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8일 0시경부터, 게임으로의 액세스가 집중하여, 서버 혼잡 및 통신에러가 발생하였기 때문에, 긴급점검을 하였습니다 현재는 복구하였습니다
또 본 점검시에, 부하대책을 위해 기프트(ギフト)를 보내는 횟수가 리셋되어지기까지의 기간을 일시적으로 변경시켰습니다
(변경전) 0시 ~ 23시59분
⬇
(변경후) 05시 ~ 다음날 04시59분
※ 10월 28일 토요일 0시 ~ 0시07분에 기프트를 보내는 경우, 10월 28일 토요일 05시 ~ 다음날 04시59분을 배포한것으로 취급이 됩니다 다음번 기프트를 보내는것은 10월 29일 일요일 05시부터입니다
※ 10월 28일 토요일 0시 ~ 0시07분에 기프트를 보내지 않은 분은, 다음번 기프트를 보내게 되는건 10월 28일 토요일 05시부터입니다
※ 리셋되어지기까지의 기간을 돌아올때는, 사전에 알려드리겠습니다
유저 여러분에게 번거롭게 해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 장애발생 시간
10월 28일 토요일 0시경 ~ 0시07분
○ 긴급점검 실시시간
10월 28일 0시07분 ~ 02시54분
○ 장애 및 긴급점검의 사례보상
본 장애 및 긴급점검의 사례보상으로서, 아래의 보상 부여대상의 유저여러분에게 300라피스를 부여하였습니다
○ 사례 부여대상
10월 28일 토요일 0시07분 이전에 플레이하고계신 모든 유저여러분
○ 사례보상 취득방법
홈화면에 있는 메일아이콘에서 받으실수 있습니다
※ 배포완료까지는 시간이 걸릴 경우가 있습니다 유저마다 배포되어지는 시간차가 다르기때문에 양해하여 주세요
※ 보상의 수취기간은 30일간입니다 기간이 지나면 받으실수 없기 때문에 주의하여 주세요
그리고 이번 장애에 관련한 문의에 관해서는, 본 통지를 기하여 답변해드린 취지로서, 이해와 양해만큼 모쪼록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번건은 유저 모두에게 불편을 끼쳐드린 점을 깊이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