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타 강화
노멀: 100 / 1개: 113 / 2개 127
개당 13%
2. 치명의 일격 강화
노멀: 139 / 1개: 163 / 2개 188
개당 17%
3. 가드 카운터 강화
노멀: 84 / 1개: 97 / 2개 111
개당 15%
4. 가드 카운터에 hp 싣는거(중첩 안되는 걸로 알고 있음)
5. ** 마술/기도 강화
노멀: 215 / 1개: 241 / 2개: 269
개당 12%
6. 무기에 바르는 기름 아이템 사용시 추가 공격력(중첩 안됨)
개당 10%
7. 봉인감옥 적을 쓰러뜨릴 때 마다 공격력 증가(중첩 안됨)
개당 약 5%
8. 밤의 침입자를 쓰러뜨릴 때 마다 공격력 증가
1명당 약 7%
9. 마술사 탑 해제시 FP 증가
개당 약 18%
10. 치명의 일격으로 아츠 게이지 회복(중첩됨)
생각보다 별로 안참...
11. **의 공격으로 HP 회복, FP 회복은 고정치 회복이라 얼마 회복안함
굳이 쓴다면 철의 눈 말고는 딱히 쓸 일 없지 않나 싶음
12. HP 저하시 주위 동료를 포함하여 HP를 천천히 회복(중첩 안됨)
이거 거의 피통이 25%? 정도 남아야 발동해서 쓸 일이 거의 없음.
% 회복이긴 한데 굉장히 낮은 %
13. 이끼 등 아이템 사용으로 HP 회복
이것 역시 피통이 높아야 유의미...
14. 강화보스 잡을 때 용 특효 무기가 없다면 용상기름을 사용하자.
마을 상인이 팔 때도 있으니 꼭 확인하자.
개인적으로 설산 지변이 없는 맵에서 마을이 나오면 왠만하면 들려서 확인해서 용상기름을 몇 개 사두는편.
(강화보스가 동료를 물었을 때 용 특효 무기로 툭 치면 바로 떨꿈)
15. 일반 상인들과 마을 상인은 판매 물품을 공유하지 않기 때문에
주머니 같은 것을 추가 확보할 때 유용하다.
마을 상인은 탈리스만도 파는데 꽤 유용.(예를 들어 최대 피통 늘려주는 탈리스만 이라든가...)
소비템도 무제한으로 살 수 있다. (예를 들어 FP 회복템이라든가...)
16. 검잇기 대검은 잡몹을 잡아도 스테이터스가 늘어나기 때문에 무조건 획득하는게 좋다.
데미지는 거의 증가하지 않지만 HP, FP, 스태미너 증가폭이 상당히 크다. 특히 FP.
1일차에 나오면... ㅎㄷㄷ
17. **(물리, 화염 등등) 공격력 상승(56 데미지 -> 58 데미지),
** 공격력 상승+1(56 데미지 -> 58데미지),
** 공격력 상승+2(56 데미지 -> 58 데미지)
+1, +2 이런거 별로 의미 없을 정도로 미미하게 증가함.
기본 데미지가 크게 늘어나도 거의 데미지 증가 안함.
(중첩 가능)
+1 나왔다고 그냥 갈아버리지 말자. +2랑 별로 차이 안남...
18. ** 무기의 공격력 상승(중첩됨)
개당 약 6%
19. ** 무기 3개 모으면 공격력 상승(중첩됨)
개당 약 10%
20. 치명의 일격으로 룬 획득은 300룬 밖에 안들어오니 버리자.(중첩 안됨)
21. 자신과 동료의 룬 증가(중첩됨)
개당 약 3%
22. 스킬 쿨타임 감소
유물 없음: 8초
+1: 7.6초
+2: 7.4초
+3: 7.2초
+3 2개: 6.47초
무뢰한 말고는 쓸 필요가 있을까 싶음...
스킬 1회 증가 옵 있는 직업은 영 필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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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8.158.***.***
4. 가드 카운터에 자신의 HP 만큼 추가 데미지 였나? 그런 비슷한 이름의 유물 효과로 기억함. 9. 다른 사람들이 올린 영상으로 봤었는데 고정치는 아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한 번 확인해 보심이... 22. 추적자 스킬은 8초 였는데 다른 직업은 세어보지는 않았습니다. | 25.06.22 20:35 | |
(IP보기클릭)14.37.***.***
4. 수치를 빠뜨리신것같아서요 9. 나중에 한번 해볼게요 22. 알겠습니다 | 25.06.22 20:4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