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은 잡은 보스를 다시 잡으려면 회차를 돌려야 하잖아요?
제가 선 몬헌 유저라 월드랑 썬브 통합 2천시간 정도 한 유저인데
타게임이랑 비교했을때 보스를 몬스터 잡는다는 개념으로 인식하고 플레이를 하니 좀 편안해 지는 감이 있네요
또 잡으려면 회차를 돌려야 한다는 약간의 부담 말고는
알피지 요소면 알피지,모험이면 모험
예전 블본 디엘씨까지 다깨고 닥소3 지하 보스 잡고 길몰라서 접었었는데
엘든링은 오픈 월드다 보니 서브 퀘스트 분기점만 안 놓친다는 전제 하에는 그렇게 길찾기나 그런건 부담이 안되는 것 같고
확실히 전에 나왔던 소울류랑은 다르게 개인이 난이도 조절 할수 있는 점에서도 굉장히 훌륭함 게임인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인생겜 몬헌류 젤다 야숨 급 게임인 것 같습니다
제가 선 몬헌 유저라 월드랑 썬브 통합 2천시간 정도 한 유저인데
타게임이랑 비교했을때 보스를 몬스터 잡는다는 개념으로 인식하고 플레이를 하니 좀 편안해 지는 감이 있네요
또 잡으려면 회차를 돌려야 한다는 약간의 부담 말고는
알피지 요소면 알피지,모험이면 모험
예전 블본 디엘씨까지 다깨고 닥소3 지하 보스 잡고 길몰라서 접었었는데
엘든링은 오픈 월드다 보니 서브 퀘스트 분기점만 안 놓친다는 전제 하에는 그렇게 길찾기나 그런건 부담이 안되는 것 같고
확실히 전에 나왔던 소울류랑은 다르게 개인이 난이도 조절 할수 있는 점에서도 굉장히 훌륭함 게임인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인생겜 몬헌류 젤다 야숨 급 게임인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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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역시 취향에 맞는 게임은 자기한테는 갓겜되는거네요 ㅎㅎ | 23.01.11 11:4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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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헌이 확실히 회피 프레임이 소울류 보다 빡빡하고 패턴이 많다 보니까 어렵게 느껴지는 것 같더라구요 익숙해 지니 소울류 다 해보고 싶을 정도로 굉장히 재밌네요 ㅎㄹ | 23.01.11 11:4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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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유 아닙니다 ㅎ 엘든링 정붙여 몇천 시간 하신 분들과 같은 맘이라고 생각합니다 | 23.01.14 05:5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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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네 맞는 말씀이십니다 ㅎㅎ 던전이나 필드에서 가지는 재밌는 요소들은 쏙 빼먹고 얘기했네요 ㅎ 그렇다고 소울류 보스들이 쉽다는건 아닙니다 ㅎㅎ | 23.01.14 05:5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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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류 게임을 먼저 하면서 가지는 선입관 같은 것들도 있으니까요 반대로 소울류 먼저 하다가 몬헌 하는 분들은 대형몹이 너무 안 죽어서 피곤하다고 하시더라고요 ㅋㅋㅋ 저는 몬헌이랑 소울류 모두에다가 인생을 갈아 넣었습니다 ㄲㄲ 옛날에 프론티어가 섭종 해서 강제로 현생에 돌아온 기억이 있네요 -_- | 23.01.14 05:5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