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쌍오로치 Z를 하면서 요시츠네라는 캐릭을 잡았는데
딱
진삼5연무시스템+ 전국2 노부나가 특수기1 무기강화
이더군요...
하면서 무한감동으로 즐겼답니다;
그런점에서 봤을때...정말 시험작인 느낌이 컸던 진삼5에 연무시스템이 매우아쉽습니다.
아무래도 진삼5가 나온후의 마재에서 요시츠네에게 인용해본것 같은데;
플레이해보니 개인적으로 정말 괜찮다 싶었거든요
진삼5도... 연무로 강해진다는 취지는 좋았지만...
연무가 낮을때는 캐릭의 플레이의 핸디캡이 걸리는것이 아쉽더군요
아니, 솔직히 높은 난이도에서만 적용되는 단점같기도?
한창 난이도 보통으로 육성하면서 연무의 제한의 여이치않고 참 재밌게했거든요;
하지만 수라가면...연무의 무한루프는 필수요소가되버려 제한이 걸려버린;
참~~~~~~~~~~~~~~~~~~~~~~~~~~ 아쉽습니다...에고
엠파가 좀 가능성을 걸고 기대해봤는데;
마재가 나와서인지 마재시스템을 일부 탑재한건 참 좋은생각이나...
정작 플레이하는 캐릭터의 큰변화가 없는것이 참 아니란 생각이드는군요
얼핏보면 시노비의 피빨리는 액션과 비슷한거 같기도한디...
(안싸우면 약해지는...계속해서 싸워야만하는! 그런거)
그저
다음작품에서 연무시스템의 발전의 기대를 가져봅니다~
딱
진삼5연무시스템+ 전국2 노부나가 특수기1 무기강화
이더군요...
하면서 무한감동으로 즐겼답니다;
그런점에서 봤을때...정말 시험작인 느낌이 컸던 진삼5에 연무시스템이 매우아쉽습니다.
아무래도 진삼5가 나온후의 마재에서 요시츠네에게 인용해본것 같은데;
플레이해보니 개인적으로 정말 괜찮다 싶었거든요
진삼5도... 연무로 강해진다는 취지는 좋았지만...
연무가 낮을때는 캐릭의 플레이의 핸디캡이 걸리는것이 아쉽더군요
아니, 솔직히 높은 난이도에서만 적용되는 단점같기도?
한창 난이도 보통으로 육성하면서 연무의 제한의 여이치않고 참 재밌게했거든요;
하지만 수라가면...연무의 무한루프는 필수요소가되버려 제한이 걸려버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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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작 플레이하는 캐릭터의 큰변화가 없는것이 참 아니란 생각이드는군요
얼핏보면 시노비의 피빨리는 액션과 비슷한거 같기도한디...
(안싸우면 약해지는...계속해서 싸워야만하는! 그런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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