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등방성 [16] - 멀리있는 배경까지 선명하게 표현하므로 프레임 뽑으려면 8배로 조절하는것이 좋습니다
*필름그레인과 색수차는 개발자가 디스토피아적이고 사이버틱한 느낌을 유저에게 전달하려는 의도가 담겨있는 효과입니다 (응 필요없어~)
필름 그레인 [끄기] - Grain 은 알갱이라는 뜻으로 작은알갱이 입자들이 화면에 불규칙하게 도포하여 노이즈낀 화면처럼 색을 보정합니다 따라서 선명한 그래픽을 원한다면 끕니다
색수차 [끄기] - 빛을 굴절시켜서 색이나 밝기가 주위로 번져 빛을 왜곡시키는 효과입니다 따라서 선명한 그래픽을 원한다면 끕니다
피사계 심도 [끄기] - 카메라 초점뒤의 배경을 흐릿하게 보여줍니다 (멀미나면 끄기)
모션블러 [켜기] - 플레이어의 격한 움직으로 달릴거나 자동차또는 바이크 운전시 주변을 흐릿하게 효과를 줍니다 (멀미나면 끄기)
블류메트릭 클라우드 품질 [끄기]- 솜사탕 느낌의 구름을 보여줍니다 하늘을 자주 처다본다면 켜줍니다 (저는 끕니다)
앰비언트 오클루젼 [중간] - 면과 면사이에 마주닿는 부분들에 자연스러운 그림자를 생성하여 사실적인 화면을 보여줍니다
레이트레이싱 [끄끼]
DLSS [성능]
게임플레이 - 노출 제한 - 끄기 하세요ㅎㅎ
현재 20시간 플레이하면서 한번도 튕김이 없었고 사람많은 시티는 50프레임까지 떨어지긴 하지만 스토리모드는 지금까지 70프레임으로 원할하게 달리고 있습니다
존윅 영화보는것처럼 몰입도 뛰어나고 재밌습니당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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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 | 20.12.11 23:2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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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dward Trisha
3080 TI 나오면 그때 RT 켜봐야겠네요ㅎㅎ | 20.12.11 23:5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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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스트 감사합니다 ㅎㅎ | 20.12.12 08:3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