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leagueoflegends.com/ko-kr/news/game-updates/teamfight-tactics-patch-13-13-notes/
추가 패치 노트
6월 30일 밸런스 변경사항
13.13 패치 초기 전설 메타를 지배한 전설 맞춤 증강에 적용된 상향을 되돌렸습니다. 인기가 많지는 않았지만 상향 이전에도 강한 위력을 보인 일부 증강은 13.12 패치보다 더 하향되었습니다.
전설 증강
드레이븐이 제공하는 증강은 게임에 사용하는 사람이 많을수록 더 강력해지는 것이 명백해졌습니다. 이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분들이 레벨을 빠르게 올리고, 유닛의 별 레벨을 올려 상점에서 등장하는 챔피언의 가짓수를 줄이며, 전리품 증강으로 더 많은 전리품을 획득할 가능성을 올리도록 유도해 게임의 전반적인 속도에 가속도를 붙였기 때문입니다. 균형 예산과 새로고침의 날 증강의 위력이 합쳐진 결과 제공하는 위력만큼 달성하기 어려워야 할 4단계 3성 유닛이 기하급수적으로 많아지게 되었습니다.
● 균형 예산 I 라운드당 골드: 5 ⇒ 4
● 균형 예산 II 라운드당 골드: 8 ⇒ 6
● 균형 예산 III 라운드당 골드: 12 ⇒ 10
● 지식 다운로드 I 경험치: 16 ⇒ 12
● 지식 다운로드 II 경험치: 24 ⇒ 22
● 지식 다운로드 III 경험치: 40 ⇒ 36
● 돈! 골드: 12 ⇒ 10
● 돈 돈! 골드: 20 ⇒ 16
● 돈 돈 돈! 골드: 30 ⇒ 25
● 새로고침의 날 I 무료 새로고침: 14 ⇒ 10
● 새로고침의 날 II 무료 새로고침: 21 ⇒ 15
● 새로고침의 날 III 무료 새로고침: 35 ⇒ 25
● 전리품 I: 전리품의 평균 가치가 낮아졌습니다. (획득 확률은 전과 동일)
● 전리품 II: 획득 확률 35% ⇒ 30%
● 전리품 II: 전리품의 평균 가치가 낮아졌습니다.
● 전리품 III: 획득 확률 45% ⇒ 40%
● 전리품 III: 전리품의 평균 가치가 낮아졌습니다.
● 전리품 I/II/III: 골드 보상보다 골드가 아닌 보상이 더 자주 등장하도록 추가 전리품을 조정했습니다.
버그 수정
● 먼 친구 증강과 함께 사용했을 때 세트가 무적이 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IP보기클릭)12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