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울팽 - 대군주
워크래프트 - 근접 지원가
준비 완료
- 내 목숨을 호드에!
이동
- 나는 호드를 섬긴다.
- 안전한 길은 없다.
- 우리는 전진한다.
- 나는 많은 대족장을 섬겼다.
- 이제 때가되었다.
- 우리는 호드다!
- 서둘러라.
- 명예가 없다면 우린 아무것도 아니다.
- 지체할 시간 없다.
공격
- 쓸어버려라!
- 내 도끼에 얼마나 많은 피가 묻은지 아느냐!
- 나는 명예롭게 싸우다 죽겠다.
- 내 목숨을 호드에!
- 무기를 들어라!
- 나는 검의 이름으로 살고 검의 이름으로 죽는다.
- 우리를 해하려는 자들은 모두 짓밟는다!
- 증오하는 적과 싸우며 죽기를.
- 록타르!
치유받음
- 고맙네.
- 잘해주었소.
- 훨씬 낫군.
부활
- 낭비할 시간 없다.
- 그래, 가장 오크다운 죽음이었다.
- 최후의 싸움이 머지 않았기를.
- 영광스러운 죽음을 거부할 자 어디 있느냐?
- 저기 우리의 운명이 기다리고 있다.
특성 선택
- 힘을 갈망하던 시기는 끝났다.
- <포효>
- 놈들에게 한 수 가르쳐주지.
- 우리는 놈들보다 더 강력하다!
- 우리가 칼림도어의 진정한 힘이다!
도발
- 감히 이 대군주에게 덤빌 자가 누구냐?
- 난 절대 물러서지 않을것이다.
- 꺼져라.
전세 역전
- 전세가 우리쪽으로 기운다. 전진!
교전 패배
- 오늘, 우리가 죽는 것은 우리의 부모, 자식 그리고 사랑하는 이를 위한 것이다.
- 젊은 용사들이여... 아무리 끔찍한 전투라도... 도의까지 저버려서는 안 되네!
교전 승리
- 여세를 몰아가게!
적 처치
- 나는 저들의 감시자이자 복수의 주먹...
- 적을 진압했네.
- 내 힘을 느껴라.
- 넌 여기까지다.
특정 영웅 처치
아서스 - 드라노쉬...
스랄 - 자네의 영혼이 평안을 찾길.
가로쉬 - 경고하지 않았나. 널 죽이겠다고.
실바나스 - 나도 죽음에 대해 잘 안다. 넌 명예를 모르지.
말퓨리온 - 이번엔... 죽이고 말았군.
바리안 - 왕이여, 그대는 명예로운 적이였소.
무라딘 - 누구도 날 막을순 없다.
스투코프 - 꼭 승리만이 최우선일 필요는 없네.
한조 - 죽음에는 명예가 따른다.
Q 사용시
- 영광스러운 전투를 맞게!
- 명예롭게 싸우게!
- 투쟁욕을 불태우게!
- 나가서 싸우게!
- 자네의 힘을 보이게나.
W 사용시
- <기합>
E 사용시
- 일어나라 호드의 용사들이여!
- 피와 영광이 우리를 기다린다!
- 호드의 용사들이여! 검을 들어라!
R1 사용시
- <포효>
- <긴 포효>
- 호드를 위하여!
반복 대사
- 나는 브록시가르의 형제, 사울팽이네.
- 뭘 원하나.
- 늙은이한테 이게 무슨짓인가.
- 그래, 목을 가져오면 걸어주지.
- 왜 나늘 계속 쿡쿡 찌르는거지? 또다른 전투라도 벌어졌나! 아, 내가 지금 무슨소릴 하는거지. 전투야 항상 있는데 말이야.
- 내 분노는 항상 가득 차 있다. 왜냐면 언제나 열받아 있으니까.
- 허리를 펴라, 호드의 용사여. 이제 그런 변명은 안통한다. 너도 허리를 펼수 있는걸 안다.
- 난 수많은 실전 경험이 있다.
- 한때 무쇠가죽 데빌사우루스 한 마리가 나를 물었다. 5일동안 온갖 심한 고통에 시달린 끝에, 결국 그 데빌사우루스는 숨을 거뒀다.
- 할수있다면, 늙지 말게나.
- 내 눈이 붉게 빛나는게 보이나? 네가 죽었다는 뜻이다.
- 내면의 괴로움에 무너지지 않는법? 나는 고기를 먹지 않는다. 그런데 이게 좀... 힘들군.
- 나이트 엘프 파수대의 화살쯤이야 300발도 버틸수 있던 예전이 그립군...
- 이제 그만 돌아가라.
[ 노익장 ] - D
5초마다, 노익장 중첩을 1 얻습니다. 최대 2중첩까지 유지할수 있습니다.
적 영웅에게 피해를 받으면 자동으로 노익장 중첩을 1 소모하여 1초동안 방어력이 25 증가합니다.
[ 투쟁욕 ] - Q
대상 아군 영웅의 사기를 북돋아 투쟁욕을 불태웁니다.
대상의 생명력을 초당 53(+4%) 회복시킵니다. 4초간 유지되지만 대상이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이나 기술을 적중시킬때마다 지속시간이 추가로 1초씩 증가하고 투쟁욕의 치유량이 10% 증가해 최대 50%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마나: 50
[ 혹독한 가르침 ] - W
다음 일반공격이 적중한 적을 멀리 날려보냅니다.
날려보내진 적이 땅에 떨어지면 89(+4%)의 피해를 받고 1초동안 40%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마나: 40
[ 피의 격노 ] - E
사용시 5초동안 주위 아군 영웅들의 공격속도를 20% 증가시키며 일반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도 20% 더 빠르게 감소시킵니다.
대상들이 적 영웅에게 피해를 받으면 0.5초동안 공격속도 증가량과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30%로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마나: 65
- 1레벨
투지의 전투장비 (D)
퀘스트: 노익장의 방어력 증가로 적 영웅의 피해를 완화시켜야 합니다.
보상: 600의 피해를 완화시키면 노익장의 방어력 증가량이 30으로 증가합니다.
보상: 1200의 피해를 완화시키면 노익장이 최대 3중첩까지 유지됩니다.
승전보 (Q)
적 영웅을 처치하면 사울팽 주위 모든 아군 영웅들에게 투쟁욕을 부여합니다.
공격대장 (E)
퀘스트: 피의 격노가 활성화된동안 영향을 받는 아군 영웅들이 적 영웅을 100회 공격해야 합니다.
보상: 피의 격노가 아군들의 공격력을 10% 증가시킵니다.
- 4레벨
일격무쌍 (W)
혹독한 가르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하고 최대 2회 충전됩니다.
고무적인 존재 (D)
노익장이 발동되면 주위 아군 영웅들의 생명력을 112(+4%) 회복시킵니다.
용맹함 (W)
혹독한 가르침으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사울팽이 2초동안 308(+4%)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 7레벨
대군주 (E)
피의 격노의 범위가 40% 증가합니다.
전쟁의 전율 (Q)
투쟁욕이 2명 이상의 아군 영웅에게 유지되고 있으면 자신에게도 투쟁욕이 적용됩니다.
역전 용사의 경고 (지속효과)
사울팽의 일반공격이 적 영웅의 공격력을 2초동안 25% 감소시킵니다.
- 10레벨
[ 호드를 위하여! ] - R1
사용시 사울팽이 호드 전쟁 깃발을 들어, 이동속도가 25% 증가하고 적으로부터 받는 기절, 감속, 이동불가 효과의 지속시간을 50%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사울팽 주위 아군 영웅들에게도 적용됩니다.
8초동안 유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0초
마나: 50
[ 사울팽의 분노 ] - R2
사용시 노익장 중첩을 최대로 얻고 대상 적에게 최대생명력의 12%만큼의 피해를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마나: 60
- 13레벨
적개심 (Q/E)
투쟁욕이 적용되고있는 아군 영웅에게 피의 격노가 적용되면 피의 격노의 지속시간동안 투쟁욕의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살육 (E)
피의 격노의 대상들이 지속시간동안 적 영웅에게 피해를 받으면 증가하는 공격속도 증가량과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30%에서 40%로 증가하고 지속시간이 0.5초에서 1초로 증가합니다.
내면의 분노 (Q)
투쟁욕이 4초이상 지속된 아군은 그 투쟁욕의 지속시간동안 이동속도가 20% 증가합니다.
- 16레벨
굳건한 의지 (D)
사울팽의 생명력이 50% 미만이면 노익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 더 빠르게 감소합니다.
묵직한 반격 (D)
노익장이 활성화되면 주위에 75(+4%)의 피해를 줍니다.
잔혹한 가르침 (W)
혹독한 가르침이 밀쳐내는 거리가 75% 증가하고 감속 효과가 95%로 증가합니다.
- 20레벨
명예의 전투 (R1)
호드를 위하여! 가 영향을 받는 아군들의 생명력을 초당 50(+4%) 회복시킵니다.
붉게 빛나는 눈 (R2)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사울팽의 분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씩 감소합니다.
지속효과: 공격속도가 20% 증가합니다.
투사의 문장 (지속효과)
사울팽이 매초 최대생명력의 2%를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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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울팽의 노익장같은 면을 강조하고 싶었어요 전사는 가로쉬 바리안이랑 겹치고 암살자로하자니 제가 전에만든 그롬이랑 겹치고 전문가는 역할군 개편까지 안나온다고 하니 지원가가 전 맘에드네요ㅎ | 18.08.10 07:5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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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좀 서브힐+서브탱쪽으로 만들었어요 | 18.08.10 07:5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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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는 데커드 13특 고대의 축복처럼 내부쿨 1초가 있는걸로 가정하고 만들었어요 이러면 좀 낫지 않을까용? | 18.08.10 08: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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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R2는 원작의 스킬 느낌을 살리려하다보니 저렇게 됐는데 그것도 좋네여 추가할게요 | 18.08.10 08:0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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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작이야기야 항상나오지요ㅋㅋ 전 캐릭터가 아예 안나오는것보단 낫다 생각하는데 korean heroes 불만이 많아요ㅠㅠ | 18.08.10 22:1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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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도 영웅이다보니 인기가 많으니 팬심으로 잘나오길 바라는 마음이겠죠.ㅋ | 18.08.14 19:3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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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러 우서랑 안겹치게 저렇게 했는데 횟수가 나은 점이 있나요? ㅇㅅㅇ | 18.08.14 08:0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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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방식이면 레벨이 오를수록 퀘스트 달성이 힘들어지니까요 아니면 제이나처럼 고정 수치도 괜찮을지도 | 18.08.14 17:4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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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 이유군요 좋네용 | 18.08.14 20: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