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런처 개발자조차 제대로 맞추지못하는 버스터빔)
출처 - 던파TV (영상 20초시작~)
https://www.youtube.com/watch?v=2taKDjY9qJE&ab_channel=�섑뙆TV
타점이 생각보다 많이 좁고
그나마 달려있는 레이저 몹몰이 기능도 몹이 움직이는 상황이라면
위 움짤처럼 빗나가는 상황이 많기때문에
기본적인 범위를 늘려주거나 시전중에도
몹몰이 기능이 발생시켜 딜손실을 막는등의 조치가 필요합니다.
위 스킬들은 최대한 몹으로 부터 피격되는걸 피해야하고 빠르고 치고빠지는 힛앤런의 플레이스타일이 추구되는
오즈마 레이드에서 최악의 상성을 보여주는 스킬들입니다.
움짤에서 보시다싶이 y축 타점이 좁은편이기 때문에
버스터빔과 같이 몹이 조금만 움직여도 제대로 적중시키기 힘든구조며
화염강타의 경우 '자주써야' 진가가 발휘되는 기본기임에도 채널링시간이 매우 깁니다.
또한 플라즈마 부스터의 경우 탈리스만에 '이동불가' 패널티가 있기 때문에
잘못사용했다가는 몹의 패턴을 그대로 몸으로 받아낼 수 있는 위험성이 존재합니다.
이번 툼스톤 패치가 그러했듯 두 스킬 다 시전시간을 '대폭' 줄여 힛앤런이 가능하게 하거나
'단타형' 스킬로 리메이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플라즈마 부스터 탈리스만의 경우 '이동불가' 패널티 삭제 , 시급합니다!!
(리메이크 예시) - 플라즈마 부스터
마지막으로 레이저 라이플입니다.
화염강타와 마찬가지로 자주써야 진가가 발휘되는 기본기이며
기본기주제에 '아직도' 충전시간과 반동이라는 패널티를 그대로 가지고 있습니다.
45제 스킬인 '익스트루더'는 그렇다치더라도 기본기인 이스킬은
런처스킬중에서도 패널티를 유지할만큼 특출나게 계수가 높은것도 아니면서
왜 아직도 개선이 안되있는지 의문만 남습니다.
100제 에픽캐넌인 '레볼루션 차지'를 꼈을경우
충전시간과 선딜레이가 급격하게 줄어들긴합니다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레차에 붙어있는 이 유틸성옵션들이
스킬 구조개편에 와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요약>
버스터빔 타점개편
화염강타 , 플라즈마 부스터 채널링 대폭감소 or 단타스킬로 리메이크
플라즈마 부스터 탈리스만 '이동불가' 패널티 삭제
레이저 라이플 충전시간 삭제 , 선딜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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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태껏 런처 밸패보면서 가장 이해되지않았던게 충레 충전시 데미지 90프로를 칼질한거 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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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타 레라 화강 그레네이드 쿨감도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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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팅어 발사 후 클러스터탄들이 땅이 닿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너무 길어요. 범위도 너무 작고. 이것도 좀 손봤으면 좋곘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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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참 드라이브도 충전시간 사라졌는데 레이저 라이플은 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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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참 드라이브도 충전시간 사라졌는데 레이저 라이플은 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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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타 레라 화강 그레네이드 쿨감도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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