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주차원 넵튠 VS 거신 슬라이누’ 지난 21일(화) 예약판매 시작
- 바이크를 질주하여 슬라이누를 대량 수집
- 적과의 바이크 배틀을 즐겨라
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048910 대표 정욱, 정동훈)의 게임 브랜드 대원미디어 게임랩은 컴파일하트와 협력하여 “폭주차원 넵튠 VS 거신 슬라이누” 정식 한국어판의 PS5,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가 10월 21일부터 예약판매를 실시했다고 발표했다.
“폭주차원 넵튠 VS 거신 슬라이누”는 넵튠 특유의 코믹하고 임팩트 있는 게임성으로, 바이크를 질주하여 슬라이누를 수집하는 것이 게임의 목적이다. 5명의 여신과 넵튠이 슬라이누 회수 바이크 배틀에서 격돌하는 스토리로, 캐릭터마다 라이더 슈트, 수영복 등 최대 4종의 의상을 커스터마이즈하여 총 15개의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다.
5명이 여신들이 이차원 세계에서 폭주
거신 슬라이누와의 싸움의 막이 오른다
스테이지를 가득 채운 슬라이누들을 모아라
화려한 드라이빙 테크닉이 승리로 통하는 열쇠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바이크를 커스텀
자신만의 최고의 바이크로 스테이지를 달려라
배틀은 원거리와 근거리 공격을 적절히 사용하여 유리하게 승리를 이끌어야 한다. 원거리 공격은 대미지는 작지만 속도 저하 혹은 정지 등 상태 이상을 부여할 수 있으며 근거리 공격은 대량의 슬라이누를 획득할 수 있다. 상황에 맞게 자신에게 유리한 전개를 펼치는 것이 승리의 열쇠이다.
또한 자신의 취향대로 바이크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으며, 바디, 머플러, 타이어 등 장착 파츠를 조합하면 스피드 및 가속도, 조작성 등이 변화하여 스테이지를 공략할 수 있다. 바이크의 성능 뿐 아니라 히어로풍, 일본풍, 근미래풍 등 자신만의 디자인으로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다.
“폭주차원 넵튠 VS 거신 슬라이누”에는 다양한 종류의 슬라이누가 등장하며 각각의 행동이나 획득 시 효과 등이 다르다. 좋은 효과, 나쁜 효과를 가진 특수 슬라이누 또한 등장하기 때문에 상대가 가진 특수 슬라이누를 빼앗거나 자신이 가진 특수 슬라이누를 상대방에 붙이는 등 전략적인 활용이 가능하다.
현재 예약판매가 실시중인 “폭주차원 넵튠 VS 거신 슬라이누”는 PS5와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초회특전으로 한정수량의 스마트폰 클리너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대원미디어 게임랩 공식 웹사이트와 대원샵을 포함한 각종 온라인 게임 전문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대원미디어 게임랩 공식 인스타그램 : 바로가기
© 2025 IDEA FACTORY/COMPILE HEART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DAEWON MEDIA Co.,Ltd.
|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