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360하드] Xbox 360이 게임 환경을 변화시킨 10가지 방식 [39]




(247885)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5742 | 댓글수 39
글쓰기
|

댓글 | 39
1
 댓글


(IP보기클릭).***.***

재밌게 잘봤습니다
10.11.27 00:00

(IP보기클릭).***.***

12. Red Ring
10.11.27 00:00

(IP보기클릭).***.***

차별화된 지역서비스.
10.11.27 00:00

(IP보기클릭).***.***

근데 사실 이 글은 키넥트 홍보좀 할려고 작성된 듯한 느낌을 지울수가 없군요 -3-
10.11.27 00:00

(IP보기클릭).***.***

엘츠디티비좀..
10.11.27 00:00

(IP보기클릭).***.***

--------------------------------------이상 컷트-------------------------------------
10.11.27 00:00

(IP보기클릭).***.***

11. 무선패드 + 음성채팅 ; 지금이야 당연하지만 XBOX360 초기에 정말 큰 이슈였죠,,,
10.11.27 00:00

(IP보기클릭).***.***

도전과제는 확실히 획기적이었음
10.11.27 00:00

(IP보기클릭).***.***

도전과제 좋긴한데 힘들게 1000점 채웠으면 보상이라도 줬으면 좋겠음 특히 콜옵 베테랑 개1새1끼들아 보고있지?
10.11.27 00:00

(IP보기클릭).***.***

음, 도전과제 1000점 채우면 기분이 좋아지는것 외에 아무것도 없으니 뭔가 보상을 넣어주었으면 한다능...
10.11.27 00:00

(IP보기클릭).***.***

도전과제와 게이머 점수는 인정. 나머지는 글쎄...
10.11.27 00:00

(IP보기클릭).***.***

꼭 좋은 의미가 아니라 위에 언급된 점들이 콘솔 게임기 치고는 새롭긴 했죠. 결국 중요한 것은 기기가 어떤 것들을 지원한다는 점보다는 기기로 나오는 게임들이 기기가 지원하는 점을 제대로 활용하느냐 겠지만.
10.11.27 00:00

(IP보기클릭).***.***

도전과제는 정말 인정~~
10.11.27 00:00

(IP보기클릭).***.***

그러니 독점작이나더내줘...
10.11.27 00:00

(IP보기클릭).***.***

도전과제 기획한 사람은 진짜 천재라는 ^^
10.11.27 00:00

(IP보기클릭).***.***

인정할건해야지 MS정말 대단한기업인듯
10.11.27 00:00

(IP보기클릭).***.***

이런기사 나오면 항상나오는애기가 도전과제 인데..보상좀 제대로 지원좀 해줘라..점수뽀인트도 좀 활용할수있게 하고..아바타아이템 활용할수있게끔 한다더만 죄다 돈주고 사야되는건 먼지..(몇몇게임이 연동되는게 있긴하지만..;)
10.11.27 00:00

(IP보기클릭).***.***

파티채팅~~
10.11.27 00:00

(IP보기클릭).***.***

전 도전과제에 멀티들어간게 좋던데요 ^^
10.11.27 00:00

(IP보기클릭).***.***

라이브야 구액박때부터 유명했엇고 나머지는 타이밍이 좋았다고 볼만하지만 "도전과제"이거하나만큼은 전혀 예상치도 못했음
10.11.27 00:00

(IP보기클릭).***.***

1에서5까지는 그래도 꽤 공감가네요.
10.11.27 00:00

(IP보기클릭).***.***

PS3도 도전과제를 모방해서 트로피를 지원했지만 런칭때부터 실시하지 않은 태생적인 한계(?)로 많은 게임이 누락되어서 골수 콜렉터들에게는 그다지 환영받지 않는 존재... MGS4도 기대했었거늘...
10.11.27 00:00

(IP보기클릭).***.***

DLC는 무개념스러운 일부 제작사들이 문제임. 반X이남X라든가......
10.11.27 00:00

(IP보기클릭).***.***

00. PC겜제작사의 콘솔대거유입 & 유명PC대작 콘솔후속작 & 비겜시장의 주무대가 서구권
10.11.27 00:00

(IP보기클릭).***.***

플삼 트로피는 정말 어설프게 따라한 것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님. 즉 서버에 있는 트로피 정보를 몇초간 '다운로드' 받아서 현재 하드에 동기화 시키는.. 엑박의 실시간으로 연동되는 정보들과는 비교가 안됨. 게다가 엑박처럼 엑박시스템 자체에서 지원하는 느낌이 아니라 각각의 게임소프트에서 억지로 지원하는 느낌.
10.11.27 00:00

(IP보기클릭).***.***

3년뒤에도 레드링 드립을 할것같은...
10.11.27 00:00

(IP보기클릭).***.***

9번 ㅋㅋㅋㅋㅋ
10.11.27 00:00

(IP보기클릭).***.***

근데 에로틱한 마사지 좀비 게임은 뭡니까?
10.11.27 00:00

(IP보기클릭).***.***

그러니 이제 레드링이나 고쳐줘
10.11.27 00:00

(IP보기클릭).***.***

엑박라이브는 유료인대신 그 값을하더구만..
10.11.27 00:00

(IP보기클릭).***.***

지금은 다 있는 거지만 진짜 엑박에 처음 등장한 개념 너무 많았음
10.11.27 00:00

(IP보기클릭).***.***

난도전과제보다 플스트로피가더낫던데...플레티넘트로피도있고 하나하나 늘어가는거보면흐믓함... 그리고 dlc...이건지금 콘솔이나 pc나둘다 에서없어져야한다생각... 낼꺼면 레데리나 바 숔2처럼 개념으로내던가...
10.11.27 00:00

(IP보기클릭).***.***

레드링 잡힌지가 지금 무려 몇년 째인데 언제 까지 레드링 드립 칠까? 플삼 렌즈 고장이나 고쳐봐 ♡ㅂ 플삼 확 팔아버리기 전에.
10.11.27 00:00

(IP보기클릭).***.***

13.쾨적하지 안는 라이브! 외국분들과 할때는 엄청난 랙이!!
10.11.27 00:00

(IP보기클릭).***.***

기미갤의 그 던햄님이신강
10.11.27 00:00

(IP보기클릭).***.***

레드링 드립치는 애들은 곧 닥쳐올 플삼 보드크리 렌즈크리 수리비용 10만원은 준비는 해뒀나 ㅋㅋ 12만원이던가?
10.11.27 00:00

(IP보기클릭).***.***

키넥트 짱
10.11.28 00:00

(IP보기클릭).***.***

엑돌이들 병쉰이네, 플삼보드크리는 그만큼 드무니까 수리비용이 나오는거고, 레드링은 툭하면 터지니까 3년 무상수리지ㅉㅉ
10.11.29 00:00

(IP보기클릭).***.***

솔까말 한물간 레드링보단 플삼 렌즈/보드크리가 심각해요 플삼 쓰면서 언제 터질까 불안불안해서 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11.30 00:00


1
 댓글





읽을거리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16)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38)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8)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0)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6)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8)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글쓰기
공지
스킨


247885 키워드로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최신목록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118 전체공지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8[RULIWEB] 2023.08.08
829302 인터뷰 Craig Biggio 6 2918 2012.07.15
811461 360소프트 Craig Biggio 11 4003 2012.06.25
802675 360소프트 Craig Biggio 19 5571 2012.06.14
741208 360소프트 Craig Biggio 3 3125 2012.04.07
734855 360소프트 Craig Biggio 3709 2012.03.31
675860 루머 Craig Biggio 4 7735 2012.01.25
675327 XB소프트 Craig Biggio 1896 2012.01.24
674706 XB소프트 Craig Biggio 2 5217 2012.01.22
556177 360소프트 Craig Biggio 1 4241 2011.08.17
556160 360소프트 Craig Biggio 3741 2011.08.17
548609 360소프트 Craig Biggio 2024 2011.08.05
547844 360소프트 Craig Biggio 1902 2011.08.03
533633 360소프트 Craig Biggio 23 7676 2011.07.09
533170 360소프트 Craig Biggio 3 3578 2011.07.08
499097 360소프트 Craig Biggio 2528 2011.05.06
496263 제작사 Craig Biggio 6 3947 2011.04.29
482050 360소프트 Craig Biggio 2201 2011.04.01
472809 360소프트 Craig Biggio 15 10643 2011.03.14
467937 360소프트 Craig Biggio 3 4035 2011.03.03
463314 360소프트 Craig Biggio 7 8447 2011.02.21
462916 360소프트 Craig Biggio 9 8723 2011.02.20
462787 360소프트 Craig Biggio 14 12621 2011.02.19
424887 360하드 Craig Biggio 3 5742 2010.11.27
422807 360소프트 Craig Biggio 3036 2010.11.23
420527 루머 Craig Biggio 2551 2010.11.18
419990 360소프트 Craig Biggio 2 1324 2010.11.17
419844 루머 Craig Biggio 1923 2010.11.17
412926 360소프트 Craig Biggio 2939 2010.11.02
글쓰기 65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