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레전드팩 문제로 2k에 문의한 결과
2K 고객 지원에 문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 동안 오래 기다려주셔서 고맙습니다. 얼마전에 문제가 해결됬다는 소식을 받았습니다. 일단 확인해주신 후 문제가 지속되면 곧바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이 불편함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또 다른 질문이 있거나 문제가 일어나면 언제든지 연락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란 답변이 왔어요
그래서 재차 다시 해결 안됬다고 북미도 같은 상황이라고 문의를 다시 보냈는데
북미는 현재 어떻게 됬나요?
그리고 2k는 무슨 일을 그따위로 할까요
압축해놓은 이미지 파일을 같이 보냈는데 그 이미지에는 제가 시즌패스 구매한것과 엑셀레이터가 무료로 변한것 그리고 레전드팩이 유료로 되있는걸
보냈음에도 저렇게 답변이 왔으니
참 답답해요
추가:
https://forums.2k.com/showthread.php?4297243-Legends-Pack-Discussion/page16
여기 사이트에서 번역으로 본 결과 북미는 해결 된거 같은데 북미 DLC 유저분들은 어떠신가요?
(IP보기클릭)61.81.***.***
(IP보기클릭)112.186.***.***
아마 엑셀레이터가 무료로 된것 때문에 그런것 같네요 | 16.11.23 14:35 | |
(IP보기클릭)119.207.***.***
(IP보기클릭)119.207.***.***
(IP보기클릭)112.186.***.***
역시 북미는 해결 됫나보네요 앞으로는 나중에 사던가 아니면 이번작을 끝으로 그만 사던가 해야지 너무 한거 같네요 | 16.11.23 16:02 | |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112.186.***.***
이 상황이 안되기를 많이 바랬는데 결국 제가 예측한대로 이렇게 됬어요 더욱 문제는 과연 다음 DLC도 이렇게 될것인가가 문제죠 정말 짜증나요 | 16.11.23 17:2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