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 특훈의 장소 일람 GP 브라질 에리어 메인 스트리트
TP 코트아르에리아 광장앞
킥크아메리카에리아스크랍 광장
컨트롤 카미나리몬안합숙소내 2층
보디 카미나리몬안체육관앞
가이드 재팬 에리어 숙소전
스피드 이탈리아 에리어 공원 앞
스태미너범노 가게범노 옥내
근성 아르헨티나 에리어 동상 광장
▲ ▼
엔카운트바톨로 빨리 이기는 방법 3번(1번)에 슛 시키고 싶은 캐릭터를 가져온다.최초 선수의 위치를
3
2
1
(으)로 해, 스타트.3을 적당하게 전방으로 화살표로 진행 예약한 후(하지 않아도 거기까지 문제 없음), 1에 패스를 해, 적이 1에 모여 오면 3에 패스
3은 받으면 슛 할까 중앙에 패스해 1으로 슛.
1으로 3은 반대의 비스듬해도 가능
덧붙여서,
1 3
2
상태에서도 2가 1이나 3의 조금 아래에 볼을 내는 것으로 같은 것이 가능.
또 하나의 방법으로서
2가 1에 패스, 1이 3에 다이렉트 패스, 3이 다이렉트 슛.
▲ ▼
「슛 기술 없이 이길 수 있다」대책 현재 유력한 대책으로서는,
·키퍼를 드리블로 돌파
·이카사마!소유로 키퍼에 돌진한다
·킥을 강화한 캐릭터로 통상 슛
·키퍼를 끌어당겨 패스
등입니다.
현재 슛 기술을 기억하지 않는 킥력이 높은 선수로서 쿠후나 몬스트로나 카파가 들어지고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서 상대 GK보다 아득하게 레벨의 높은 선수로 슛 하는 것으로 공략 가능할지도 모릅니다.
어느 방법을 사용하는에 해라, S랭크 클리어에는 상당한 노력이 필요하겠지요.
LV60의 쿠후나 몬스트로에 특훈으로 킥+50해 적당한 킥이 오르는 구두를 신게 해 주면,
모두 클리어는 가능합니다.드리블기술을 기억합니다만 TP가 부족하기 때문에 드리블기술을 사용한다면 특훈으로 TP를 올릴 필요가 있습니다
슛 or키퍼를 드리블 돌파의 경우, 키퍼에 유리한 속성의 선수에게 「속성 교화」의 스킬을 습득시키면 의외로 간단하게 정해집니다.
특히 슛의 경우, 킥을 전혀 단련하지 않은 선수라도 편하게 들어갑니다.
예를 들면 성인 팀, 이나즈마타운즈이면 상대 키퍼가 산속성이므로, 백연의 것은 개다, 제네시스의 네로등이 슛 기술을 가지지 않아 버릇교화 소유 선수이므로 추천입니다.
초차원 토너먼트 「슛 기술을 갖지 않는 캐릭터에서 이겨라!」일람
( ) 안은 차례
다이스케하더·키파즈(6)
소이치로하 성인 팀(5), 이나즈마타운즈(6)
눈동자 상 리틀 팀(8)
귀와하 벤치즈 1(1), 벤치즈 2(2)
벤치즈 3(3), 벤치즈 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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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혈·경험치 돈벌이하데인 미산가 or하데인 미산가를 청구서 코트아르 광장앞에서 오로지 배틀을 반복한다.그라산즈는「볼을 빼앗아라」가 조건이므로, 스카우트로 그라산즈 이외를 출현하지 않게 하는 것으로 효율 UP.특히 데드 열광자는「볼을 빼앗기지 말아라」가 조건 때문에, 데드 열광자만으로도 출현하지 않게 하는 것을 추천.한 번에 열혈 300450 정도, 경험치 100 전후 들어간다.
센츄럴 파크에서 오로지 빅터 리즈를 넘어뜨린다.출현율이 낮기 때문에 다른 팀이 나오지 않게 스카우트 해 둔다.열혈은 낮지만 경험치가 1회로 250 정도 들어간다.
코트아르에 있는 다이스케의 초차원 토너먼트에서 그룹 A선발을 계속 넘어뜨린다.경험치의 효율은 조금 모자름(1 시합 500미만)이지만, 열혈 1300정도로 더해 닻의 것이라고 무심코(5000P), 크로스파이어(9000P), 한층 더 세트야크!도 떨어뜨리므로, 충실한 작업이 싫으면 추천.경험치의 효율이 나쁘고, 운요소가 강하기 때문에, 안정되어 벌고 싶다면 코트아르로의 배틀을 추천.오로지 코트아르로 배틀 하는 것보다는 드롭의 즐거움이 있어 정신적으로 편할지도.
눈동자 감독초차원 토너먼트에서 일본 대표 후보 B를 계속 넘어뜨린다.폭열추진기(5000P)나 풍신의 무용(2100P), 무겐·더·핸드(2100P)를 고확률로 드롭 해, 5전만으로도 2종류가까운 시일내에 떨어뜨려, 운이 좋다면 1전에서 3 종류 전부 떨어뜨리기도 하므로, 보다 세트야크!(을)를 떨어뜨리는 이외는 이쪽의 편이 좋을지도 모른다.
※열혈 돈벌이:효율(비교)
의 엔카운트→배틀의 흐름을 1회 1분 , 배틀 1회의 취득 열혈을 평균 350 P로 하면 1시간에 벌 수 있는 열혈이 21000P(경험치는 6000(정도)만큼).플래이버등의 드롭을 파는 것으로 이것보다 조금 증가한다.
(은)는, 1 시합에 약 10분 정도 걸리므로, 1시간에 6 시합, 열혈은 8000 P전후 모인다(경험치는 3000(정도)만큼).8000 P+드롭 아이템분이 1 시간당에 벌 수 있는 열혈.
기르고 싶은 선수+날것 차는을 가지고 있는 선수 3명을 파티에 넣고 코트아르로 싸우면, 기르고 싶은 선수가 1 시합으로 경험치350-500가 손에 들어 온다.
치명적인 버그(게임 진행에 지장있는 것) 게임내 맵의 수개소에서 화면외에 나올 수 있다.
빨리 돌아오면 아무 일도 없지만, 화면외에서 세이브를 해 전원을 꺼 한번 더 시작하면 화면외로부터 돌아올 수 없게 되어, 한번 더 처음부터 해야 하게 된다.
(장소에 따라서는 돌아올 수 있는 곳도 있으므로 요점 검증)
현재벽누락이 확인되고 있는 것은, 카미나리몬안합숙소 식당·카미나리몬 중부실지하·오사카 비보당·아르헨티나 비보당·G마트 삵괭이섬·센츄럴 파크의 수련장입니다.
같은 방향에서 돌아오면 돌아올 수 있다고도 있습니다만, 무엇이 일어날까 모르기 때문에 안으로의 세이브&로드는 세우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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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도의 버그(게임 진행에 영향 없음) 영국거리 이벤트중(원당 1명)때, 패스워드를 입력→배틀의 이벤트를 하면 1 vs4로 싸우는 일이 된다.이기는 일은 할 수 있어 진행에 영향도 없음.
롤링 썬더·퍼펙트 존 프레스·댄싱 볼 이스케이프등의 전술 사용후, 이상한 방향으로 볼을 찰 때가 있다.
7장으로 메세지 윈도우에 둥근 장애물이 출현하는 일이 있다.(세이브→리셋트로 문제 없게 돌아오는 모양)
전반 종료시에 이벤트가 있는 시합에서는, 전반 종료시에 바닝페이즈가 되어 있으면 후반 쭉 바닝페이즈가 되는 일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후로디의 카오스 브레이크가 받침대 있어 일이 있는→파트너를 설정하는 것으로 해소
드로타임으로 하고 나서 골을 터치하고 슛을 두면 리플레이때 슛의 영상이 2회 흐른다.1회째때는 개→진정한 진화 계통의 기술은 진이 아니면 진으로 표기된다. V2→V3의 진화 계통의 기술은 한번도 진화해 없으면 V2로 표기된다.
궁극 오의는 2 단계 내려 표기되는 다만 진화해 없으면 그대로 표기된다.
어느 경우도 게임 본체에는 영향 없고 2번째의 표시는 올발라지고 있다.
상대가 펀칭기술로 뒤집은 볼이 자GK까지 날아 오면 상대와 같은 기술로 뒤집는다(TP소비는 없음)
엇갈림 결투장으로 입수한 팀과의 시합중, 슛시에 필살기술을 선택한 직후 다운 당하는 일이 있다.
상대의 펀칭기술로 GK가 캐치 하는 경우가 있는→상대가 통상 롱 슛의 경우만
와이반브리자드등의 파트너에게도 기술이 필요한 경우, 파트너 설정 후 그 파트너가 필요한 기술을 잊어도 사용할 수 있다
엇갈림 통신으로 손에 넣은 팀과 대전하면 상대 정GK의 장비품이 빗나간 상태가 된다
전달로 비전서를 입수할 수 있는 필살기술(갓 브레이크등)을, 전달을 받지 않은 롬내에서 기술 전달하면 필요 열혈 포인트가 0이 된다.
가끔기술의 연출(불길이나 빛등)이 나오지 않는 것이 있다
시합의 도중부터 날것 차는 소유를 내면 날것 차는 소유의 캐릭터의 경험치는 0이 되지만, 타멤버의 경험치가 증가하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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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는 아니고 사양 빼내기 리스트안에 이미 뽑아 낸 선수가 표시된다.
경험치, 열혈, 우정이 통상보다 많지도들 있는 일이 있다.
패스 직후는 행동 불능 때문에, 배틀로 카오스 브레이크등의 파트너에게 한정 조건이 붙는 필살기술을 하려고 했을 때, 그 상대가 패스 직후등의 행동 불능의 경우는 사용할 수 없을 가능성이 있습니다(파트너 설정해 있는 캐릭터가 패스→다이렉트 슛으로 필살기술 사용 가능의 보고 있어.요점 검증)
슛 최인을 했을 때, GK가 필살기술을 사용하지 않는 상황으로의 액션이 통상과 다릅니다.
시합중, 필살기술을 하고 있는 도중에 화면을 닫아 sleep 모드로 하고 나서 sleep 모드를 해제하면, 필살기술의 효과음이 사라지고 있다(날고 있다).
코인은 배틀등으로 획득했을 경우 1매, 보상으로 취득했을 경우 10매 증가한다
천공의 사도와 마계 군단 Z로 다크 엔젤과 오가의 TP는 줄어 들지 않습니다
선수의 취득 경험치가 999999가 되면 다음에 경험치를 입수했을 때에 0으로 돌아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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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에 조우한 (분)편은 가능한 한 구체적으로, 어떤 상황으로, 어떤 바람이 되었는지,
위의 기사나 아래의 코멘트란에서 벌써 보고되어 있지 않은가 확인하고 나서 써 주세요.
치명적인 버그에 조우한 (분)편.더 자세하고, 어디서 어떻게 하면 화면외에 나와 버렸는지 가르쳐줍니다입니까.이쪽에서도 검증해 보고 싶습니다. -- 2010-08-31 (화) 22:49:18
동작에 영향은 없습니다만, 경도의 버그입니다.통신 대전시, 필살 전술을 사용하면 서로 자신이 낸 기술이 져 상대의 전술의 연출이 들어가, 코트안에 볼이 두 개가 됩니다.커멘드 배틀을 하나 끝내면 원래대로 돌아갔습니다.덧붙여서 그 때는 P존 프레스 VSA 리버 웨이브였습니다. -- 마계의 사도? 2010-09-01 (수) 15:47:10
아무래도 벽누락에서는, 들어간 장소로부터 같은 각도로 들어가면 돌아올 수 있는 것 같습니다.카미나리몬안의 식당에서 검증했습니다. -- 개나무―? 2010-09-01 (수) 16:56:22
사양의 곳에 「패스 직후는 행동 불능 때문에, 배틀이라면 패스를 받자마자 3명 기술의 슛을 칠 수 없습니다.」라고 써 있지만, 패스→다이렉트에서도 보통으로 3명 기술의 슛은 쏠 수 있는 모양(실증이 끝난 상태).만일 패스를 낸 측이 행동 불능에서도, 또 한사람의 FP와 GK가 있으므로 기술 발동에 문제는 없다고 생각한다. -- 2010-09-02 (목) 15:51:01
↑카오스 브레이크라든지의 속성 한정기술때의 일이 아니어? 예를 들면 배틀때의 4명이 아후로·호염사·눈보라·원당이었다고 하고, 눈보라가 아후로에 패스해 아후로가 다이렉트에 카오스 브레이크 했을 때, 눈보라는 패스 후의 경직 상태이니까 카오스 브레이크는 사용할 수 없다는 것 -- 2010-09-04 (토) 01:37:16
↑카오스 브레이크로 검증.멤버는 아후로, 모래 키누마, 귀도, 원당.모래 키누마→귀도→아후로와 패스를 연결해 아후로가 다이렉트 슛.기술 선택으로 보통으로 카오스 브레이크를 선택 할 수 있었습니다.【버그는 아니고 사양의】곳에 쓰여져 있는 케이스는, 다른 요인이 섞여 있던 것은 아닐까요?
이름 분류 TTP 위치 위력 입수방법 사용 팀 설명
루트·오브·스카이공 40 자진 20 파이어 드래곤전 이벤트 습득 기도가와 전선까지 볼을 다이렉트 패스(상대 사이드의 좌우 어딘가에 이동한다)
댄싱 볼 이스케이프공 40 적진 35 빅크웨이브스전 이벤트 습득세우자 당분간의 사이 곁의 적을 멈춘다(4명)
듀얼 태풍공 45 자진 28 나이츠 오브 퀸전 이벤트 습득 볼을 앞에 두고 옮긴다.
있는 개의 인공 50 자진 35 축구 방의 골방의 보상전국 이가 시마쥬우·네오 재팬 7명이서 볼을 전에 옮긴다.
라고 나무의 야리공 50 자진 40 소이치로상 루트 N랭크 경품 나이츠 오브 퀸·걸작 4명이서 볼을 전에 옮긴다.
롤링 썬더공 50 어디에서라도 24 보상:콘도르 스타디움앞 6F 유니콘 4명이서 볼을 앞에 두고 옮긴다.
황제 로드공 50 어디에서라도 28 드롭:팀·가르시르드팀·가르시르드적의 포메이션을 좌우에 무너뜨린다.
아마존 리버 웨이브공 55 자진 38 불 와 교장하 루트 N랭크 경품더·왕국적전원을 멈추면서 전진한다.
바나나 슛 킥 40 FK,CK 60 보상:오사카시가지 리트르기간트·슈퍼 오사카 CCC 바나나와 같이 휘는 슛.
더·튜브 킥 40 FK,CK 67 보상:쿠쟈크섬스타디움에의 미치히로 카이와라 중파에 태워 커브하는 슛.
박스 락 디펜스수 40 자진 40 보상:호노 가게앞빗그웨이브스 4명이서 둘러싸고 볼을 빼앗는다.
앱설루트 나이츠수 40 어디에서라도 25 보상:삵괭이섬스타디움에의 길나이츠 오브 퀸·다이아몬드 더스트 차례차례로 늦은 담당자 볼을 끈다.
안데스가 있어 그 후 구수 50 자진 45 보상:쿠쟈크섬스타디움에의 길지·엠파이어적을 끌어들이고 볼을 끈다.
퍼펙트 존 프레스수 50 어디에서라도 35 불 와 교장상 루트 N랭크 경품 파이어 드래곤·걸작염의 소용돌이를 부흥 볼을 끈다.
카테나치오카운타수 55 자진 36 보상:바다거북섬스타디움에의 길오르페우스보르를 꺼 재빠르게 전에 롱 패스.
써클 플레이드 라이브수 60 자진 33 불 와 교장하 루트 S랭크 경품 리트르기간트·브록켄보그·양이나즈마 8 인으로 적을 골전에 옮긴다.
고스트 락 공수 60 어디에서라도 20 보상:카미나리몬 중용면교사 3F 마리예두중·네오 재팬 당분간의 사이적전원을 멈춘다.
세인트 플래시 공수 60 어디에서라도 18 드림상S랭크 클리어[S·O] 천공의 사도·다크 엔젤·오가 당분간의 사이 아군 전원을 빠르게 한다.
블랙 썬더 공수 60 어디에서라도 18 드림상S랭크 클리어[B] 마계 군단 Z·다크 엔젤 당분간의 사이적전원을 늦게 한다.
퀵 타임 공수 65 어디에서라도 18 보상:코트아르에리아 입구앞제미니 스톰·이푸시롱·제네시스·마계 군단 Z·세우자·카오스등 당분간의 사이 시간을 빨리 한다.
슬로우 타임 공수 65 어디에서라도 18 보상:카미나리몬안체육관 천공의 사도·안 Zeus 당분간의 사이 시간을 늦게 한다.
지금 작의 지하 수련장은 재팬 에리어 점포 대로에 있습니다.
·클리어 하는 것으로, 1회에 대해 코스에 대응한 스테이터스가 1, 9·10장은 2, 시나리오 클리어 후는 3 상승합니다.
(전작과 달라, GP, TP의 상승치도 스테이터스의 상승치와 같게 되어 있습니다.)
·각 문장 15회까지 활용할 수 있어 클리어 후는 무제한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힘or수의 팬던트동이 손에 들어 온다(개수 상한때는 열혈 300)
·마지막 시합은 15 분의 전후반.
·전작 같이, 경험치와 열혈 P, 우정 P를 받을 수 있는 양은 매우 적습니다.
스파크·본 바
보상으로부터 입수할 수 있는 비전서
보스로부터 입수할 수 있는 비전서
오가
보상으로부터 입수할 수 있는 비전서
보스로부터 입수할 수 있는 비전서
스파크·본 바 ▲ ▼
보상으로부터 입수할 수 있는 비전서보상으로부터의 입수율은 필살기술은1%, 스킬은2%입니다.
장코스 입수할 수 있는 비전서
5 모두 그레이트 바리어 리프, 그레이 추녀 톤, 시자스·폭탄
6 모두 그레이트 바리어 리프, 그레이 추녀 톤, 시자스·폭탄, 메가로돈, 매우 폭발 바늘이라고
7 모두야 폭발 바늘이라고, 미라주 슛, 울트라 문
8 모두 울트라 문, 아스트로 게이트, 플래시 어퍼
9 어택·테크닉·불가사의 미라주 슛, 아스트로 게이트, 그라디우스아치
디펜스·스피드·체력이야 폭발 바늘이라고, 울트라 문, 플래시 어퍼
10 어택·테크닉·불가사의 그라디우스아치, 드라곤스레이야, 지·오징어 로스, 힘의 팬던트동(8%)
디펜스·스피드·체력 플래시 어퍼, 돌 형무소, 카포에라스낫치, 방비의 팬던트동(8%)
클리어 후 아탁크메가로돈, 오딘소드, 리커버리, 미라주 슛, 힘의 팬던트동(10%)
디펜스이카사마!, 매우 폭발 바늘이라고, 플래시 어퍼, 롤링 슬라이드, 방비의 팬던트동(10%)
스피드지·오징어 로스, 시자스·폭탄, 울트라 문, 성적 매력 UP!, 힘의 팬던트동(10%)
전문 용어 톤 형무소, 그라디우스아치, 드라곤스레이야, 이케멘 UP!, 방비의 팬던트동(10%)
체력 그레이트 바리어 리프, 그레이 추녀 톤, 카포에라스낫치, 럭키!, 힘의 팬던트동(10%)
불가사의 곳드노우즈, 아스트로 게이트, 스트라이크 삼바, 태우는 초가 봐, 방비의 팬던트동(10%)
▲ ▼
보스로부터 입수할 수 있는 비전서장코스 입수할 수 있는 비전서
5 모두 디저트 스톰(15%)
6 모두 디저트 스톰(15%), 자장 해 리카 인연(테)(15%)
7 모두 디저트 스톰(15%), 자장 해 리카 인연(테)(15%), 무늬 틴(15%)
8 모두 자장 해 리카 인연(테)(15%), 무늬 틴(15%), 독 런(10%)
9 어택·테크닉·불가사의 에코 볼(10%), 자장 해 리카 인연(테)(10%), 독 런(15%)
디펜스·스피드·체력 무늬 틴(10%), 코롯세오가드(10%), 지그자그후레임(10%)
10 어택·테크닉·불가사의 헬 파이어(10%), 파라딘스트라이크(10%), 에코 볼(10%)
디펜스·스피드·체력 코롯세오가드(10%), 지그자그후레임(10%), 독 런(20%)
클리어 후 어택 헬 파이어(15%), 파라딘스트라이크(15%), 오래된 핀 배치(5%)
디펜스 웰컴 백(15%), 슛 랩(15%), 오래된 핀 배치(5%)
스피드지그자그후레임(20%), 독 런(20%), 오래된 핀 배치(5%)
테크닉 무늬 틴(15%), 에코 볼(15%), 오래된 핀 배치(5%)
체력 파워 요금(15%), 코롯세오가드(15%), 오래된 핀 배치(5%)
불가사의 디저트 스톰(20%), 자장 해 리카 인연(테)(20%), 오래된 핀 배치(5%)
▲ ▼
오가 ▲ ▼
보상으로부터 입수할 수 있는 비전서 입수 확률은, 필살기술은2%·스킬은3%
장코스 입수할 수 있는 비전서
5 모두 그레이트 바리어 리프, 그레이 추녀 톤, 시자스·폭탄, 메가로돈
6 모두 그레이트 바리어 리프, 그레이 추녀 톤, 시자스·폭탄, 미라주 슛, 매우 폭발 바늘이라고, 메가로돈
7 모두 아스트로 게이트, 울트라 문 미라주 슛, 매우 폭발 바늘이라고
8 모두 그라디우스아치, 플래시 어퍼, 아스트로 게이트, 울트라 문
9 어택·테크닉·불가사의 드라곤스레이야, 그라디우스아치, 아스트로 게이트, 미라주 슛
디펜스·스피드·체력 돌 형무소, 플래시 어퍼, 울트라 문, 매우 폭발 바늘이라고
경험치 드리르스맛샤
슈퍼 경험치 궁닐
10 어택·테크닉·불가사의 오딘소드, 지·오징어 로스, 드라곤스레이야, 그라디우스아치, 힘의 팬던트동(8%), 극히 서문 우노 오뎅(10%)
디펜스·스피드·체력 롤링 슬라이드, 카포에라스낫치, 돌 형무소, 플래시 어퍼, 방비의 팬던트동(8%), 극히 서문 우노 오뎅(10%)
경험치 드리르스맛샤, 카오스 브레이크, 극히 서문 우노 오뎅×3(5%)
슈퍼 경험치 궁닐, 카오스 브레이크, 극히 서문 우노 오뎅×3(5%)
클리어 후 어택 유니콘 부스트(3%), 오딘소드, 미라주 슛, 메가로돈, 리커버리, 힘의 팬던트동(10%)
디펜스 밀리언 핸즈(3%), 롤링 슬라이드, 플래시 어퍼, 매우 폭발 바늘이라고, 이카사마!, 방비의 팬던트동(10%)
스피드 에어 놀이 기구(3%), 지·오징어 로스, 울트라 문, 시자스·폭탄, 성적 매력 UP!, 힘의 팬던트동(10%)
테크닉 demon 컷(3%), 그라디우스아치, 돌 형무소, 드라곤스레이야, 이케멘 UP!, 방비의 팬던트동(10%)
체력 그란드크이크(3%), 카포에라스낫치, 그레이 추녀 톤, 그레이트 바리어 리프, 럭키!, 힘의 팬던트동(10%)
불가사의 장지스르 3(3%), 네오·갤럭시, 곳드노우즈, 아스트로 게이트, 태우는 초가 봐, 방비의 팬던트동(10%)
경험치 궁닐, 드리르스맛샤, 카오스 브레이크, 프로키온넷트
슈퍼 경험치 궁닐, 드리르스맛샤, 카오스 브레이크, 트리플 대시
▲ ▼
보스로부터 입수할 수 있는 비전서장코스 입수할 수 있는 비전서
5 아래와 같이 이외 디저트 스톰(15%)
경험치 디저트 스톰(15%), 자장 해 리카 인연(테)(15%)
슈퍼 경험치 디저트 스톰(30%), 자장 해 리카 인연(테)(30%)
6 아래와 같이 이외 디저트 스톰(15%), 자장 해 리카 인연(테)(15%)
슈퍼 경험치 디저트 스톰(30%).자장 해 리카 인연(테)(30%)
7 아래와 같이 이외 디저트 스톰(15%), 자장 해 리카 인연(테)(15%), 무늬 틴(15%)
슈퍼 경험치 디저트 스톰(30%), 자장 해 리카 인연(테)(30%), 무늬 틴(30%)
8 아래와 같이 이외 자장 해 리카 인연(테)(15%), 무늬 틴(15%), 독 런(10%)
경험치 디저트 스톰(15%), 자장 해 리카 인연(테)(15%), 독 런(15%)
슈퍼 경험치 무늬 틴(30%), 독 런(30%), 자장 해 리카 인연(테)(30%)
9 어택·테크닉·불가사의 에코 볼(10%), 자장 해 리카 인연(테)(10%), 독 런(15%)
디펜스·스피드·체력 무늬 틴(10%), 코롯세오가드(10%), 지그자그후레임(10%)
경험치 디저트 스톰(15%), 자장 해 리카 인연(테)(15%), 독 런(15%)
슈퍼 경험치 무늬 틴(30%), 독 런(30%), 에코 볼(20%)
10 어택·테크닉·불가사의 헬 파이어(10%), 파라딘스트라이크(10%), 에코 볼(10%)
디펜스·스피드·체력 코롯세오가드(10%), 지그자그후레임(10%), 독 런(20%)
경험치 디저트 스톰(15%), 자장 해 리카 인연(테)(15%), 코롯세오가드(10%)
슈퍼 경험치 무늬 틴(30%), 독 런(30%), 지그자그후레임(20%)
클리어 후 어택 헬 파이어(15%), 파라딘스트라이크(15%), 오래된 핀 배치(5%)
디펜스 슛 랩(15%), 웰컴 백(15%), 오래된 핀 배치(5%)
스피드 독 런(20%), 지그자그후레임(20%), 오래된 핀 배치(5%)
테크닉 에코 볼(15%), 무늬 틴(15%), 오래된 핀 배치(5%)
체력 코롯세오가드(15%), 파워 요금(15%), 오래된 핀 배치(5%)
불가사의 디저트 스톰(20%), 자장 해 리카 인연(테)(20%), 오래된 핀 배치(5%)
경험치 헬 파이어(15%), 웰컴 백(15%), 오래된 핀 배치(5%)
슈퍼 경험치 시그마 존(10%), 매드 익스프레스(10%), 오래된 핀 배치(5%)
시스템의 변경점등 ·오가프레미암린크 추가
·토너먼트 추가
·배틀 개시시에 처음으로 만나는 캐릭터에게 NEW!(이)라고 표시된다
·배틀 후 화면이 변경, 하 화면에 획득 경험치나 입수 아이템이 표시된다
·정보 정원자리 바인더가 추가되고 있다
·통신 팀은 3개까지 기록할 수 있다
·한 번 클리어 한 토너먼트는 보존할 수 있다(최대 4)
·이벤트등으로 팀 데이터 다운로드를 할 수 있다
·아이템류의 Wi-Fi전달은 스파크/본 바와는 구별
·인맥의 Wi-Fi전달은 스파크/본 바와 같이7/1를 기준에 주 1회
·비전서나 티켓등의 슈퍼 링크 조건이 완화(히데나카타 Lv63로 네오 갤럭시 입수)
·캐러밴의 안쪽에서 기술 전수 가능
·메뉴가 거치지 않는 탓을 선택하면 팀 편성을 할 수 있다
·엑스트라 대전의 에키시비젼으로 싸울 수 있는 FF출장 팀의 장소와 차례와 Lv가 변경.
·엑스트라 대전등에서 S랭크를 취하면, 받을 수 있는 경험치가 2배가 된다
·지하 수련장의 비전서 출현율 UP
·수련 장내의 배틀 등 일부의 시합의 BGM 변경
·지하 수련장에서 장 마다 입수할 수 있는 비전서가 다소 변화(6장에 미라주 슛의 비전서가 출현)
·별의 사도 연구소에서 눈동자의 토너먼트
·타이타닉 스타디움왼쪽의 대기실에서 르시의 토너먼트(날것 차는, 타마 모밀잣밤나무·더·핸드)
·하나의 팀에 대해 빼내기할 수 있는 인원수 제한이 없어져 있다
·캐논, 로쿠가와, 률송이 열쇠 부착 캐릭터에게.(로쿠가와·률송은 재가입시)
·이벤트로 이탈한 캐릭터가 재가입했을 때, 이탈전에 비전서로 기억한 기술 및, 레벨업한 기술의 레벨이 유지되고 있다(로쿠가와·률송확인이 끝난 상태)
▲ ▼
시나리오의 추가·변경점등 ·북동경에 신맵, 뒷산 출현
·범노 가게가 범노 가게 주변에 변화, 범노 가게의 아래 쪽에 신에리어가 출현
·2의 맵, 후지의 수해가 재등장.미혹의 삼오로 걸작, 다이아몬드 더스트와 싸울 수 있다
·2의 맵, 후지의 별의 사도 연구소가 재등장.최심부에서 카오스와 싸울 수 있다
·마그니드산에 신맵 출현 천공의 사도, 마계 군단 Z, 다크 엔젤과 싸울 수 있다
▲ ▼
그 외(캐릭터·아이템 등) 오가에서는 2→3 슈퍼 링크에서는 캐논을 동료로 할 수 없다
오가를 뽑아 내는 경우는 진오가를 넘어뜨리고 나서 빼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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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드롭 팀명[장소] 아이템
천공의 사도[헤분즈가덴] 이라고 먹는 것 웨어, 라고 먹는 것 스파이크, 라고 먹는 것 글로브
마계 군단 Z[데몬즈게이트] 보람의 웨어, 보람의 스파이크, 보람의 글로브
다크 엔젤[전설의 땅] 의 웨어, 의 스파이크, 의 글로브
걸작[가장 외진 곳의 동굴] 걸작 웨어, 작열 스파이크, 코로나 핸드
다이아몬드 더스트[가장 외진 곳의 동굴] D더스트 웨어, 우박 결정 스파이크, 오로라 핸드
카오스[별의 사도 그라운드]
오거 버젼 몇개 돌려봤습니다;
TP 코트아르에리아 광장앞
킥크아메리카에리아스크랍 광장
컨트롤 카미나리몬안합숙소내 2층
보디 카미나리몬안체육관앞
가이드 재팬 에리어 숙소전
스피드 이탈리아 에리어 공원 앞
스태미너범노 가게범노 옥내
근성 아르헨티나 에리어 동상 광장
▲ ▼
엔카운트바톨로 빨리 이기는 방법 3번(1번)에 슛 시키고 싶은 캐릭터를 가져온다.최초 선수의 위치를
3
2
1
(으)로 해, 스타트.3을 적당하게 전방으로 화살표로 진행 예약한 후(하지 않아도 거기까지 문제 없음), 1에 패스를 해, 적이 1에 모여 오면 3에 패스
3은 받으면 슛 할까 중앙에 패스해 1으로 슛.
1으로 3은 반대의 비스듬해도 가능
덧붙여서,
1 3
2
상태에서도 2가 1이나 3의 조금 아래에 볼을 내는 것으로 같은 것이 가능.
또 하나의 방법으로서
2가 1에 패스, 1이 3에 다이렉트 패스, 3이 다이렉트 슛.
▲ ▼
「슛 기술 없이 이길 수 있다」대책 현재 유력한 대책으로서는,
·키퍼를 드리블로 돌파
·이카사마!소유로 키퍼에 돌진한다
·킥을 강화한 캐릭터로 통상 슛
·키퍼를 끌어당겨 패스
등입니다.
현재 슛 기술을 기억하지 않는 킥력이 높은 선수로서 쿠후나 몬스트로나 카파가 들어지고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서 상대 GK보다 아득하게 레벨의 높은 선수로 슛 하는 것으로 공략 가능할지도 모릅니다.
어느 방법을 사용하는에 해라, S랭크 클리어에는 상당한 노력이 필요하겠지요.
LV60의 쿠후나 몬스트로에 특훈으로 킥+50해 적당한 킥이 오르는 구두를 신게 해 주면,
모두 클리어는 가능합니다.드리블기술을 기억합니다만 TP가 부족하기 때문에 드리블기술을 사용한다면 특훈으로 TP를 올릴 필요가 있습니다
슛 or키퍼를 드리블 돌파의 경우, 키퍼에 유리한 속성의 선수에게 「속성 교화」의 스킬을 습득시키면 의외로 간단하게 정해집니다.
특히 슛의 경우, 킥을 전혀 단련하지 않은 선수라도 편하게 들어갑니다.
예를 들면 성인 팀, 이나즈마타운즈이면 상대 키퍼가 산속성이므로, 백연의 것은 개다, 제네시스의 네로등이 슛 기술을 가지지 않아 버릇교화 소유 선수이므로 추천입니다.
초차원 토너먼트 「슛 기술을 갖지 않는 캐릭터에서 이겨라!」일람
( ) 안은 차례
다이스케하더·키파즈(6)
소이치로하 성인 팀(5), 이나즈마타운즈(6)
눈동자 상 리틀 팀(8)
귀와하 벤치즈 1(1), 벤치즈 2(2)
벤치즈 3(3), 벤치즈 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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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혈·경험치 돈벌이하데인 미산가 or하데인 미산가를 청구서 코트아르 광장앞에서 오로지 배틀을 반복한다.그라산즈는「볼을 빼앗아라」가 조건이므로, 스카우트로 그라산즈 이외를 출현하지 않게 하는 것으로 효율 UP.특히 데드 열광자는「볼을 빼앗기지 말아라」가 조건 때문에, 데드 열광자만으로도 출현하지 않게 하는 것을 추천.한 번에 열혈 300450 정도, 경험치 100 전후 들어간다.
센츄럴 파크에서 오로지 빅터 리즈를 넘어뜨린다.출현율이 낮기 때문에 다른 팀이 나오지 않게 스카우트 해 둔다.열혈은 낮지만 경험치가 1회로 250 정도 들어간다.
코트아르에 있는 다이스케의 초차원 토너먼트에서 그룹 A선발을 계속 넘어뜨린다.경험치의 효율은 조금 모자름(1 시합 500미만)이지만, 열혈 1300정도로 더해 닻의 것이라고 무심코(5000P), 크로스파이어(9000P), 한층 더 세트야크!도 떨어뜨리므로, 충실한 작업이 싫으면 추천.경험치의 효율이 나쁘고, 운요소가 강하기 때문에, 안정되어 벌고 싶다면 코트아르로의 배틀을 추천.오로지 코트아르로 배틀 하는 것보다는 드롭의 즐거움이 있어 정신적으로 편할지도.
눈동자 감독초차원 토너먼트에서 일본 대표 후보 B를 계속 넘어뜨린다.폭열추진기(5000P)나 풍신의 무용(2100P), 무겐·더·핸드(2100P)를 고확률로 드롭 해, 5전만으로도 2종류가까운 시일내에 떨어뜨려, 운이 좋다면 1전에서 3 종류 전부 떨어뜨리기도 하므로, 보다 세트야크!(을)를 떨어뜨리는 이외는 이쪽의 편이 좋을지도 모른다.
※열혈 돈벌이:효율(비교)
의 엔카운트→배틀의 흐름을 1회 1분 , 배틀 1회의 취득 열혈을 평균 350 P로 하면 1시간에 벌 수 있는 열혈이 21000P(경험치는 6000(정도)만큼).플래이버등의 드롭을 파는 것으로 이것보다 조금 증가한다.
(은)는, 1 시합에 약 10분 정도 걸리므로, 1시간에 6 시합, 열혈은 8000 P전후 모인다(경험치는 3000(정도)만큼).8000 P+드롭 아이템분이 1 시간당에 벌 수 있는 열혈.
기르고 싶은 선수+날것 차는을 가지고 있는 선수 3명을 파티에 넣고 코트아르로 싸우면, 기르고 싶은 선수가 1 시합으로 경험치350-500가 손에 들어 온다.
치명적인 버그(게임 진행에 지장있는 것) 게임내 맵의 수개소에서 화면외에 나올 수 있다.
빨리 돌아오면 아무 일도 없지만, 화면외에서 세이브를 해 전원을 꺼 한번 더 시작하면 화면외로부터 돌아올 수 없게 되어, 한번 더 처음부터 해야 하게 된다.
(장소에 따라서는 돌아올 수 있는 곳도 있으므로 요점 검증)
현재벽누락이 확인되고 있는 것은, 카미나리몬안합숙소 식당·카미나리몬 중부실지하·오사카 비보당·아르헨티나 비보당·G마트 삵괭이섬·센츄럴 파크의 수련장입니다.
같은 방향에서 돌아오면 돌아올 수 있다고도 있습니다만, 무엇이 일어날까 모르기 때문에 안으로의 세이브&로드는 세우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
경도의 버그(게임 진행에 영향 없음) 영국거리 이벤트중(원당 1명)때, 패스워드를 입력→배틀의 이벤트를 하면 1 vs4로 싸우는 일이 된다.이기는 일은 할 수 있어 진행에 영향도 없음.
롤링 썬더·퍼펙트 존 프레스·댄싱 볼 이스케이프등의 전술 사용후, 이상한 방향으로 볼을 찰 때가 있다.
7장으로 메세지 윈도우에 둥근 장애물이 출현하는 일이 있다.(세이브→리셋트로 문제 없게 돌아오는 모양)
전반 종료시에 이벤트가 있는 시합에서는, 전반 종료시에 바닝페이즈가 되어 있으면 후반 쭉 바닝페이즈가 되는 일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후로디의 카오스 브레이크가 받침대 있어 일이 있는→파트너를 설정하는 것으로 해소
드로타임으로 하고 나서 골을 터치하고 슛을 두면 리플레이때 슛의 영상이 2회 흐른다.1회째때는 개→진정한 진화 계통의 기술은 진이 아니면 진으로 표기된다. V2→V3의 진화 계통의 기술은 한번도 진화해 없으면 V2로 표기된다.
궁극 오의는 2 단계 내려 표기되는 다만 진화해 없으면 그대로 표기된다.
어느 경우도 게임 본체에는 영향 없고 2번째의 표시는 올발라지고 있다.
상대가 펀칭기술로 뒤집은 볼이 자GK까지 날아 오면 상대와 같은 기술로 뒤집는다(TP소비는 없음)
엇갈림 결투장으로 입수한 팀과의 시합중, 슛시에 필살기술을 선택한 직후 다운 당하는 일이 있다.
상대의 펀칭기술로 GK가 캐치 하는 경우가 있는→상대가 통상 롱 슛의 경우만
와이반브리자드등의 파트너에게도 기술이 필요한 경우, 파트너 설정 후 그 파트너가 필요한 기술을 잊어도 사용할 수 있다
엇갈림 통신으로 손에 넣은 팀과 대전하면 상대 정GK의 장비품이 빗나간 상태가 된다
전달로 비전서를 입수할 수 있는 필살기술(갓 브레이크등)을, 전달을 받지 않은 롬내에서 기술 전달하면 필요 열혈 포인트가 0이 된다.
가끔기술의 연출(불길이나 빛등)이 나오지 않는 것이 있다
시합의 도중부터 날것 차는 소유를 내면 날것 차는 소유의 캐릭터의 경험치는 0이 되지만, 타멤버의 경험치가 증가하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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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는 아니고 사양 빼내기 리스트안에 이미 뽑아 낸 선수가 표시된다.
경험치, 열혈, 우정이 통상보다 많지도들 있는 일이 있다.
패스 직후는 행동 불능 때문에, 배틀로 카오스 브레이크등의 파트너에게 한정 조건이 붙는 필살기술을 하려고 했을 때, 그 상대가 패스 직후등의 행동 불능의 경우는 사용할 수 없을 가능성이 있습니다(파트너 설정해 있는 캐릭터가 패스→다이렉트 슛으로 필살기술 사용 가능의 보고 있어.요점 검증)
슛 최인을 했을 때, GK가 필살기술을 사용하지 않는 상황으로의 액션이 통상과 다릅니다.
시합중, 필살기술을 하고 있는 도중에 화면을 닫아 sleep 모드로 하고 나서 sleep 모드를 해제하면, 필살기술의 효과음이 사라지고 있다(날고 있다).
코인은 배틀등으로 획득했을 경우 1매, 보상으로 취득했을 경우 10매 증가한다
천공의 사도와 마계 군단 Z로 다크 엔젤과 오가의 TP는 줄어 들지 않습니다
선수의 취득 경험치가 999999가 되면 다음에 경험치를 입수했을 때에 0으로 돌아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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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에 조우한 (분)편은 가능한 한 구체적으로, 어떤 상황으로, 어떤 바람이 되었는지,
위의 기사나 아래의 코멘트란에서 벌써 보고되어 있지 않은가 확인하고 나서 써 주세요.
치명적인 버그에 조우한 (분)편.더 자세하고, 어디서 어떻게 하면 화면외에 나와 버렸는지 가르쳐줍니다입니까.이쪽에서도 검증해 보고 싶습니다. -- 2010-08-31 (화) 22:49:18
동작에 영향은 없습니다만, 경도의 버그입니다.통신 대전시, 필살 전술을 사용하면 서로 자신이 낸 기술이 져 상대의 전술의 연출이 들어가, 코트안에 볼이 두 개가 됩니다.커멘드 배틀을 하나 끝내면 원래대로 돌아갔습니다.덧붙여서 그 때는 P존 프레스 VSA 리버 웨이브였습니다. -- 마계의 사도? 2010-09-01 (수) 15:47:10
아무래도 벽누락에서는, 들어간 장소로부터 같은 각도로 들어가면 돌아올 수 있는 것 같습니다.카미나리몬안의 식당에서 검증했습니다. -- 개나무―? 2010-09-01 (수) 16:56:22
사양의 곳에 「패스 직후는 행동 불능 때문에, 배틀이라면 패스를 받자마자 3명 기술의 슛을 칠 수 없습니다.」라고 써 있지만, 패스→다이렉트에서도 보통으로 3명 기술의 슛은 쏠 수 있는 모양(실증이 끝난 상태).만일 패스를 낸 측이 행동 불능에서도, 또 한사람의 FP와 GK가 있으므로 기술 발동에 문제는 없다고 생각한다. -- 2010-09-02 (목) 15:51:01
↑카오스 브레이크라든지의 속성 한정기술때의 일이 아니어? 예를 들면 배틀때의 4명이 아후로·호염사·눈보라·원당이었다고 하고, 눈보라가 아후로에 패스해 아후로가 다이렉트에 카오스 브레이크 했을 때, 눈보라는 패스 후의 경직 상태이니까 카오스 브레이크는 사용할 수 없다는 것 -- 2010-09-04 (토) 01:37:16
↑카오스 브레이크로 검증.멤버는 아후로, 모래 키누마, 귀도, 원당.모래 키누마→귀도→아후로와 패스를 연결해 아후로가 다이렉트 슛.기술 선택으로 보통으로 카오스 브레이크를 선택 할 수 있었습니다.【버그는 아니고 사양의】곳에 쓰여져 있는 케이스는, 다른 요인이 섞여 있던 것은 아닐까요?
이름 분류 TTP 위치 위력 입수방법 사용 팀 설명
루트·오브·스카이공 40 자진 20 파이어 드래곤전 이벤트 습득 기도가와 전선까지 볼을 다이렉트 패스(상대 사이드의 좌우 어딘가에 이동한다)
댄싱 볼 이스케이프공 40 적진 35 빅크웨이브스전 이벤트 습득세우자 당분간의 사이 곁의 적을 멈춘다(4명)
듀얼 태풍공 45 자진 28 나이츠 오브 퀸전 이벤트 습득 볼을 앞에 두고 옮긴다.
있는 개의 인공 50 자진 35 축구 방의 골방의 보상전국 이가 시마쥬우·네오 재팬 7명이서 볼을 전에 옮긴다.
라고 나무의 야리공 50 자진 40 소이치로상 루트 N랭크 경품 나이츠 오브 퀸·걸작 4명이서 볼을 전에 옮긴다.
롤링 썬더공 50 어디에서라도 24 보상:콘도르 스타디움앞 6F 유니콘 4명이서 볼을 앞에 두고 옮긴다.
황제 로드공 50 어디에서라도 28 드롭:팀·가르시르드팀·가르시르드적의 포메이션을 좌우에 무너뜨린다.
아마존 리버 웨이브공 55 자진 38 불 와 교장하 루트 N랭크 경품더·왕국적전원을 멈추면서 전진한다.
바나나 슛 킥 40 FK,CK 60 보상:오사카시가지 리트르기간트·슈퍼 오사카 CCC 바나나와 같이 휘는 슛.
더·튜브 킥 40 FK,CK 67 보상:쿠쟈크섬스타디움에의 미치히로 카이와라 중파에 태워 커브하는 슛.
박스 락 디펜스수 40 자진 40 보상:호노 가게앞빗그웨이브스 4명이서 둘러싸고 볼을 빼앗는다.
앱설루트 나이츠수 40 어디에서라도 25 보상:삵괭이섬스타디움에의 길나이츠 오브 퀸·다이아몬드 더스트 차례차례로 늦은 담당자 볼을 끈다.
안데스가 있어 그 후 구수 50 자진 45 보상:쿠쟈크섬스타디움에의 길지·엠파이어적을 끌어들이고 볼을 끈다.
퍼펙트 존 프레스수 50 어디에서라도 35 불 와 교장상 루트 N랭크 경품 파이어 드래곤·걸작염의 소용돌이를 부흥 볼을 끈다.
카테나치오카운타수 55 자진 36 보상:바다거북섬스타디움에의 길오르페우스보르를 꺼 재빠르게 전에 롱 패스.
써클 플레이드 라이브수 60 자진 33 불 와 교장하 루트 S랭크 경품 리트르기간트·브록켄보그·양이나즈마 8 인으로 적을 골전에 옮긴다.
고스트 락 공수 60 어디에서라도 20 보상:카미나리몬 중용면교사 3F 마리예두중·네오 재팬 당분간의 사이적전원을 멈춘다.
세인트 플래시 공수 60 어디에서라도 18 드림상S랭크 클리어[S·O] 천공의 사도·다크 엔젤·오가 당분간의 사이 아군 전원을 빠르게 한다.
블랙 썬더 공수 60 어디에서라도 18 드림상S랭크 클리어[B] 마계 군단 Z·다크 엔젤 당분간의 사이적전원을 늦게 한다.
퀵 타임 공수 65 어디에서라도 18 보상:코트아르에리아 입구앞제미니 스톰·이푸시롱·제네시스·마계 군단 Z·세우자·카오스등 당분간의 사이 시간을 빨리 한다.
슬로우 타임 공수 65 어디에서라도 18 보상:카미나리몬안체육관 천공의 사도·안 Zeus 당분간의 사이 시간을 늦게 한다.
지금 작의 지하 수련장은 재팬 에리어 점포 대로에 있습니다.
·클리어 하는 것으로, 1회에 대해 코스에 대응한 스테이터스가 1, 9·10장은 2, 시나리오 클리어 후는 3 상승합니다.
(전작과 달라, GP, TP의 상승치도 스테이터스의 상승치와 같게 되어 있습니다.)
·각 문장 15회까지 활용할 수 있어 클리어 후는 무제한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힘or수의 팬던트동이 손에 들어 온다(개수 상한때는 열혈 300)
·마지막 시합은 15 분의 전후반.
·전작 같이, 경험치와 열혈 P, 우정 P를 받을 수 있는 양은 매우 적습니다.
스파크·본 바
보상으로부터 입수할 수 있는 비전서
보스로부터 입수할 수 있는 비전서
오가
보상으로부터 입수할 수 있는 비전서
보스로부터 입수할 수 있는 비전서
스파크·본 바 ▲ ▼
보상으로부터 입수할 수 있는 비전서보상으로부터의 입수율은 필살기술은1%, 스킬은2%입니다.
장코스 입수할 수 있는 비전서
5 모두 그레이트 바리어 리프, 그레이 추녀 톤, 시자스·폭탄
6 모두 그레이트 바리어 리프, 그레이 추녀 톤, 시자스·폭탄, 메가로돈, 매우 폭발 바늘이라고
7 모두야 폭발 바늘이라고, 미라주 슛, 울트라 문
8 모두 울트라 문, 아스트로 게이트, 플래시 어퍼
9 어택·테크닉·불가사의 미라주 슛, 아스트로 게이트, 그라디우스아치
디펜스·스피드·체력이야 폭발 바늘이라고, 울트라 문, 플래시 어퍼
10 어택·테크닉·불가사의 그라디우스아치, 드라곤스레이야, 지·오징어 로스, 힘의 팬던트동(8%)
디펜스·스피드·체력 플래시 어퍼, 돌 형무소, 카포에라스낫치, 방비의 팬던트동(8%)
클리어 후 아탁크메가로돈, 오딘소드, 리커버리, 미라주 슛, 힘의 팬던트동(10%)
디펜스이카사마!, 매우 폭발 바늘이라고, 플래시 어퍼, 롤링 슬라이드, 방비의 팬던트동(10%)
스피드지·오징어 로스, 시자스·폭탄, 울트라 문, 성적 매력 UP!, 힘의 팬던트동(10%)
전문 용어 톤 형무소, 그라디우스아치, 드라곤스레이야, 이케멘 UP!, 방비의 팬던트동(10%)
체력 그레이트 바리어 리프, 그레이 추녀 톤, 카포에라스낫치, 럭키!, 힘의 팬던트동(10%)
불가사의 곳드노우즈, 아스트로 게이트, 스트라이크 삼바, 태우는 초가 봐, 방비의 팬던트동(10%)
▲ ▼
보스로부터 입수할 수 있는 비전서장코스 입수할 수 있는 비전서
5 모두 디저트 스톰(15%)
6 모두 디저트 스톰(15%), 자장 해 리카 인연(테)(15%)
7 모두 디저트 스톰(15%), 자장 해 리카 인연(테)(15%), 무늬 틴(15%)
8 모두 자장 해 리카 인연(테)(15%), 무늬 틴(15%), 독 런(10%)
9 어택·테크닉·불가사의 에코 볼(10%), 자장 해 리카 인연(테)(10%), 독 런(15%)
디펜스·스피드·체력 무늬 틴(10%), 코롯세오가드(10%), 지그자그후레임(10%)
10 어택·테크닉·불가사의 헬 파이어(10%), 파라딘스트라이크(10%), 에코 볼(10%)
디펜스·스피드·체력 코롯세오가드(10%), 지그자그후레임(10%), 독 런(20%)
클리어 후 어택 헬 파이어(15%), 파라딘스트라이크(15%), 오래된 핀 배치(5%)
디펜스 웰컴 백(15%), 슛 랩(15%), 오래된 핀 배치(5%)
스피드지그자그후레임(20%), 독 런(20%), 오래된 핀 배치(5%)
테크닉 무늬 틴(15%), 에코 볼(15%), 오래된 핀 배치(5%)
체력 파워 요금(15%), 코롯세오가드(15%), 오래된 핀 배치(5%)
불가사의 디저트 스톰(20%), 자장 해 리카 인연(테)(20%), 오래된 핀 배치(5%)
▲ ▼
오가 ▲ ▼
보상으로부터 입수할 수 있는 비전서 입수 확률은, 필살기술은2%·스킬은3%
장코스 입수할 수 있는 비전서
5 모두 그레이트 바리어 리프, 그레이 추녀 톤, 시자스·폭탄, 메가로돈
6 모두 그레이트 바리어 리프, 그레이 추녀 톤, 시자스·폭탄, 미라주 슛, 매우 폭발 바늘이라고, 메가로돈
7 모두 아스트로 게이트, 울트라 문 미라주 슛, 매우 폭발 바늘이라고
8 모두 그라디우스아치, 플래시 어퍼, 아스트로 게이트, 울트라 문
9 어택·테크닉·불가사의 드라곤스레이야, 그라디우스아치, 아스트로 게이트, 미라주 슛
디펜스·스피드·체력 돌 형무소, 플래시 어퍼, 울트라 문, 매우 폭발 바늘이라고
경험치 드리르스맛샤
슈퍼 경험치 궁닐
10 어택·테크닉·불가사의 오딘소드, 지·오징어 로스, 드라곤스레이야, 그라디우스아치, 힘의 팬던트동(8%), 극히 서문 우노 오뎅(10%)
디펜스·스피드·체력 롤링 슬라이드, 카포에라스낫치, 돌 형무소, 플래시 어퍼, 방비의 팬던트동(8%), 극히 서문 우노 오뎅(10%)
경험치 드리르스맛샤, 카오스 브레이크, 극히 서문 우노 오뎅×3(5%)
슈퍼 경험치 궁닐, 카오스 브레이크, 극히 서문 우노 오뎅×3(5%)
클리어 후 어택 유니콘 부스트(3%), 오딘소드, 미라주 슛, 메가로돈, 리커버리, 힘의 팬던트동(10%)
디펜스 밀리언 핸즈(3%), 롤링 슬라이드, 플래시 어퍼, 매우 폭발 바늘이라고, 이카사마!, 방비의 팬던트동(10%)
스피드 에어 놀이 기구(3%), 지·오징어 로스, 울트라 문, 시자스·폭탄, 성적 매력 UP!, 힘의 팬던트동(10%)
테크닉 demon 컷(3%), 그라디우스아치, 돌 형무소, 드라곤스레이야, 이케멘 UP!, 방비의 팬던트동(10%)
체력 그란드크이크(3%), 카포에라스낫치, 그레이 추녀 톤, 그레이트 바리어 리프, 럭키!, 힘의 팬던트동(10%)
불가사의 장지스르 3(3%), 네오·갤럭시, 곳드노우즈, 아스트로 게이트, 태우는 초가 봐, 방비의 팬던트동(10%)
경험치 궁닐, 드리르스맛샤, 카오스 브레이크, 프로키온넷트
슈퍼 경험치 궁닐, 드리르스맛샤, 카오스 브레이크, 트리플 대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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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스로부터 입수할 수 있는 비전서장코스 입수할 수 있는 비전서
5 아래와 같이 이외 디저트 스톰(15%)
경험치 디저트 스톰(15%), 자장 해 리카 인연(테)(15%)
슈퍼 경험치 디저트 스톰(30%), 자장 해 리카 인연(테)(30%)
6 아래와 같이 이외 디저트 스톰(15%), 자장 해 리카 인연(테)(15%)
슈퍼 경험치 디저트 스톰(30%).자장 해 리카 인연(테)(30%)
7 아래와 같이 이외 디저트 스톰(15%), 자장 해 리카 인연(테)(15%), 무늬 틴(15%)
슈퍼 경험치 디저트 스톰(30%), 자장 해 리카 인연(테)(30%), 무늬 틴(30%)
8 아래와 같이 이외 자장 해 리카 인연(테)(15%), 무늬 틴(15%), 독 런(10%)
경험치 디저트 스톰(15%), 자장 해 리카 인연(테)(15%), 독 런(15%)
슈퍼 경험치 무늬 틴(30%), 독 런(30%), 자장 해 리카 인연(테)(30%)
9 어택·테크닉·불가사의 에코 볼(10%), 자장 해 리카 인연(테)(10%), 독 런(15%)
디펜스·스피드·체력 무늬 틴(10%), 코롯세오가드(10%), 지그자그후레임(10%)
경험치 디저트 스톰(15%), 자장 해 리카 인연(테)(15%), 독 런(15%)
슈퍼 경험치 무늬 틴(30%), 독 런(30%), 에코 볼(20%)
10 어택·테크닉·불가사의 헬 파이어(10%), 파라딘스트라이크(10%), 에코 볼(10%)
디펜스·스피드·체력 코롯세오가드(10%), 지그자그후레임(10%), 독 런(20%)
경험치 디저트 스톰(15%), 자장 해 리카 인연(테)(15%), 코롯세오가드(10%)
슈퍼 경험치 무늬 틴(30%), 독 런(30%), 지그자그후레임(20%)
클리어 후 어택 헬 파이어(15%), 파라딘스트라이크(15%), 오래된 핀 배치(5%)
디펜스 슛 랩(15%), 웰컴 백(15%), 오래된 핀 배치(5%)
스피드 독 런(20%), 지그자그후레임(20%), 오래된 핀 배치(5%)
테크닉 에코 볼(15%), 무늬 틴(15%), 오래된 핀 배치(5%)
체력 코롯세오가드(15%), 파워 요금(15%), 오래된 핀 배치(5%)
불가사의 디저트 스톰(20%), 자장 해 리카 인연(테)(20%), 오래된 핀 배치(5%)
경험치 헬 파이어(15%), 웰컴 백(15%), 오래된 핀 배치(5%)
슈퍼 경험치 시그마 존(10%), 매드 익스프레스(10%), 오래된 핀 배치(5%)
시스템의 변경점등 ·오가프레미암린크 추가
·토너먼트 추가
·배틀 개시시에 처음으로 만나는 캐릭터에게 NEW!(이)라고 표시된다
·배틀 후 화면이 변경, 하 화면에 획득 경험치나 입수 아이템이 표시된다
·정보 정원자리 바인더가 추가되고 있다
·통신 팀은 3개까지 기록할 수 있다
·한 번 클리어 한 토너먼트는 보존할 수 있다(최대 4)
·이벤트등으로 팀 데이터 다운로드를 할 수 있다
·아이템류의 Wi-Fi전달은 스파크/본 바와는 구별
·인맥의 Wi-Fi전달은 스파크/본 바와 같이7/1를 기준에 주 1회
·비전서나 티켓등의 슈퍼 링크 조건이 완화(히데나카타 Lv63로 네오 갤럭시 입수)
·캐러밴의 안쪽에서 기술 전수 가능
·메뉴가 거치지 않는 탓을 선택하면 팀 편성을 할 수 있다
·엑스트라 대전의 에키시비젼으로 싸울 수 있는 FF출장 팀의 장소와 차례와 Lv가 변경.
·엑스트라 대전등에서 S랭크를 취하면, 받을 수 있는 경험치가 2배가 된다
·지하 수련장의 비전서 출현율 UP
·수련 장내의 배틀 등 일부의 시합의 BGM 변경
·지하 수련장에서 장 마다 입수할 수 있는 비전서가 다소 변화(6장에 미라주 슛의 비전서가 출현)
·별의 사도 연구소에서 눈동자의 토너먼트
·타이타닉 스타디움왼쪽의 대기실에서 르시의 토너먼트(날것 차는, 타마 모밀잣밤나무·더·핸드)
·하나의 팀에 대해 빼내기할 수 있는 인원수 제한이 없어져 있다
·캐논, 로쿠가와, 률송이 열쇠 부착 캐릭터에게.(로쿠가와·률송은 재가입시)
·이벤트로 이탈한 캐릭터가 재가입했을 때, 이탈전에 비전서로 기억한 기술 및, 레벨업한 기술의 레벨이 유지되고 있다(로쿠가와·률송확인이 끝난 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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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나리오의 추가·변경점등 ·북동경에 신맵, 뒷산 출현
·범노 가게가 범노 가게 주변에 변화, 범노 가게의 아래 쪽에 신에리어가 출현
·2의 맵, 후지의 수해가 재등장.미혹의 삼오로 걸작, 다이아몬드 더스트와 싸울 수 있다
·2의 맵, 후지의 별의 사도 연구소가 재등장.최심부에서 카오스와 싸울 수 있다
·마그니드산에 신맵 출현 천공의 사도, 마계 군단 Z, 다크 엔젤과 싸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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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외(캐릭터·아이템 등) 오가에서는 2→3 슈퍼 링크에서는 캐논을 동료로 할 수 없다
오가를 뽑아 내는 경우는 진오가를 넘어뜨리고 나서 빼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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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드롭 팀명[장소] 아이템
천공의 사도[헤분즈가덴] 이라고 먹는 것 웨어, 라고 먹는 것 스파이크, 라고 먹는 것 글로브
마계 군단 Z[데몬즈게이트] 보람의 웨어, 보람의 스파이크, 보람의 글로브
다크 엔젤[전설의 땅] 의 웨어, 의 스파이크, 의 글로브
걸작[가장 외진 곳의 동굴] 걸작 웨어, 작열 스파이크, 코로나 핸드
다이아몬드 더스트[가장 외진 곳의 동굴] D더스트 웨어, 우박 결정 스파이크, 오로라 핸드
카오스[별의 사도 그라운드]
오거 버젼 몇개 돌려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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