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간담회에서 나온 필드를 실패했다고 인식하고 있는 개발자.
엘소드를 라이더 게임으로 만든 탈것의 수정.
에르다 뜯어고칠 예정.
일반과 별 다를 게 없었던 시공 도전모드 수정 예정.
1년에 한 번, 이벤트 식으로 하던 밸런스 패치를 빈도를 늘리는 방향으로
경쟁 위주 레이드를 협력 컨텐츠 방향으로
이지선다는 스스로 리뉴얼로 고치려 했고.(부작용이 대박이었지만)
결국 권오당 PD의 업적이라면 마법의 옷장, 계정창고, 레어 아바타 파츠 제조 정도가 남겠군요.
간담회 주제랑은 안 맞지만 누군가 한 명쯤은
"파츠 제조 다시 만들 생각 없어요?"
"스탯 좀 간소화 시킬 생각 없어요?"
물어보길 바랬는데 그런 질문은 없는 거 같네요.
파츠 제조는 제조템을 [코보] 가열기에서 안 나오게끔 하면
가열기 수익과 유저 편의를 동시에 잡을 수 있을 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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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추억보정이지 그 시절로 돌아가면 게임 못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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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권오당이 크게 잘한건 옷장과 레압 제조 뿐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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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권오당이 크게 잘한건 옷장과 레압 제조 뿐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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