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전체 리뷰를 작성 중이지만, 최신 드래곤 에이지 게임에 약 25시간을 투자한 조던과 장뤼크가
베일가드에서 좋은 점과 나쁜 점을 이야기합니다.
ComShep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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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험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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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24.10.29 (04:3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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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전체 리뷰를 작성 중이지만, 최신 드래곤 에이지 게임에 약 25시간을 투자한 조던과 장뤼크가
베일가드에서 좋은 점과 나쁜 점을 이야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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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진짜 넘 심하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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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GPT 요약) 게임 크기: 드래곤 에이지: 더 베일가드는 매우 큰 게임으로, 현재도 플레이 중임. 개인적인 기대감: 게임에 대한 기대감은 높지만, 전체적인 만족도가 그리 높지 않음. 캐릭터: 캐릭터들이 매력적이고, 설정에 대한 깊은 설명이 흥미로움. 전투 시스템: 전투 방식이 더 액션 지향으로 바뀌었음. 전투의 어려움: 마법사 캐릭터를 선택했지만, 가까운 적과의 전투에서 어려움을 겪음. 전투 기술 나무: 전투 기술 나무의 발전이 느리게 진행됨. 동료 제어: 동료를 직접 제어할 수 없는 점이 아쉬움. 예술 스타일: 아트 스타일이 깨끗하고 아름다움, 그러나 캐릭터들은 지나치게 깨끗함. 환경: 환경 디자인이 뛰어나고 탐험하기에 좋음. 캐릭터 디자인: 캐릭터들이 너무 젊고 매끈하여 세상의 어려움을 반영하지 않음. 퀘스트 구조: 퀘스트 구조가 반복적이라는 느낌을 받음. 메인 퀘스트: 메인 퀘스트는 명확하지만, 특별한 기억에 남는 순간이 부족함. 오픈 월드 디자인: 지역 중심의 퀘스트 디자인이 신선하지만, 여전히 개선의 여지가 있음. 도시 탐험: 도시에서 NPC와의 대화가 줄어들어 감정적 연결이 부족함. 동료 캐릭터: 동료 캐릭터들이 스토리와 연결되어 있음. 감정적 중심: 동료들이 게임의 감정적 중심을 형성함. 플롯: 주요 스토리가 특별히 강렬하지 않음. 개선된 이야기: 기존 드래곤 에이지의 설정을 확장하고 재맥락화하는 부분이 좋음. 환경 탐험: 자연 환경에서 탐험할 때 특히 즐거움을 느낌. 동료들: 각 동료가 새로운 lore를 제공하거나 기존 lore를 확장함. 전투 혼란: 전투에서 상황이 복잡하게 얽혀서 혼란스러움. 무기 사용: 마법에서 근접 전투로 전환 시 전투가 더 잘 맞아떨어짐. 미래 기대감: 게임이 긴 편이기 때문에 결말에 대한 평가가 필요함. 구조적 반복: 미션이 반복적이지만, 스토리가 있는 것은 긍정적임. 그래픽 질감: 그래픽이 뛰어나지만 일부 캐릭터의 질감이 아쉬움. NPC의 생명감 부족: NPC들이 단순히 존재할 뿐, 깊은 상호작용이 없음. 기대와 현실: 비록 기대에 미치지 못하지만 즐기는 부분이 있음. 플롯의 탐색: 새로운 지역 탐험이 흥미롭고 기대됨. 드래곤 에이지 전통: 전반적인 드래곤 에이지의 느낌은 유지됨. 전체적인 평가: 전반적으로 좋은 게임이지만, 아쉬운 부분도 존재함. 전체적으로 평이 애매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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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인공은 여캐 고정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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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진짜 넘 심하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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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GPT 요약) 게임 크기: 드래곤 에이지: 더 베일가드는 매우 큰 게임으로, 현재도 플레이 중임. 개인적인 기대감: 게임에 대한 기대감은 높지만, 전체적인 만족도가 그리 높지 않음. 캐릭터: 캐릭터들이 매력적이고, 설정에 대한 깊은 설명이 흥미로움. 전투 시스템: 전투 방식이 더 액션 지향으로 바뀌었음. 전투의 어려움: 마법사 캐릭터를 선택했지만, 가까운 적과의 전투에서 어려움을 겪음. 전투 기술 나무: 전투 기술 나무의 발전이 느리게 진행됨. 동료 제어: 동료를 직접 제어할 수 없는 점이 아쉬움. 예술 스타일: 아트 스타일이 깨끗하고 아름다움, 그러나 캐릭터들은 지나치게 깨끗함. 환경: 환경 디자인이 뛰어나고 탐험하기에 좋음. 캐릭터 디자인: 캐릭터들이 너무 젊고 매끈하여 세상의 어려움을 반영하지 않음. 퀘스트 구조: 퀘스트 구조가 반복적이라는 느낌을 받음. 메인 퀘스트: 메인 퀘스트는 명확하지만, 특별한 기억에 남는 순간이 부족함. 오픈 월드 디자인: 지역 중심의 퀘스트 디자인이 신선하지만, 여전히 개선의 여지가 있음. 도시 탐험: 도시에서 NPC와의 대화가 줄어들어 감정적 연결이 부족함. 동료 캐릭터: 동료 캐릭터들이 스토리와 연결되어 있음. 감정적 중심: 동료들이 게임의 감정적 중심을 형성함. 플롯: 주요 스토리가 특별히 강렬하지 않음. 개선된 이야기: 기존 드래곤 에이지의 설정을 확장하고 재맥락화하는 부분이 좋음. 환경 탐험: 자연 환경에서 탐험할 때 특히 즐거움을 느낌. 동료들: 각 동료가 새로운 lore를 제공하거나 기존 lore를 확장함. 전투 혼란: 전투에서 상황이 복잡하게 얽혀서 혼란스러움. 무기 사용: 마법에서 근접 전투로 전환 시 전투가 더 잘 맞아떨어짐. 미래 기대감: 게임이 긴 편이기 때문에 결말에 대한 평가가 필요함. 구조적 반복: 미션이 반복적이지만, 스토리가 있는 것은 긍정적임. 그래픽 질감: 그래픽이 뛰어나지만 일부 캐릭터의 질감이 아쉬움. NPC의 생명감 부족: NPC들이 단순히 존재할 뿐, 깊은 상호작용이 없음. 기대와 현실: 비록 기대에 미치지 못하지만 즐기는 부분이 있음. 플롯의 탐색: 새로운 지역 탐험이 흥미롭고 기대됨. 드래곤 에이지 전통: 전반적인 드래곤 에이지의 느낌은 유지됨. 전체적인 평가: 전반적으로 좋은 게임이지만, 아쉬운 부분도 존재함. 전체적으로 평이 애매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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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코드래곤에이지지 | 24.10.29 10:1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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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더스라는 초명작이 바로 전에 있었어서.....진짜 AAA RPG 게임들은 압박일듯. | 24.10.29 10:3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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