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bs.ruliweb.com/av/board/300041/read/300226
이런 일이 있어서 캡쳐보드 맡겼고 어제가 되겠내요 전화받았는데..
이번엔 좀 전화좀 친절(?)하게 응대하려고 하긴 하내요..
1. 이전에 쓰다가 a/s기간 1년내에 a/s 보냈을때 하자품으로 교체해준건 다른직원이 해서 모르겠다.
2. 일단 에버미디어 본사에 문의해서 자기들도 보상을 받아야 한다
3. 수리비는 6~7만원 나온다.
4. 그러면 왜 처음에 수리 안된다고 거부했느냐 그때 수리 가능하다고 했으면 이렇게 까지 가지도 않았을꺼 아니냐.
5. 말 끊더니 일단 처리 해주는데 오늘 아님 내일 연락 갈것이다.
6. 저번주 금요일에 안보낸건 토 일요일은 써야 해서 월요일 보낸거니까 주중 처리가 가능하도록만 해달라
7. 노력하겠다.
...............
그리고 자기들이 공지는 띄웠는데 notics 게시판이 아니라(그게 공지 아니오???) Q&A게시판에 올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거기 질문 답변 받는곳 아니냐 가끔 쓴글 잠궈놓기도 하는 그 게시판.. 거기에 쓴게 공지냐? 라고 하니 그것도 말 잘라 버리더군요..
그냥 죄송합니다 하면 덧나나?
그리고 공지 안한거 맞잖아 어쨌든...
암튼 에버미디어 서비스 현 주소입니다.
공식 수입사가 거기 한곳뿐이라 다른 선택지는 없지만.. 암튼 사실은 알고 구매하셔야 할분들 있기에 소식 전달해드립니다.
공산품은 1년 이상 사용해도 수리거부는 불가능합니다. 소모품도 아니구요..
캡쳐보드 소모품이라 1년뒤에 a/s 안되하면 누가 사겠음????
(IP보기클릭)112.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