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백리포트 위주로 정리했지만
쉬운 이해를 위해 패치노트를 적고
디렉터의 편지로 공식 번역이 있는경우 그걸 가져왔습니다
피드백 리포트 12
대검 / 조충곤
대검
대검의 모으기 위력을 올리고 플레이 스타일 강화
모으기 공격 연계 반응속도를 올리고
위험에 대한 대응으로 태클로 캔슬하는 성능 강화
조충곤
기본공격의 위력강화로 플레이 다양성을 올림
위험에 대한 대응으로 후방점프 성능을 조정
피드백 리포트 13
쌍검
귀인회피 상태를 쉽게 유지하도록 조정, 집중 약점 공격의 사용 용의성 증대
집중 약점 공격의 경우 제자리 공격이 가능한 새로운 연계 액션 추가
피드백 리포트 14
차지액스 라이트보우건
디렉터의 편지와 내용 동일
피드백리포트 15
한손검 / 태도
한손검
디렉터의 편지와 동일
태도
태도 다운 쾌적한 액션을 제공할수 있도록 조정을 실시
피드백 리포트 16
슬래시 액스 / 헤비보우건
슬액
몬스터에 잘 대응하도록 상쇄를 더 쉽게 조정, 축적치 상승
헤비보우건
디렉터의 편지와 동일
피드백 리포트 17
수렵피리 / 랜스
수렵피리
저스트 회피가 없는 피리가 몬스터의 공격에 대응할 선택지를 추가
난이도 높은 액션이지만 플레이스타일 확장을 위한 조정
랜스
광범위로 액션이 조정
액션의 위력 상승, 속성 보정 상승, 인접거리의 전투 용이성 증대
가드 혜택 증대
(IP보기클릭)183.107.***.***
역시 쌍검 집약공이 라썬브 그 드릴같은걸로 돌아왔군요. ㅎㅎ 영상까지 감사합니다.
(IP보기클릭)61.75.***.***
ㅋㅋㅋㅋㅋㅋ 조충곤 유저가 원하는게 저거였다고? 진짜? 솔직히 조충곤이 언제부터 프레임회피에 그렇게 매달렸다고 프레임을 상향시키는거지? 조충곤은 빠른 이동속도와 도약으로 생존하는 무기인데 ㅂㅅ 같은 히트박스로 도약 ㅂㅅ 만들고 집중모드를 안쓰면 무조건 손해보는 무기인데 집중모드에서 이속 떨어지게 만들어 놓고는 뭘 피드백을 했다는건지 이해가 안됨
(IP보기클릭)183.107.***.***
역시 쌍검 집약공이 라썬브 그 드릴같은걸로 돌아왔군요. ㅎㅎ 영상까지 감사합니다.
(IP보기클릭)220.90.***.***
(IP보기클릭)61.75.***.***
ㅋㅋㅋㅋㅋㅋ 조충곤 유저가 원하는게 저거였다고? 진짜? 솔직히 조충곤이 언제부터 프레임회피에 그렇게 매달렸다고 프레임을 상향시키는거지? 조충곤은 빠른 이동속도와 도약으로 생존하는 무기인데 ㅂㅅ 같은 히트박스로 도약 ㅂㅅ 만들고 집중모드를 안쓰면 무조건 손해보는 무기인데 집중모드에서 이속 떨어지게 만들어 놓고는 뭘 피드백을 했다는건지 이해가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