘째치고 신기술 추가가 무슨 2년이나 걸리냐
(IP보기클릭)118.235.***.***
프로들이 슬레 아바 잘 안쓴다고 너무 방치하는것 같음 입문자들 입장에서 슬레 만큼 불평등함이 심한느 케릭이 없는데 초심자들 위해서라도 슬레는 너프 해야함 빠르던가 강하던가 하나만해야지 빠르면서 강하면 치프를 왜함.......
(IP보기클릭)119.65.***.***
아크 이것들 스위치판은 유기했냐
(IP보기클릭)106.101.***.***
이 시키들 스위치는 유기했네
(IP보기클릭)124.63.***.***
밸패랑 신기술 좀 추가해줘라 밸패는 둘째치고 신기술 추가가 무슨 2년이나 걸리냐
(IP보기클릭)122.45.***.***
찔끔 추가되긴 하죠 치프의 줄타기 같은 | 25.05.26 14:19 | | |
(IP보기클릭)14.7.***.***
사이드와인더 제발 | 25.05.26 16:10 | | |
(IP보기클릭)118.235.***.***
프로들이 슬레 아바 잘 안쓴다고 너무 방치하는것 같음 입문자들 입장에서 슬레 만큼 불평등함이 심한느 케릭이 없는데 초심자들 위해서라도 슬레는 너프 해야함 빠르던가 강하던가 하나만해야지 빠르면서 강하면 치프를 왜함.......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06.101.***.***
이 시키들 스위치는 유기했네
(IP보기클릭)119.65.***.***
아크 이것들 스위치판은 유기했냐
(IP보기클릭)210.183.***.***
(IP보기클릭)21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