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평타가 무쓸모
선딜이 너무커서... 못씀.
그렇다고 선딜, 진짜 무거운 것 드는 것같은, 모션에 비해 딜이 좋냐??? ㄴㄴ 안좋음 오히려 평타때리다 몹한테 다굴맞고 피까임 ㅋㅋㅋㅋㅋ
다른 직업군 1초면 파괴오브젝트 파괴하는거 얘는 3~5초는 걸림. 가만히 샌드백인 오브젝트도 이모양인데 사냥중엔? 레이드중엔? 사용할 생각도 못함. 강하면 모르겟지만 때려도 100 200나오는 딜을 어디에 쓰라고..
2. 모선에 치우쳐진 너무 긴 스킬시전시간
http://m.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825&l=2710
사이즈믹 3초, 퍼펙트 3초. 나머진 4~5초 ㅋㅋㅋㅋㅋㅋ
괜히 점핑스매시-분쇄가 각광받는 이유가 아님. 딜시간 짧고 딜 좋고 무력화도 최상급.
여기에 광역기 어스이터, 주력기 퍼펙트? 제외하곤
시전시간이 길거나 차징형임(채널링 ㅇㅇ 모아야하는)
당연히 무력화시키는 스킬들도 여기에 포함.
컨셉자체가 껍질빨리까서 프리딜타임을 빨리 오게 만드는 캐릭인거 같은데......
거기다 지금 3코어나 노코어나 딜차이가 크게 없다는 글도 잇으니 혹시 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