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딧이랑 일본쪽 사이트(https://www.wicurio.com/mugeninfo) 참고해서 대충 써봅니다
대미지 계산식
자신의 공격력 (or 지력) x 기술 위력 x 1.5 x 기타 보정 / 적의 방어력 (or 지력) x 난수 (0.95 ~ 1.05)
속성 상성 1.5배
종족 상성 2배
크리티컬 1.5배
크로스 콤보 (2) 1.5배
크로스 콤보 (3) 1.75배
액셀 부스트 2배
대미지가 변화하기 쉬운 공격(패왕양단검 등)은 난수가 0.5 ~ 1.5 배
예외적으로 다크니스 존, 카오스 디그레이드 등 대미지가 고정일 경우 크로스 콤보의 보정율이 절반이 된다
관통 대미지 계산식
자신의 공격력 (or 지력) x 기술 위력 x 기타 보정 x 난수 (0.95 ~ 1.05)
중 1배
대 1.75배
특대 2.5배
크로스 콤보 발동시 공격은 필중이 된다
아이템, 서포트 스킬의 배율은 합연산
힐 계열의 효과는 온라인 콜로세움에서 1/8이 된다
리바이브 - 최대 체력의 5%로 소생
퍼펙트 리바이브 - 최대 체력의 25%로 소생
파이널 힐 - 지력 x 1.5배
파이널 오라, 오션 러브 - 지력 x 1.2배
버프, 디버프의 지속 턴은 5턴 (단, 같은 종류의 버프를 또 걸면 새로 5턴으로 갱신된다)
기본 상태(공격력, 방어력, 지력, 스피드)가 100% 1번 사용시 효과는 10%, 최대 효과는 200%(버프) 50%(디버프)
딜레이
다크니스 존, 디바인 어톤먼트, F 샤이닝 버스트, 특대 관통 > 전체 대관통, 퍼펙트 리바이브 > 전체 중관통 > 대관통 > 슈베르츠 가이스트 > 전체 공격, 상태이상기, 보조형 필살기 > 리스토어, 디스펠, 전체 필살기, 중관통, 단일 필살기 > 단일 계승기 (드레인 제외) > 공격, 체인지, 드레인, 서포트 엔드, 보조형 계승기, 상태 이상 (잠, 마비) > 가드, 단일 보조형 계승기
※ 예외 존재함
혼란 - 지속 턴 3 ~ 4 자신과 아군을 포함한 무작위 대상에게 공격한다
마비 - 지속 턴 3 ~ 5 25% 확률로 행동 불가
잠 - 지속 턴 2 ~ 3 행동 불가
스턴 - 지속 턴 1 스피드가 내려가고 순번이 밀린다
※ 이건 정확히 턴 계산이 어떻게 되는지 알수가 없어서도저히 계산이 안됐습니다. 느린놈은 아예 대기열에서 빼버리지만 빠른놈은 2~3칸 밀리는 것을 보면 고정 수치로 스피드를 깎는거 같은데 이조차 확실하지 않습니다.
맹독 - 지속 턴 3 ~ 4 최대 체력의 1/14 방어무시 대미지 턴 경과시마다 배로 증가
※ 샘플이 적어 확실하지 않습니다
액정화 - 지속 턴 2 ~ 4 스킬 사용 불가
버그 - 지속 턴 영구 종족 상성이 역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