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이번 하드 오즈마 공략 시 시너지 체감 순위
1. 방깍 3인방
이미 많은 사람들이 개발자 방송을 보고 나서 방제부터가 방깍을 찾고 있죠...
효율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생존력 차이로 마도 - 암제 - 소울 순서로 좋아보이네요.
근데 문제는 8환극 방깍이 이전까지만 해도 인식이 저 바닥이어서 사람 찾기가 힘들다 정도?
2. 무녀
스댐증 버프와 자체 딜로 인해 방깍 3인방 바로 다음으로 시너지가 체감되었어요
3. 넨마
넨마를 키우고 있고 같이 가는 파티가 있지만,
이번에 하드 오즈마가 속저가 높아서 그런지 넨마가 있다고 하더라도 확 체감되지 않았어요.
같이 가는 파티원들도 그렇게 느꼈어요.
예전 같은 SSS급 인식에서는 내려올 것 같아요.
4. 여크루/남크루
다들 알겠지만 안그래도 시너지 관련 버프도 없고
이번에 홀딩도 안되고
사망 시 스킬 쿨초도 안되어서 부활도 그닥이고...
먼가 버프가 확실히 필요한 것 같네요.
하드 로터스보다 불합리한 패턴 등은 확실히 개선한 것 같고...
3.35도 패턴만 익숙해지면 어떻게든 비벼볼 수 있게끔 잘 만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