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의형
No. | 명칭 |
첫번째 |
두번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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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体力増加 壱 | 체력의 상한이 증가 |
체력의 상한이 증가 |
2 | 格闘段位 初段 | 격투의 형에 의한 공격의 위력이 증가한다. 연격등의 통상공격 뿐만아니라 히트액션의 위력도 증가 |
격투의 형에 의한 공격의 위력이 증가한다. 연격등의 통상공격 뿐만아니라 히트액션의 위력도 증가 |
3 | 拳撃強化 |
격투의형의 연격수가 4로 증가한다. 4연격이후의 대공격은 대공격강화(大攻撃強化)를 습득후 사용가능 |
격투의형의 연격의 위력증가 |
4 |
大攻撃強化 |
격투의형의 4번째 연격으로부터 대공격을 할수 있다. |
격투의형의 대공격의 위력증가 |
5 |
体力増加 弐 |
체력의 상한이 증가 | 체력의 상한이 증가 |
6 | 不屈の心得 |
쓰러졌다가 다시 일어날때까지의 X의 필요 입력수가 감소한다 |
쓰러졌다가 다시 일어날때까지의 X의 필요 입력수가 감소한다 |
7 | 拳速強化 |
격투의 형의 연격의 속도가 상승한다. |
격투의 형의 연격의 속도가 더욱 상승한다. |
8 | 灯篭流 |
발동방법:달리는 도중△ |
灯篭流의 위력 증가 |
9 |
格闘段位 弐段 |
격투의 형에 의한 공격의 위력이 증가한다. |
격투의 형에 의한 공격의 위력이 증가한다. 연격등의 통상공격 뿐만아니라 히트액션의 위력도 증가 |
10 | 蜜柑の極み |
발동방법:밀감(蜜柑)을 소지하고(아이템창에 밀감이 있을때) 적의 근처에서△ |
蜜柑の極み의 궁극의 일타가 발동 가능 |
11 |
巻き込み強化 |
던지기나 대공격으로 날라간 적이 다른적에 맞았을때의 데미지가 증가 |
던지기나 대공격으로 날라간 적이 다른적에 맞았을때의 데미지가 더욱 증가 |
12 | 古牧流 達磨避け |
코마키의 수행으로 봉인해제 |
희피 순간의 무적시간이 길어짐 |
13 |
体力増加 参 |
체력의 상한이 증가 | 체력의 상한이 증가 |
14 | 後ろ掴み投げの極み |
천계로 봉인하제 발동방법:받아흘리기중△ |
後ろ掴み投げ의 궁극의 일타가 발동 가능 |
15 | 掴み強化 | 보다 강하게 잡아서 적이 잡기를 풀기 어려워진다. | 보다 강하게 잡아서 적이 잡기를 풀기 더욱더 어려워진다. |
16 | 体力増加 四 | 체력의 상한이 증가 | 체력의 상한이 증가 |
17 | 体力増加 五 | 체력의 상한이 증가 | 체력의 상한이 증가 |
18 | 闘神の加護 | 반격의홍(反撃ノ鬨)발동중에 적을 쓰러트리면 획득하는 경험치가 증가 | 반격의홍(反撃ノ鬨)발동중에 적을 쓰러트리면 획득하는 경험치가 더욱 증가 |
19 | 格闘段位 参段 | 격투의 형에 의한 공격의 위력이 증가한다. 연격등의 통상공격 뿐만아니라 히트액션의 위력도 증가 |
격투의 형에 의한 공격의 위력이 증가한다. 연격등의 통상공격 뿐만아니라 히트액션의 위력도 증가 |
20 | 体力増加 六 | 체력의 상한이 증가 | 체력의 상한이 증가 |
21 | 格闘段位 四段 | 격투의 형에 의한 공격의 위력이 증가한다. 연격등의 통상공격 뿐만아니라 히트액션의 위력도 증가 |
격투의 형에 의한 공격의 위력이 증가한다. 연격등의 통상공격 뿐만아니라 히트액션의 위력도 증가 |
22 | 剛撃の極み |
발동방법:적을잡아서△ |
剛撃の極み의 궁극의 일타가 발동 가능 |
23 |
土撃の極み |
발동방법:剛撃の極み발동중에△ |
土撃の極み의 궁극의 일타가 발동 가능 |
24 |
怒龍の極み |
발동방법:剛撃の極み발동중에좌스틱1회전 |
怒龍の極み의 궁극의 일타가 발동 가능 |
25 | 体力増加 七 | 체력의 상한이 증가 | 체력의 상한이 증가 |
26 | 回避力上昇 | 희피 순간의 무적시간이 길어짐 |
희피 순간의 무적시간이 길어짐 |
27 | 格闘段位 五段 | 격투의 형에 의한 공격의 위력이 증가한다. 연격등의 통상공격 뿐만아니라 히트액션의 위력도 증가 |
격투의 형에 의한 공격의 위력이 증가한다. 연격등의 통상공격 뿐만아니라 히트액션의 위력도 증가 |
28 | 古牧流 弾き返し |
코마키의 수행으로 봉인해제 |
古牧流 弾き返し의 위력증가 |
29 | 体力増加 八 | 체력의 상한이 증가 | 체력의 상한이 증가 |
30 | 古牧流 捌き打ち |
코마키의 수행으로 봉인해제 |
古牧流 捌き打ち의 위력 증가 |
31 | 格闘段位 六段 | 격투의 형에 의한 공격의 위력이 증가한다. 연격등의 통상공격 뿐만아니라 히트액션의 위력도 증가 |
격투의 형에 의한 공격의 위력이 증가한다. 연격등의 통상공격 뿐만아니라 히트액션의 위력도 증가 |
32 | 龍翼疾風 |
격투의형 절기 용익의진(龍翼ノ陣)의 공격속도가 상승 |
격투의형 절기 용익의진(龍翼ノ陣)의 공격속도가 상승 |
33 | 龍翼舞 |
격투의형 절기 용익의진(龍翼ノ陣)의 효과시간이 길어짐 |
격투의형 절기 용익의진(龍翼ノ陣)의 효과시간이 더욱 길어짐 |
34 | 失敗転撃の極み |
발동방법:잡기를 풀렸을때△ |
失敗転撃の極み에서 궁극의 일타가 발동 가능 |
35 | 鬨ノ声 |
반격의홍(反撃ノ鬨)의 효과시간이 길어짐 |
반격의홍(反撃ノ鬨)의 효과시간이 더욱 길어짐 |
36 | 古牧流 虎落とし |
코마키의 수행으로 봉인해제 |
古牧流 虎落とし의 위력 증가 |
37 |
火縄封じの極み |
발동방법:총을 가진 적의 근처에서△ |
火縄封じの極み에서 궁극의 일타가 발동 가능 |
38 |
古牧流 猫返り |
코마키의 수행으로 봉인해제 |
발동방법:지면에 쓰러지는 순간에△ |
39 |
無刀転殺の極み |
발동방법:칼을 든 적의 공격이 맞으려는 순간△ |
無刀転殺の極み에서 궁극의 일타가 발동 가능 |
40 |
古牧流 影縛り |
코마키의 소행으로 봉인해제 |
회피 순간의 무적시간이 길어짐 |
41 |
格闘段位 七段 |
격투의 형에 의한 공격의 위력이 증가한다. |
격투의 형에 의한 공격의 위력이 증가한다. |
42 |
ヒートアクション強化 |
히트게이지의 상승률이 증가 |
격투의 형의 히트액션의 위력 상승 |
43 |
鞘隠ノ太刀 |
발동방법:연격중에 십자키 |
鞘隠ノ太刀의 무적시간이 길어짐 |
44 |
格闘段位 八段 |
격투의 형에 의한 공격의 위력이 증가한다. |
격투의 형에 의한 공격의 위력이 증가한다. |
45 |
剛体の心得 |
적에게 잡혔을때 X로 풀기가 쉬워짐 |
히트상태시 적의 공격을 받아도 잘 움츠려들지 않게됨 |
46 |
大撲打の極み |
천계로 봉인해제 |
大撲打の極에서 궁극의 일타가 발동 가능 |
47 | 居合の心得 |
칼이나 총을 꺼내는 공격의 위력이 증가 |
칼이나 총을 꺼내는 공격의 위력이 더욱 증가 |
48 |
無手返しの極み |
발동방법:적의 공격이 맞으려는 순간△ |
無手返しの極み에서 궁극의 일타가 발동 가능 |
49 |
格闘段位 九段 |
격투의 형에 의한 공격의 위력이 증가한다. |
격투의 형에 의한 공격의 위력이 증가한다. |
50 |
修羅の気位 |
발동방법:체력점멸시L3+R3 |
修羅の気位의 체력 회복량이 증가 |
두번째 스킬 설명들은 사부에게서 한계돌파를 달성한 후 새롭게 열리는 스타일판의 설명인 듯 하네요. 아직 저도 한계돌파는 해보지 못해 확인은 못 해봤습니다. 위력이 상승한다던가 히트액션의 경우 궁극의 일타라는 추가타를 넣을 수 있는 듯 합니다.
생각보다 일본어를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이 플레이 하시는 듯 하여 매우 부족한 일본어 실력이지만 일본 위키(http://kouryakutsushin.com/ryu-ishin/)를 참조하여 의역 오역해 보았습니다. 스킬 찍으실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스타일당 50개나 되는지라 일도/난무/단총의 형도 서서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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