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팔렘의 추종자, 또 다른 영웅들
Neplaem's Follower, The Another Heroes
대사
- 준비 완료
- 우리 차례가 왔군! (린던) / 영광의 전투를 위해! (코르마크) / 제가 당신들을 돕겠어요! (에이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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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르마크 대사
- 이동
- 우리의 싸움이 영원하길. / 함께 싸우게 되어 영광입니다. / 영광을 향해 함께 나아가는 것입니다. / 언제나 당신과 함께 하겠습니다.
- 기사단의 명예를 위하여. / 진정 영광된 순간입니다. / 함께 가시지요. / 기사의 도리를 다할 뿐입니다.
- 공격
- 정의를 위하여! / 네 심장을 뽑아내주마! / 기사단을 위하여. / 죽어라! / 공포를 느껴봐라!
- 신성한 공격을 받아봐라! / (기합) / 진정 영광된 전투를 위해! / 오늘의 전투는 무훈으로 남으리라!
- 특성 선택
- 훌륭합니다! / 아, 실로 합당하군요. / 정말 좋습니다! / 직접 선택해주시니 영광일 따름입니다.
- 궁극기 시전
-
우리는 승리할 것입니다! / (함성)
- 적 처치
- 네 죽음이 곧 나의 영광이다! / 너의 피로 분쟁을 종식시키리라. / 멋진 승부였다. / 기사단의 영광을 위하여! / 정의는 실현되었다. / 제대로 된 전투를 하고 싶군. / 그게 전부인가? / 이런 일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추종자 처치 : 이런.... / 용서하게, 친구여. / 맙소사...! / 당신을 죽이고 싶진 않았소.
- 소냐 처치 : 이거, 드디어 당신을 따라잡았군요.
- 제라툴 처치 : 어둠 속에서 습격하는 비겁한 자치고는 상당한 수준의 무위로구나.
- 사무로 처치 : 검을 다루는 솜씨가 극의에 달했군! 존경스럽소.
- 바리안 처치 : 강한 왕이로다.
- 데하카 처치 : 지독하게도 생겼군. 이건 분명 악마일거야.
- 아르타니스, 알라라크 처치 : 멋진 승부였소.
- 네팔렘 처치 : 일이 이렇게 되어서 유감으로 생각합니다.
- 티리엘 처치 : 천사님...! 저를 용서해주시길!
- 치유 받음 / 낮은 생명력에서 치유 받음
- 살짝 긁힌 것 뿐입니다. / 고통은 두렵지 않습니다! / 아...감사합니다. / 그대에게 천상의 축복이 내리길.
- 이거 덕분에 살았군요. / 감사합니다. / 영광이 그대와 함께하길!
- 구출 받음
-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교전 패배 / 부활
- 우리의 이야기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 전 빛의 품으로 갑니다. / 두려움을 극복하십시오! 아직 패하지 않았습니다!
- 하늘에 영광이! / 아직 끝이 아니었습니다! / 패배를 걱정하기엔 너무 이릅니다. / 악이 쉬지 않듯 우리도 쉬면 안됩니다.
- 복수시작 / 복수완료
- 의미 있는 상대가 나타났습니다. / 늘 이런 놈들이랑 싸워보고 싶었지. / 괜찮은 사냥감이 나타났군.
- 제 상대가 못됐습니다. / 아, 소원을 풀었군요. / 또 언제 이렇게 싸워볼지.
- 반복 선택
- 부르셨습니까? / 명예를 위해 전 싸웁니다. / 저와 함께 하시겠습니까?
- 이 곳은 정말 이상한 곳이군요. 악의 세력이 대낮에도 활보하는 것으로 모자라, 나와 함께 같은 편이 될 수 있다니.
- 당장 악의 무리를 소탕하려 검을 휘둘렀지만 기묘하게도 검이 그들에게 닿지 않았습니다.
- 그대는 왠지 낯이 익은 것 같군요.
- 이 곳에서 모험가 분을 만났습니다. 아니, 모험가 분들을 만났습니다.
- 기묘하지요. 분명 저는 한 명과 여행한 것 같았지만, 이곳에 와보니 다른 이들과 여행한 기억이 떠오릅니다. 마치 다른 세계의 일 같지만...
- 당신과 이 길을 함께 가는 운명이라 기쁩니다. 허나 제발....올바른 길로 좀 가줬으면 좋겠습니다.
- 기사단에서 범죄자는 그냥 처형입니다. 당신 세계에서는 어떤 처벌을 합니까? 하? 고작 속죄의 방에서 몇 년 동안 죄를 뉘우치게 한다고요? 그 정도로 충분한겁니까?
- 저희에겐 항복은 절대 없습니다. 그 점에서 이 곳이 마음에 드는군요. 패배할지언정 결코 항복은 하지 않으니.
- 사랑은 비극에 이르는 지름길입니다. 그래서 전 사랑을 포기했습니다. 사랑을 안한거지 못한 것이 아닙니다.
- 영웅 상호작용
- 우호적 영웅 : 이거 함께 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 먼 길의 동반자로 적당하겠군요. / 우리는 함께 승리를 차지할 것입니다. / 정의가 곧 실현될 것입니다.
- 적대적 영웅 : 아, 운명이란 알다가도 모르겠군. / 입 다물어라. / 기사단의 검은 용서가 없지. / 너와도 협력해야 하는 것이...기사의 도리일까? / 나 역시 내키는 일은 아니다. / 역겨운 냄새가 나는군. / 기사단원의 명예를 걸고 다음 번엔 네놈 차례다.
- 티리엘 : 함께 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 그대와 함께 정의를 실현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 네팔렘 : 기사단원의 명예를 걸고 그대에게 승리를 가져다주겠습니다! / 아무렴요!
- 요한나 : 다시 함께 싸우게 되어 영광입니다. / 기사단원과 성전사가 함께면 어떤 적들도 당해낼 수 없을 것입니다.
- 디아블로 : 악마랑 함께 싸우라고? 농담이겠지? / 모험가님께 패배한 순간부터 넌 공포의 군주가 아니다, 패배자여.
- 아즈모단 : 난 아직 철벽의 성채에서의 일을 잊지 못했다, 죄악의 군주여. / 닥쳐라 악마야!
- 머키 : 음, 당신이? / ....좋은 말씀이겠죠?
린던 대사
- 이동
- 우리 함께 행운을 찾아봅시다. / 그 말만 기다렸소. / 금을 위해! / 이익을 위해! / 하하, 내 몫은 언제나 7대 3이요.
- 침착하게. / 가봅시다. / 정의를 위해!...물론 나만의 정의. / 나쁜 남자 나가신다. / 길을 비켜라!
- 공격
- 죽이고 훔쳐줄까, 훔치고 죽여줄까? / 뒤져서 나오면 혼난다! / 네 건 내거다! / 내 식대로 싸워볼까나?
- 정정당당하게! 는 안 싸운다! / 쇠뇌 준비 완료. / 왕의 항구 맛을 보여주마! / 승산이 있을까보냐! / 죽어라!
- 특성 선택
- 아 나쁜 선택은 아니군. / 더 훌륭해졌소. / (호탕한 웃음) / 압도적인 승리를 위해! / 더 멀리! 더 빠르게!
- 궁극기 시전
-
저기를 찌르면 더 아플거야!
- 적 처치
- 시시한데. / 또 나와! / 땀도 안 나는군. / 재미는 있었다. / 전리품이 안 나온다니...보람이 없군. / 한 번도 우리 실력을 의심해본적 없소. / 이게 바로 왕의 항구식 싸움법이다! / 이걸 이기다니, 실화인가? / 만세!
- 추종자 처치 : 젠장할. / 아는 얼굴이 있다 했더니...
- 네팔렘 처치 : 아...네팔렘과 정정당당하게 싸워...던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기다니 신기하군.
- 노바 처치 : 나랑 스타일이 너무 비슷한데 아가씨?
- 발리라 처치 : 도둑질은 내가 한 수 위다!
- 악마 처치 : (휘파람) 전리품을 확인해볼까나...이런, 맞다. 여기선 안 떨어뜨리지!
- 요한나 처치 : 아, 당신과 함께하는 수다가 벌써 그리워지는군.
- 린던 처치 : 좋아, 나 같은 것이 하나 더 있으면 안되지.
- 아우리엘 처치 : 아, 그대를 죽이게 되어 유감이오, 희망의 천사님.
- 디아블로 처치 : 내가 또 다시 대악마를 쓰러뜨렸다!
- 티리엘 처치 : 아직 배워야 할게 많소, 친구.
- 치유 받음 / 낮은 생명력에서 치유 받음
- 아야야! 이거 엄살 아니오! / 아아, 살 것 같군. / 치유에 소질 있구만, 친구!
- 으, 덕분에 목숨줄 붙잡았소. / (여성 영웅일시) 당신과 결혼하고 싶어질 것 같군!
- 구출 받음
- 휴우 덕분에 살았네.
- 교전 패배 / 부활
- 다음에는 나에게 도둑질을 시키라고. / 아, 잠시 산책이나 하고 와야하나. / 내 거...가져가지...마시오...!
- 휴우, 무사히 다 있구만. / 회개하겠소, 맹세코 다시는!...어? 다시 살아난거요? / 진짜 아팠소. 손해배상 청구할거요. / 내가 돌아왔으니 모두 눈물 닦으시오!
- 복수시작 / 복수완료
- 도둑 조합을 건들고서 살아남는 자는 못 봤지. / 네 놈에겐 멋진 보물이 있겠지? 사실 없어도 상관없지만!
- 이거 봐, 살아남을 수 없다니까. / 진짜 없네. / 개털이었군.
- 반복 선택
- 불렀소? / 무슨 일이오? / 음, 낯익은 목소리였는데..
- 시공의 폭풍이라...이 곳에서는 한 재산 벌 수 있나 생각했는데, 막상 와보니 버는건 매밖에 없더군...
- 예감이 안 좋은데...
- 돈을 벌려면 때로는 목숨을 걸어야 할 때도 있는 법이지.
- 아카라트께 찬양을! 내게는 낮잠을...
- 나를 기다리는 수많은 여인들이 있을텐데, 여기로 떨어지다니 정말 유감스런 일이지.
- 맙소사, 이 세계는 나에게 악몽이야. 전리품이 떨어지질 않다니!
- 지옥보다는 화사한 세계야, 이 곳은.
- 여기에 아우리엘도 있으니...혹시나 그녀와 잘 될 수 있을까?
- 영웅 상호작용
- 우호적 영웅 : 아, 당신과 함께라면 좋군. / 좋아, 내게 재물을 가져다주시겠구만. / (웃음) / 당신이라면 믿을만하지!
- 적대적 영웅 : 이거 얼굴만 봐도 기분이 팍 상하네. / 좋은 거 하나 알려줄까? 주머니 한 번 뒤져봐. / 흐음, 이거 운이 안 좋은데. / 이 이상 충분하니 피차 말 걸지 말자고.
- 임페리우스 : 이거 반가운 얼굴은 아니구만. / 불평은 내 전문이라고, 이 친구야! 그러니까 입 닥쳐!
- 타이커스 : 내 듣기로는 당신도 꽤 한 가닥 하는 사람인 것 같던데. / 하하, 그거야 내 전문이지!
- 괴물 : 으흠흠. 혹시 몰라서 묻는건데, 내가 아군인지 알아볼 순 있는거지? / 이렇게 하자고. 당신은 저쪽에 있어. 절대 접근하지 않을테니.
- 네팔렘 : 아! 반갑군, 모험가 양반! / 그 실력 그대로겠지?
- 발라 : 다시 같이 싸우게됐군. / 함께 세상을 구했었지. 다시 한번 세계를 구해봅시다.
- 도살자 : 으, 시끄러. / 나를 고기로 보는 것만 아니면 아무려면 어때.
- 머키 : ...이건 대체 뭐야? / 난 적어도 알아먹을 소리를 하지, 이 녀석은...!
에이레나 대사
- 이동
- 네. 이쪽인가요? / 그대의 조언대로. / 바로 그거에요! / 제 생각대로에요. / 예언을 따라서. / 함께 떠나요.
- 좋아요. / 함께해요, 친구여. / 같이 하게 되어 영광이에요.
- 공격
- 어떻게 요리할까? / 사라져 버려! / 자매들을 위해! / 예언자님도 네가 죽는다고 했었어. / 이제 참지 않겠어.
- 요술에 걸려라! / 살려달라고 빌어보렴. / 죽어버려!
- 특성 선택
- 잘 활용할게요. / 맘에 드는 기술이에요. / 뭘 이런 걸 다. / 선물인가요!
- 궁극기 시전
-
대규모 변이! / 변해라! 얍!
- 적 처치
- 다들 네가 죽는다고 말하거든. / 죽음이 널 기다려! / 이게 네 운명이야! / 이게 네 최후다! / 훈련을 한 보람이 있었어. / 놈의 시체가 영원히 여기서 썩길. / 많은 걸 배웠네요.
- 추종자 처치 : 맙소사. / 미안해요... / 어쩔 수 없었어요.
- 에이레나 처치 : ...너무 오랫동안 자서 이제 헛것이 보이네?
- 작은 영웅 처치 : 가엾지만 어쩔 수 없는 일이에요.
- 크로미 처치 : 해쳐서 미안해요.
- 네팔렘 처치 : 이렇게 되어서 정말 유감이에요.
- 레아블로 처치 : 레아를 돌려놔줘!
- 티리엘 처치 : 천사님...
- 치유 받음 / 낮은 생명력에서 치유 받음
- 상처가 회복되고 있어요. / 정말 친절하시군요! / 감사해요. / 착하기도 하셔라.
- 아, 치명적인 상처였는데. / 제 생명의 은인이세요.
- 구출 받음
- 이 빚은 꼭 갚을게요.
- 교전 패배 / 부활
- 천 오백 년에 비하면 긴 시간은 아닐거에요. / 또 다시 시련이 찾아왔군요, 친구들이여.
- 축복이 가득하길. / 언젠가 쓰러지겠지만, 오늘은 아니에요. / 우리의 실력을 보여줄 때에요!
- 복수시작 / 복수완료
- 저기 저 놈 보이세요! 이 땅에서 사라지게 해버릴거에요! / 저기 아주 강력한 녀석이 있어요.
- 아주 센 녀석이었어요. / 강력한 적이 쓰러졌어요. / 많은 걸 배웠네요.
- 반복 선택
- 불렀나요? / 요술사에게 무슨 일인가요?
- 가끔 딴 세상에 있는 느낌이 들어요. 아, 물론...지금은 딴 세상에 있는 건 맞지만. 헤헤.
- 예언자님께서 저에게 두 가지를 말씀하셨어요. 하나는 사람을 미치게 만드는 방법이고 다른 하나는...
- 그런데 왠지 낯이 익은 분이네요?
- 기사단원님께서 절 좋아하신다는데, 어떻게 대해야 할까요? 난 몰라...
- 이 곳은 정말 이상한 곳인 것 같아요. 물론...린던 그 분보다 이상한건 아니지만.
- 다른 세계에서도 언데드와 악마들도 활보한다니...언젠가 우리가 찾아가서 전부 때려눕혀야겠네요.
- 예언자님께서 저를 천 오백년 동안 재워서 악마를 막으라 하셨어요. 하지만 지금 생각해보면...모험가님이 있는데 왜 제가 굳이 잠들었을까요?
- 전 이상한 사람이 아니에요! 더 이상한 사람이 지천에 널렸다구요!
- 당신의 옷은 이상하네요. 아니, 옷걸이가 이상한걸까나?
- 영웅 상호작용
- 우호적 영웅 : 만나서 반가워요. / 당신과 함께 승리하면 정말 기쁠 것 같아요. / 함께 승리를 쟁취해요, 친구! / 힘든 전투가 될거에요.
- 적대적 영웅 : 아, 저도 모르게 저주가 나갈 것 같네요. / 천오백년동안 잠든게 당신을 만나기 위한 건 아니었는데... / 이거 기분 나빠해야 할 상황 맞죠? / 힘든 전투가 되겠네요. 누구 때문에. / 주문 연습좀 할게요. 빗나가서 누군가를 맞출 것 같지만.
- 리밍 : 마법사님! / 이번에도 도울 준비가 됐어요.
- 네팔렘 : 당신을 도울 준비가 됐어요. / 함께 승리를 쟁취해요!
- 디아블로 : 어둠은 빛에 삼켜지기 마련이야. / 넌 이미 우리에게 패했어! 이제 네가 두렵지 않아.
- 머키 : 어머, 귀여워라. / 무슨 뜻인지 모르겠네...
유형 |
||
전사/원거리 암살자 /지원가 |
||
구분 |
기본 능력치 |
20레벨 능력치 |
생명력 |
2225 / 1688 / 1550 (+4%) |
4862 / 3685 / 3256 |
생명력 재생량 |
4.2 / 2.76 / 3.10 (+4%) |
9.68 / 5.82 / 6.46 |
마나 |
500(+10) |
690 |
마나 재생량 |
3(+0.098) |
4.86 |
공격력 |
103 / 91 / 85 (+4%) |
212 / 184 / 171 |
공격 사거리 |
1.25 / 5.5 / 5.5 |
1.25 / 5.5 / 5.5 |
공격 속도 |
0.8 / 1.42 / 1.3 |
0.8 / 1.42 / 1.3 |
이동 속도 |
4.4 |
4.4 |
- 세 가지 타입의 다른 영웅을 조종할 수 있는 다중 역할군 영웅입니다.
추종을 사용시 코르마크의 생명력은 0렙 기준 2558
린던의 일반 공격력은 0렙 기준 104입니다.
고유 능력 : 추종, 세 명의 추종자 (Follow, Tripple Follower)
추종: 고유능력으로 아군 영웅 하나를 선택하여 대상과 자신의 능력치를 증가시킬 수 있지만 추종한 대상으로부터 멀리 떨어질 수 없습니다. 고유능력을 다시 사용하여 추종을 취소하거나 추종 대상을 재지정할 수 있습니다.
코르마크: 추종 대상의 물리 방어력을 항시 8 증가시키고 자신의 최대 생명력을 15% 증가시킵니다. 린던: 추종 대상의 공격 속도를 항시 5% 증가시키고 자신의 일반 공격력을 15% 증가시킵니다. 에이레나: 추종 대상의 마나 재생량을 초당 0.5 증가시키고 자신의 기술 공격력을 20% 증가시킵니다.
세 명의 추종자: 추종자는 세 명이 존재하지만 동시에 조종할 수 없으며 한 번에 한 명만 조종할 수 있습니다. 조종하던 추종자를 귀환시키거나 죽으면 우물에 대기 중인 다른 추종자를 선택하여 조종할 수 있습니다. |
- 이 영웅을 생각하면서 3명의 각기 다른 타입의 영웅을 다룰 수 있다는 것에 대해 밸런스를 어떻게 맞출 수 있을까 생각을 많이 했고, 그 결과로 생각한 것이 추종 시스템입니다. 코르마크, 린던, 에이레나는 개개인적인 스펙은 비슷한 영웅과 비교할 때 훨씬 떨어지는 스펙을 보유하고 있지만 영웅 하나를 추종하면 대상 영웅 주위를 벗어날 수 없는 대신 같은 직업군의 다른 영웅과 비슷한 수준이 되도록 조절을 했습니다. 추종을 자신에게 사용하면 추종이 취소되어 다른 곳을 돌아다닐 수 있지만 스펙이 현저히 떨어지게 됩니다. 때문에 다른 아군 영웅이 전멸해서 추종을 할 수 없을때는 다른 영웅들보다 훨씬 약해진다는 패널티가 존재하게 되는 것입니다.
처음 생성될 때 우물에서 세 영웅 중에 하나를 선택해서(선택방법: 걍 클릭해서 우물을 나서면 됩니다. 우물을 나서는 순간 우물의 다른 두 영웅은 선택불가 상태가 됨.) 나갈 수 있으며 다른 두 명은 우물에서 그대로 대기하게 됩니다. 귀환후에 재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추종시 추종한 영웅의 주위 8의 반경 내를 벗어날 수 없으며 벗어날시 대상에게 자동으로 복귀합니다.
세 영웅은 각각 기술이 있으며 그 기술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코르마크 기술
Q : 위협 (Threat)
포효를 내질러 주위 적들에게 105(+4%)의 피해를 주고 일반 공격력을 3초 동안 30% 감소시킵니다.
마나 4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 적의 공격력을 깎는 능력으로 반경은 4.5로 바리안의 사기의 외침(5.5)보다 좁습니다.
W : 맹습 (Violent Assault)
다음 3회의 일반 공격이 25%의 추가 피해를 주고 준 피해의 10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지속효과: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공격 속도가 3% 증가하여 최대 15%까지 증가합니다. 3초 동안 지속됩니다.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 코르마크의 딜링과 유지력을 책임집니다. 다만 마나 소모량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E : 개입 (Intervention)
즉시 대상에게 돌진하여 89(+4%)의 피해를 주고 대상을 0.5초 동안 도발해 자신을 공격하게 합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이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마나6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 진입 및 저지기입니다. 아군을 무는 적을 도발하여 잠시 동안 포커싱을 흐뜨러놓거나 아군의 갱킹에 호응하기 좋습니다.
린던 기술
Q : 독화살 (Poison Arrow)
처음 적중한 적에게 106(+4%)의 피해를 주고 3초 동안 초당 48(+4%)의 피해를 줍니다.
마나 45 재사용 대기시간 7초 |
- 단순한 원거리 견제기입니다. 총합 피해량이 꽤 높은 편입니다.
W : 강화 사격 (Strength Shooting)
다음 일반 공격이 기술 공격으로 바뀌어 50%의 추가 피해를 주고 폭발하여 주위 적에게 145(+4%)의 피해를 줍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이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가 0.33초 감소합니다.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 린던의 유일한 범위 기술로 이연격처럼 W를 누른 즉시 다음 평타가 변합니다.
E : 도주 (Escape)
선택한 대상으로부터 즉시 멀어지며 대상에게 즉시 적중하는 화살을 쏴 109(+4%)의 피해를 줍니다.
마나 4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 선택한 대상의 반대방향으로 130%의 이동속도로 미끄러지며 즉시 적중하는 화살을 발사합니다.
에이레나 기술
Q : 에너지 폭발 (Arcane Explosion)
마력을 폭발시켜 범위 내의 적에게 166(+4%)의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7초 |
W : 비전 정령 (Arcane Soul)
대상에게 비전 정령을 붙여 대상이 일반 공격하는 대상에게 비전 탄환을 발사해 0.2초당 11(+4%)의 피해를 주게합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준 피해량의 25%씩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보호막은 8초 동안 지속됩니다.
마나 45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E : 방어구 강화 (Strength Armor)
대상의 방어력을 4초 동안 25 증가시켜 받는 피해를 25% 감소시킵니다. 감소시킨 피해량만큼 추종 대상에게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마나 4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특성
1단계: 레벨 1
수호자 (Guardian) |
지속 효과 |
|
!퀘스트: 재생의 구슬을 획득하면 회복하는 생명력이 100% 증가합니다. !보상: 재생의 구슬을 15개 이상 획득하면 방어력이 8 증가합니다. !보상: 재생의 구슬을 30개 이상 획득하면 코르마크가 추종한 대상의 물리 방어력을 항시 15 증가시킵니다. |
||
왕의 항구식 싸움법 (How we do it Kingsport) |
지속 효과 |
|
!퀘스트: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가할 때마다 일반 공격력이 0.1 증가하여 최대 20까지 증가합니다. !보상: 일반 공격력이 10 증가하면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0.5%를 회복합니다. !보상: 일반 공격력이 20 증가하면 린던이 추종한 대상이 공격한 적을 3초 이내에 일반 공격할 시 1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
요술사 (Enchantor) |
지속 효과 | |
!퀘스트: 재생의 구슬을 획득하면 회복하는 마나가 100% 증가합니다. 이는 에이레나가 추종한 아군에게도 적용됩니다. !보상: 재생의 구슬을 20개 이상 획득하면 모든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영구히 1초 감소합니다. !보상: 재생의 구슬을 30개 이상 획득하면 에이레나가 추종한 대상에게 영구히 유지되는 320(+4%)의 보호막을 씌워줍니다. 이 효과는 40초에 한 번씩 발동합니다. |
- 첫번째 퀘스트 구간은 모든 추종자 영웅이 수행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보상까지는 모든 추종자 영웅이 공유하지만 두번째 보상부터는 특정 추종자 영웅과 그가 추종하는 대상에게 적용됩니다.
2단계 : 레벨 4
- 방패막기는 코르마크 전용 특성입니다.
- 맹공은 공속이 느린 코르마크나 공격력이 약한 에이레나보단 공속이 빠른 원딜 린던에게 기대치가 높은 특성입니다.
3단계 : 레벨 7
4단계 : 레벨 10 (궁극기)
- 궁극기는 두 가지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는데 세 영웅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공용궁극기와 각 영웅이 다르게 사용 가능한 궁극기입니다.
R : 추종자 교체 (Follower Change)
0.75초 동안 정신 집중 후 폭풍의 전당에 있는 다른 추종자 영웅과 조종하는 영웅의 위치를 교환합니다. 지속효과: 추종자 영웅의 부활 대기시간이 영구히 10초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 아래 3개 궁극기는 한꺼번에 선택됩니다.
코르마크 궁극기
R : 고양 (Uplift)
주위 아군들의 사기를 고취시켜 이동속도와 공격력을 20% 증가시킵니다.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
린던 궁극기
R : 해부학 지식 (Anatomy Knowledge)
일직선 상으로 화살을 날려 처음 적중한 영웅에게 36(+4%)의 피해를 주고 표식을 새깁니다. 표식이 새겨진 적은 4초 동안 린던과 린던이 추종한 영웅에게 받는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마나 65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에이레나 궁극기
R : 대규모 제어 (Mass Control)
1.25초 동안 정신 집중 후, 대상 지점의 모든 적을 변이시켜 무력화시키고 무적 상태로 만듭니다. 4초 동안 지속됩니다. 마나 80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
- 빛나래의 변이랑 동일한 판정으로 일반 공격도 못하고 침묵 상태지만 이 상태에서 무적상태가 되기에 몇몇 적을 봉인시켜놓고 유리하게 한타를 이끄는 역할을 하는 궁극기입니다.
5단계 : 레벨 13
6단계 : 레벨 16
7단계 : 레벨 20
- 궁극기는 한꺼번에 골라졌지만 궁극기 강화는 딱 하나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로 쓰는 추종자 영웅의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ps. 다음 예정 영웅은 돌격병을 이용해 싸우고 선동으로 광역 디버프와 버프를 거는 악튜러스 멩스크, 자신을 건물로 변환시키며 다양한 상황에 대응하는 일벌레 가쉬르, 자폭병을 부화시켜서 싸우는 공허의 어미 멀바르, 대지의 정령군주 테라제인, 트롤 주술사 영웅인 제칸, 군단 이전의 특징을 갖는 비전 마법사 카드가, 7대 죄악 중 탐식을 상징하는 그홈, 고뇌의 여제 안다리엘, 기술 콤보를 통해 적을 무력화시키고 보호막을 얻는 둠피스트 중 하나가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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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판에 다양한 경험을 해보고싶다! 는 사람이 픽할수도 ㅋㅋㅋㅋㅋ | 19.04.07 19:53 | |
삭제된 댓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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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괴
지금 컨셉이 루시우랑 너무 비슷해져가지고 재설계중입니다...멩스크 만들기 너무 어렵네요 ㅠ | 19.04.07 20: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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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강 말하시는거라면 추종자가 하나 대신 죽어주고 살아남은 영웅과 또 다른 추종자가 같이 투입된다는 의미가 있죠. | 19.04.07 21:3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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흠 사실 궁강보다는 차라리 고유능력 강화가 더 어울리긴 해보이네요. | 19.04.07 21:4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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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하! 다른 추종자 바로 사용가능한 거군요 | 19.04.07 21:5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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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추종자가 따로 하나씩 출시될거란 생각이 안들어서 나온 아이디어...ㅠ | 19.04.07 22:0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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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쉬르도 일단 컨셉은 좋은데...ㅎㅎ...좋기만 하네요. | 19.04.08 07:4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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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에 세명 전부 추종으로 영웅에게 묶인 형태로 출전시키면 어떨까도 생각해봤는데 밸런스는 둘째치고 해당 영웅을 조종할 자유도가 없는게 매력적이지 않다 여겨져서 걍 하나만 조종하게 바꿨습니다. 확실히 지원가에 제일 근접할것 같네요. 세 영웅 모두 버프를 주는데다 코르마크나 에이레나는 추종한 영웅을 보호하는데 중점을 둔 형태니. | 19.04.08 07:4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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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가지 폼 ㄷㄷ | 19.04.08 07:5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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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가지 품 전부 다른 특성 | 19.04.08 08:3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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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칭규칙부터 잡기 어렵겠죠 | 19.04.08 10:3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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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1은 상황에 따라 추종자를 쉽게 교체하라고 짠 궁극기입니다. 20렙 되면 프렌드쉴드도 가능해지고 | 19.04.08 10:3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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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저도 그게 고민되서 모든 추종자에 적용되는 공용특성을 넣어놓긴 했는데...아마 제 취지랑은 다르게 주력영웅과 걔가 죽으면 임시로 쓰는 두 영웅이 될것 같네요 | 19.04.08 10:5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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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리라랑 비슷한 문제입니다. 상황에 따라 세 개의 CC기 중 하나를 쓰라고 주었는데 하나만 몰아서 강화해서 그것만 계속 쓰는 상황...이걸 막으려면 각 추종자별 특성을 같은 레벨에 몰아넣으면 될 듯. | 19.04.08 10:5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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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도 고민인데 부활 대기시간을 처음부터 60초로 고정해버릴지 고민중입니다 | 19.04.08 10:5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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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종 시스템도 다른 아군 없이 혼자 있을때 타 영웅보다 더 무력하게 되기 위한 시스템인데 이걸로 보완이 될진 모르겠네요 | 19.04.08 10:5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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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명이 죽으면 다른 2명도 부활 대기시간 동안 폭풍의 전당에서 사라지게 하면 될 듯해요. | 19.04.08 11:0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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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그건 더 생각해봐야 할 문제 같네요 | 19.04.08 11:3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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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종자는 탈것에 탑승할 수 없습니다. 라는 패널티를 붙이면 어떨까요? | 19.04.20 19:4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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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면 디바처럼 느리다고 오히려 배척당할 것 같은데요. 히오스에서 남들 다 있는 탈것이 없으면 굉장히 답답하죠 | 19.04.20 19:4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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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벌레는 말이 일벌레지 사실 가촉 포촉에 더 가까운...ㅋㅎ;; | 19.04.09 16:4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