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13 -
[게임 플레이]
손실의 줄무늬에 따라 부정적인 피드백 루프를 줄이려는 목적으로 조정 된 라운드 손실 보너스입니다.
- 라운드 손실 보너스는 이제 팀의 라운드 손실 수를 기반으로합니다. 매 손실 후 카운트가 1 씩 증가하고 매 승리마다 1 씩 감소합니다 (최소 0).
- 0 손실 : 1400 달러
- 1 손실 : 1900
- 2 손실 : 2400
- 3 손실 : 2900
- 4+ 손실 : 3400
- 이전에 승리로 인해 라운드 손실 보너스가 재설정되었습니다. 자, 승리는 손실 카운터를 하나 줄입니다.
- 팀은 여전히 절반의 손실 카운트로 절반을 시작합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 있으며 mp_consecutive_loss_aversion 서버 설정을 사용하여 제어 할 수 있습니다.
- 라운드 손실 보너스는 여전히 mp_consecutive_loss_max와 cash_team_winner_bonus_consecutive_rounds를 곱한 값으로 제한됩니다.
- 다른 플레이어가 살해당한 적을 성공적으로 플래시 한 플레이어를 위해 플래시 번 어시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flashbang을 던진 플레이어는 사망 통지에서 도움 전화를 받게됩니다. 그러나 다른 플레이어가 피해자에게 40 달러 이상의 피해를 입혔다면, 플래시 뱅 어시스트 플레이어는 콜 아웃을하지 않습니다.
- AUG
- 플레이어가 AUG를 사랑하는 법을 배워서 무기를 원래 가격 3300 달러에 반환했습니다.
- M4A1-S
- M4A1-S는 현재 잡지에 25 개의 총알을 보유하고 있으며 75 개의 예비 품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엽총
- 일부 엽총의 가격 인하 : Nova ($ 1050), Sawed-Off ($ 1100), Mag7 ($ 1300).
- 노바 관통력이 1로 증가했습니다.
- 쏘우 오프 범위가 1400 증가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홀스터에 넣고 배치 한 후 리로드 시퀀스 중간에있는 단일 셸 샷건이 자동으로 다시로드되지 않습니다.
- C4 또는 레이더에서 열린 문을 통해 보이는 적을 막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C4 폭탄 재설정 트리거가 폭탄을 지상에없는 위치로 재설정 할 수있는 드문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프리즘 케이스 (Prisma Case) ] - 프리마 케이스 (Prisma Case)를 소개합니다. 17 개의 커뮤니티 디자인 무기 및 채도의 호라이즌 나이프 (Horizon Knives in Chroma)가 희귀 한 특별 아이템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MISC]
- 새로운 Loadout Shuffle 기능을 인벤토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기 또는 음악 키트를 무작위로 섞어서 선택하면 각 맵에 무작위로 장착됩니다.
- 'Clean Names'통신 설정에 대한 몇 가지 수정 사항.
- Workshop 워크 벤치의 이름이 'Side View'로 변경되었습니다.
- 일부 이미지 애셋에서 시각적 인 결함을 제거했습니다.
[지도]
운하 :
- 폭탄 사이트 주변 경로 감소 B
- 궁전 내부에서 이동 된 폭탄 사이트 B -
중앙 계단에서 안뜰 플랫폼까지 문이 추가 됨
- 비계에서 B 교량으로 뛰어 넘을 수 있음
- 새로운 레이더지도 스타일
버티고 :
- Bombsite B
- T 스폰에서 Bombsite B까지 차단 된 runboost 테스트 (B 사이트 구성에서 계속 가능)
- A 뒷면의 투광기 상단에서 방해 받음 - 뒷면의
레이아웃 변경 A 사이트의 입구에 입구를 만들어 정기 출입구를 만들고 비계 앞에
반벽을 추가 함 - 폭탄 사이트쪽으로 중앙에 사용 가능한 문을 추가 함 B
- 지원 잭의 간소화 된 충돌 모델
- 경사로에서 의도하지 않은 부스트를
방지 함 - 부스터블 콘크리트 몰드 제작 약간 큰 사이트로
- 엘리베이터 샤프트 내부의 클리핑 개선
커뮤니티지도 :
- 대 수도원 및 Biome을위한 레이더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