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3달전에 왔던 대학원생 죽지도 않고 또 왔습니다.
지난번에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200명 목표에서 246명을 모집할 수 있었고 해당 연구는
https://www.dbpia.co.kr/journal/articleDetail?nodeId=NODE12335841
"모바일 게임에서 행동 변화 디자인이 습관화된 게임 행동과 과금 경험에 미치는 영향"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엔 플레이어가 게임을 이용할 때 '왜' 하는지, 그리고 아이템을 구매할 때 '무엇 때문에' 하는지를 연령 별로(10대,20대,30대,40대,50대이상) 5단계로 구분해서 그 차이를 알아보고자 하는 연구입니다.
본 설문에 앞서 기본 문항의 타당성과 연령별로 요인이 어떻게 묶이는지를 확인하기 위한 검사용도입니다.
각 연령별 인원목표는 10명입니다. 특히 50대, 60대 분들의 많은 도움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혹시 주변에 게임을 하시는 고연령 플레이어가 계시면 전달 부탁드립니다.
이번에도 성실히 응답해주시는 분들께 추첨을 통해 2만원 상당의 쿠폰(미정이지만 아마도 커피 쿠폰이 될 것 같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의 쿠폰은 논문이 정리가 된 후 추첨을 통해 발송하겠습니다.
다음 본 설문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IP보기클릭)175.112.***.***
뭔가 누를 때마다 과거의 행적을 돌이키는 것이, 내가 이렇게 과금을 생각하며 살았구나~ 생각해보게 되는 계기가 되네요 ㅎ
(IP보기클릭)221.140.***.***
거기서 자기성찰을;;;; | 25.09.05 22:3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