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출처 : https://genshin.honeyhunterworld.com/
간단하게 요약해서 옮깁니다
무기스킬 괄호 안의 숫자는 5재련 수치
종말 탄식의 노래(5성/활)
기본옵션: 공 46, 원충 12%
무기스킬: 원마 60(120) 상승.
원소스킬or원소폭발이 적을 공격할 경우 스택을 얻음.(0.2초에 한번, 착용자가 필드에 없어도 발동)
4스택이 모이면 스택을 전부 소모하고 파티 전체 12초간 원마 100(200), 공격력 20(40)% 상승.
이 효과가 발동하면 20초간 스택을 얻을 수 없음.
이 효과는 동일 무기스킬과 중첩되지 않음.
뒷골목의 섬광(4성/한손검)
기본옵션: 공 45, 원마 12
무기스킬: 이 무기를 장비한 캐릭터의 대미지가 12(24)% 상승.
피격시 5초간 효과를 잃음.
뒷골목 사냥꾼(4성/활)
기본옵션: 공 44, 공 6%
무기스킬: 장비 캐릭터가 파티에 있으면서 필드에 없을 경우 1초마다 대미지가 2(4)% 상승.(최대 20(40)%까지)
장비 캐릭터가 필드에 4초 이상 있을 경우 1초마다 대미지가 4(8)% 감소.(최소 0%까지)
뒷골목의 술과 시(4성/법구)
기본옵션: 공 44, 원충 6.7%
무기스킬: 일반공격으로 적을 공격할 경우 5초간 대시 소모 스태미나가 14(22)% 감소.
대시 사용시 5초간 공격력이 20(40)% 상승.
상기한 대시는 대시 대체 스킬을 포함.
바람 꽃의 노래(4성/활)
기본옵션: 공 42, 원마 36
무기스킬: 원소스킬 사용 후 6초간 공격력이 16(32)% 상승.
총평 :
5성활은 컬러링 때문에 탈탈이활처럼 보이지만 실상은 벤티나 피슬 같은 섭딜이 쓰기 좋음.
4성검은 대략 가챠판 강철벌침. 즉 웬만해선 쓸일 없음.
4성활은 절현과 동급의 섭딜용 무기. 절현과 비교하면 원소반응 없을땐 뒷골목, 원소반응 있을땐 절현이 강할듯.
4성법구는 무난하게 딜러용으로 쓸만하지만 일월/음유를 제쳐두고 쓸만한 정도는 아님.
4성활(이벤트)은 역시나 섭딜용으로 무난해보이지만... 다른 신규활한테 팀킬당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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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영상보고 벤티 전용무기일거 같다 느낌이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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