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든 링: 나이트레인 감독에게 한 미야자키 히데타카의 다섯 단어는 우리 중 누구보다도 그의 정신을 더 잘 요약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좋은 조언이기도 합니다.
엘든 링의 감독인 미야자키 히데타카는 나이트레인에서는 뒷전으로 밀려났지만, 그는 스핀오프 감독에게 확실한 조언을 해주었습니다.
FromSoftware는 얼마 동안 Miyazaki 회사였지만, 작년의 Armored Core 6와 이제 다가올 Elden Ring 스핀오프 Nightreign 처럼 상황이 다시 천천히 바뀌고 있는 것 같습니다. Elden Ring의 협동 플레이 중심 버전은 Souls 시리즈에 생소한 사람은 아니지만, FromSoft에서 첫 Dark Souls 부터 일해 온 Junya Ishizaki가 감독을 맡았습니다. PC Gamer 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이 역할을 어떻게 맡았는지, 그리고 게임을 만들 때 Miyazaki가 그에게 준 조언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Ishizaki는 "감독이 되라는 원래 제안은 Miyazaki 씨에게서 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감독은 미야자키가 연출에 관해서는 "자신을 시도할 때가 됐다"고 말했다고 설명했는데, 이시자키가 "그가 요리해 온 아이디어"를 공유한 후 미야자키로부터 "녹색불"을 받았다는 점을 고려하면 편리했습니다. 이시자키가 감독의 지휘권을 인수하는 것에 대해 미야자키로부터 특별한 조언을 받았는지(말장난 의도) 물었을 때, 이시자키는 "한 가지 눈에 띄는 것은 그가 이 프로젝트에 대해 기본적으로 '마음대로 하라'고 말했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고, 또한 "확실히" 자신감을 북돋아주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 다섯 단어는 아마도 미야자키의 게임 디자이너로서의 정신을 가장 잘 요약한 것일 겁니다. 그 게임들이 얼마나 창의적으로 관대한지 생각해보면, 그것들은 매우 잘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예술가가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다면 흥미로운 결과를 낼 수 있을 거라고 누가 짐작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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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든 링: 나이트레인 감독, 미야자키 히데타카로부터 받은 가장 중요한 조언 한 가지를 기억한다: '마음대로 하세요'
"감독이 되라는 원래 제안은 미야자키 씨에게서 왔습니다." 이시자키는 지난주 PC Gamer와의 인터뷰에서 통역을 통해 말했습니다. 그는 미야자키가 "당신이 직접 시도할 때가 됐어요."라고 말했고, 이시자키가 "요리해 온 아이디어가 몇 가지 있었는데", 미야자키에게 제시했고 "허락을 받았습니다."라고 회상했습니다.
나는 이시자키에게 미야자키로부터 첫 번째 게임을 연출하는 데 중요한 조언을 받았는지 물었다. "눈에 띄는 한 가지는 그가 이 프로젝트에 대해 기본적으로 '마음대로 하세요'라고 말했다는 것입니다." 이시자키가 말했다. 그 명확한 신뢰의 표현이 큰 자신감을 북돋아 주었는가? "네, 물론입니다." 그가 말했다.
나는 이시자키에게 그 신뢰 투표가 아무리 고무적이었을지라도, 특히 엘든 링과 관련된 게임 전체를 감독한다는 생각은 무섭게 들린다고 말했지만, 나는 그저 투사하고 있을 뿐이라는 것을 인정했다. "물론, 투사는 필요 없어요. 전적으로 사실이에요." 그가 대답했다.
농담은 둘째치고, 일본 개발자들은 종종 스튜디오 내부 작동 방식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하지 않지만, 미야자키가 필요할 때마다 더 자세한 피드백과 지침을 제공하기 위해 거기에 있었을 것이라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결국, 그가 언데드 드래곤의 미학에 대해 그렇게 효과적으로 의견을 제시 할 수 있다면 , 그는 Elden Ring의 로그라이크 스핀오프를 만드는 데서 비롯된 모든 디자인 난제를 동료 감독이 해결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능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FromSoftware가 그 과제를 어떻게 처리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제가 직접 살펴본 미리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