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페이즈 각 개체보다 2페이즈의 피통량은 더 적네요 ㅋㅋㅋㅋㅋ
도대체 얼마나 단단하길래 안 닳는건지 엄청나네요
1페이즈-10,000가량(개체별)
2페이즈-8,700가량
+)공동에 해당 될 일본어를 검색해보니 '빈 구멍'이고 한자로 바꾼걸 해석하면 '빈 동굴(空洞)'이더군요. 한 글자+한 칸 아끼려고 그런건지...
1페이즈 각 개체보다 2페이즈의 피통량은 더 적네요 ㅋㅋㅋㅋㅋ
도대체 얼마나 단단하길래 안 닳는건지 엄청나네요
1페이즈-10,000가량(개체별)
2페이즈-8,700가량
+)공동에 해당 될 일본어를 검색해보니 '빈 구멍'이고 한자로 바꾼걸 해석하면 '빈 동굴(空洞)'이더군요. 한 글자+한 칸 아끼려고 그런건지...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9488818 | 공지 | 나눔 및 코옵 요청은 가급적 본문의 양식을 따라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8) | 아슈르야 | 64 | 307905 | 2018.01.02 |
9019124 | 공지 | DARK SOULS Ⅲ 공략 (64) | 아슈르야 | 239 | 2891711 | 2016.03.14 |
9457758 | 영상 | naguma5 | 1950 | 2017.04.25 | ||
9456873 | 영상 | naguma5 | 2756 | 2017.04.23 | ||
9456836 | 영상 | naguma5 | 1688 | 2017.04.23 | ||
9456594 | 영상 | naguma5 | 1227 | 2017.04.22 | ||
9454193 | 영상 | naguma5 | 2680 | 2017.04.15 | ||
9449536 | 영상 | naguma5 | 483 | 2017.04.02 | ||
9448761 | 잡담 | naguma5 | 206 | 2017.03.31 | ||
9448017 | 영상 | naguma5 | 493 | 2017.03.30 | ||
9447940 | 영상 | naguma5 | 746 | 2017.03.30 | ||
9447665 | 영상 | naguma5 | 6377 | 2017.03.30 | ||
9428546 | 영상 | naguma5 | 1 | 1459 | 2016.11.13 | |
9428373 | 잡담 | naguma5 | 1 | 1178 | 2016.11.12 | |
9428190 | 영상 | naguma5 | 962 | 2016.11.12 | ||
9425714 | 영상 | naguma5 | 942 | 2016.10.31 | ||
9425678 | 잡담 | naguma5 | 1 | 1397 | 2016.10.31 | |
9425169 | 잡담 | naguma5 | 1 | 2479 | 2016.10.29 | |
9423664 | 영상 | naguma5 | 1414 | 2016.10.25 | ||
9423365 | 영상 | naguma5 | 915 | 2016.10.25 | ||
9412791 | 잡담 | naguma5 | 2 | 803 | 2016.07.20 | |
9412399 | 잡담 | naguma5 | 2254 | 2016.07.15 | ||
9358631 | 잡담 | naguma5 | 1218 | 2016.06.05 | ||
9351137 | 영상 | naguma5 | 965 | 2016.06.03 | ||
9348246 | 잡담 | naguma5 | 544 | 2016.06.02 | ||
9344276 | 잡담 | naguma5 | 794 | 2016.06.01 | ||
9342942 | 영상 | naguma5 | 1008 | 2016.06.01 | ||
9341377 | 영상 | naguma5 | 1032 | 2016.05.31 | ||
9338963 | 스샷 | naguma5 | 1 | 856 | 2016.05.31 | |
9337449 | 영상 | naguma5 | 2 | 548 | 2016.05.30 |
다크 소울 3 |
||
---|---|---|
평점장르RPG, 액션한글 지원한국어지원(자막) |
|
유통사프롬 소프트웨어,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일정[출시] 2016.03.24 (PS4)[출시] 2016.03.24 (XBOX ONE) [출시] 2016.04.12 (PC) [출시] 2016.04.12 한국 (PS4) [출시] 2016.04.12 한국 (XBOX ONE) [출시] 2016.10.25 아리안델의 재들 (PC) [출시] 2016.10.25 아리안델의 재들 (PS4) [출시] 2016.10.25 아리안델의 재들 (XBOX ONE) [출시] 2017.03.28 고리의 도시 (PC) [출시] 2017.03.28 고리의 도시 (PS4) [출시] 2017.03.28 고리의 도시 (XBOX ONE) |
(IP보기클릭)121.143.***.***
(IP보기클릭)222.104.***.***
제 체감상으로는 일정한 '퍼센테이지'로 올라가는 느낌입니다. 방어구/반지 세팅 고정한채로 8회차까지 돌았었는데 직전회차와 비교하면 급격하게 뛰어오르는 느낌은 아닌거 같았습니다. 일단 피통 자체도 일정한 퍼센테이지내로 올라가고요. | 17.04.23 01:33 | |
(IP보기클릭)121.143.***.***
그런가요 퍼센트라면 얼마 차이 안날텐데 심리적으로 부담되는건지 | 17.04.23 01:44 | |
(IP보기클릭)1.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