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은 C드라이버에 설치를 하니 C드라이브 기준으로 설명하겠습니다.
C/Program files/CAPCOM/DEVILMAYCRY4/nativePC
- 이 경로를 따라 가보시면 폴더 안에 shaderlog.slg 라는 파일이 있습니다.
1. shaderlog.slg 파일은 7kb의 파일로 찾기 쉬운곳에 백업합니다.
2. 메모장을 하나 엽니다.
3. 아무것도 쓰지 않은 채로 저장합니다.
4. 저장할때 파일 이름에 shaderlog.slg라고 따로 써주시고 파일형식을 모든 파일로 설정해주셔야 합니다.(중요)
5. 메모장을 통해 얻은 0kb의 shaderlog.slg 파일을 복사해
C/Program files/CAPCOM/DEVILMAYCRY4/nativePC 폴더 안에 붙여넣습니다.
이러면 완료-
이후로는 게임을 실행하면 회색로딩바가 나오지 않습니다.
이 방법이 처음 소개된건 Hell's Atelier라는 스킨사이트에서 였습니다만..
운영자의 개인사정으로 사이트가 폐쇄되고 알사람만 아는 정보가 되버렸기에 올려봅니다.
바하5도 똑같은 방법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Hell's Atelier 포럼에 이 정보를 올린 유저가 바하5 스킨포럼에서 퍼왔다고 했습니다.)
C/Program files/CAPCOM/DEVILMAYCRY4/nativePC
- 이 경로를 따라 가보시면 폴더 안에 shaderlog.slg 라는 파일이 있습니다.
1. shaderlog.slg 파일은 7kb의 파일로 찾기 쉬운곳에 백업합니다.
2. 메모장을 하나 엽니다.
3. 아무것도 쓰지 않은 채로 저장합니다.
4. 저장할때 파일 이름에 shaderlog.slg라고 따로 써주시고 파일형식을 모든 파일로 설정해주셔야 합니다.(중요)
5. 메모장을 통해 얻은 0kb의 shaderlog.slg 파일을 복사해
C/Program files/CAPCOM/DEVILMAYCRY4/nativePC 폴더 안에 붙여넣습니다.
이러면 완료-
이후로는 게임을 실행하면 회색로딩바가 나오지 않습니다.
이 방법이 처음 소개된건 Hell's Atelier라는 스킨사이트에서 였습니다만..
운영자의 개인사정으로 사이트가 폐쇄되고 알사람만 아는 정보가 되버렸기에 올려봅니다.
바하5도 똑같은 방법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Hell's Atelier 포럼에 이 정보를 올린 유저가 바하5 스킨포럼에서 퍼왔다고 했습니다.)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