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캐릭터 기준
캐릭터 강화 100%
각성 or 궁극 무기 풀 각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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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미지 상한 [Max. 65] (4)
실제 데미지 증가에 영향을 주는 진은 아니지만, 필수적인 진입니다.
적과 내 장비 등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세팅해야 효율적이겠지만, 복잡하게 계산을 못 했으니 Max를 맞춥니다.
1. 데미지 상한 4개 슬롯에 착용 [60]
2. 각성 or 궁극 무기 풀 각성을 착용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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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Max. 50] (3)
공격력은 슬롯 효율 대비 게의 증명(모두 찾으면 공격력 1000)에 비해 좋다고 보기는 애매합니다.
다만 이건 공격력 Lv이 39이 이하인 상황이고 40 이상이 되면 게의 증명은 공격력보다 한 개 슬롯의 가치가 떨어지게 됩니다.
공격력 40 부터는 각 레벨별 증가치가 100이기 때문에 공격력을 착용하기 시작하면 게의 증명보단 공격력을 Max까지 올리는 게 좋습니다.
공격력+게의 증명도 좋겠지만, 한 개 슬롯을 사용한다면 폭군이 공격력 증가 측면에서는 더 유리합니다.
1. 공격력 3개 슬롯 착용 [45]
2. 공격력 5 Lv 이상 가호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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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전용 진 (1)
캐릭터에 따라서는 전용 진 생략하고 다른 걸로 전환도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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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티컬 확률 [Max. 45] (1)
이건 제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상황이나 캐릭터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캐릭터 강화 100% 기준 기본 크리티컬 확률이 50%까지 확보가 됩니다.
거기에 크리티컬 확률을 Max까지 하면 100%까지 확보가 가능합니다만, 이건 슬롯 낭비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캐릭터 강화에서 각종 상한 및 크리티컬 확률(Max 20)을 확보합니다.
1. 크리티컬 확률 1개 슬롯 [15]
2. 크리티컬 가호 [10]
3. 각성 or 궁극 무기 풀 각성 착용 [1]
여기까지 하면 크르티컬 확률 26레벨 30%까지 확보가 되며, 캐릭터 강화에서 20% 채우면 상시 크리티컬 상태입니다.
개인적으로 계산은 안했지만, 크리티컬 데미지가 없더라도 캐릭터 강화에서 확보할 수 있는
크리티컬 데미지를 고려하면 공격력 1000보다는 크리티컬 20%가 데미지 기대값이 높지 않나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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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신 [Max. 30] (1)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데미지 관련 진입니다. 조건 달성이 쉽고, 증가폭이 높습니다.
1개 정도면 충분하고, 2개까지 착용해서 30까지 올려도 나쁘진 않지만, 다른 데미지 관련 진을 착용하는 게 기대값이 높습니다.
1. 혼신 1개 슬롯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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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까지 착용하면 총 10개 슬롯을 사용하고, 남은 2개 슬롯은 유틸이나 취향대로 맞춰도 적당히 굴리면서 진 고쳐나가기엔 충분합니다.
V+에서 겹치는 옵션이 나올 경우 여유가 더 생기기 때문에 그만큼 데미지 관련 진들이나 생존, 유틸 관련 진들로 채워넣으면 됩니다.
더 좋은 세팅이 많겠지만, 일단 현재까지 플레이한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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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리속성진과 함께 데미지추가 진도 상당히 좋습니다~ | 24.02.05 18:0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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