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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품] 3D 모모히메 (오보로 무라마사) [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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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 조회 46223 | 댓글수 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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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네...안입혔습니다...
14.12.13 2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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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작 재현으로 팬X는 안입혔을거라 믿고 있습니다.
14.12.13 16: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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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작 재현으로 팬X는 안입혔을거라 믿고 있습니다. (2)
14.12.13 1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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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안입혔습니다...(2)
14.12.13 2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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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작 재현으로 팬X는 안입혔을거라 믿고 있습니다. (3)
14.12.13 20: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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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옷 최고!!!
14.12.13 0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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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 14.12.13 21:0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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퀼리티 장난 아니에요~
14.12.13 1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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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만큼 시간이 좀 오래 걸렸어요 ㅋㅋ | 14.12.13 22:1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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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작 재현으로 팬X는 안입혔을거라 믿고 있습니다.
14.12.13 16: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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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았다 요놈... 철컹철컹 | 14.12.13 20:3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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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네...안입혔습니다... | 14.12.13 22:1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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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군요! | 14.12.14 07:3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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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4.12.14 09:5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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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 14.12.17 15:2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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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에 아키에이지 할때 생각나네요... 버그리포트 중에... 간혹 캐릭터 속옷이 보이지 않는 버그 있었는데... 그걸 왜 고칠려는거지.. 했었는데... 지금은 패치 됐을려나;; | 14.12.18 10:3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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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4.12.18 23:22 | |

삭제된 댓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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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 14.12.13 22:1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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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엽고 이쁩니다
14.12.13 1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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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 14.12.13 22:1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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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원작 재현으로 팬X는 안입혔을거라 믿고 있습니다. (2)
14.12.13 1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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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네...안입혔습니다...(2) | 14.12.13 22:17 | |

삭제된 댓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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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MD쪽은 아직 미지의 영역인데 말씀 듣고 보니 괜히 궁금해 지는군요 | 14.12.13 22:1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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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신 모바일게임에 바로 튀어나올 것 같은 퀄리티네요. 잘봤습니다~
14.12.13 16: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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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게임에서 바로 튀어나오면 아마 부끄러워서 몸 둘 바를 모를거 같아요 | 14.12.13 22:1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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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잘 만드셨네요 보고나니 알터제 모모히메가 더 끌리네요.. ㅊㅊ!
14.12.13 17: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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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터제 모모 이쁘죠...작업하면서 많은 참고가 되었습니다 | 14.12.13 22:1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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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와! 게임화면 캡쳐인줄...정말 잘만드셨네요. 3D어렵나요? 더 발전하시길^^
14.12.13 17: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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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학으로 하시려면, 책이나 유투브 튜토리얼을 보며 하시는 방법뿐인데... 힘드실꺼에요... 학원에서 배우는게 비용면에서는 좀 비싸지만, 빠른방법이죠.. | 14.12.13 18:5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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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 저도 독학으로 하기에는...조금 늦은것도 있는거 같아서 학원에서 배우고 있습니다 | 14.12.13 22:1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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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오, 원화 느낌을 잘 살리셨네요. 바닐라웨어에 들고 가셔도 될 듯.
14.12.13 1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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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불어 온천 버전도 희망합니다! | 14.12.13 18:0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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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미타니 선생님 앞에 들이밀기엔 한없이 부끄러울 따름이지만...그래도 칭찬 감사합니다 ㅠㅠ 온천 버전은....모델링부터 다 새로 해야되는 슬픈 전설이 있지요 허허... | 14.12.13 22:1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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겟엠프드 스킨을 보는거같습니다 ㅎㅎ 좋아요
14.12.13 1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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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 14.12.13 22:19 | |

삭제된 댓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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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작업물로 들어가야 할 타이밍이라....나중에 시간이 나면 해보겠습니다 ㅋ | 14.12.13 22:2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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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작 재현으로 팬X는 안입혔을거라 믿고 있습니다. (3)
14.12.13 20: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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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안입혔습니다...(3) | 14.12.13 22:1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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멋진데요~ ^^
14.12.13 20: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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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 | 14.12.13 22:2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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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왜 두번째 컷에 검을 거꾸로잡고있져?
14.12.13 2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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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징은 인게임 리소스 참조해서 만들었는데, 거기서도 칼을 거꾸로 들고 있더라구요. 불살이나 역날 속성은 아닌거 같은데, 애니메이션 도중에 캡쳐한걸 써서 그런거 같아요. 저도 포즈 잡아주면서 "어...칼 거꾸로 들었네..." 싶었는데 그냥 원본이 그러니 똑같이 하자(생각 없음) 해서 저렇게 됐네요;; 따로 떼어놓고 보면 역시 칼을 뒤집어주는게 자연스러웠을텐데, 지금은 고치기도 그렇고 뭔가 애매해져서 일단 그대로 두고 넘어갈려구요(...) | 14.12.13 23:2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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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도 3dmax로 많이들하나요??
14.12.14 0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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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맥스 2014, 바디페인터, 포토샵CC로 작업했어요 | 14.12.14 08:2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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넘 이쁘네여... 제가 갑부라면 목돈 싸들고 의뢰하고 싶다
14.12.14 0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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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면 저는 그 돈으로 다른 작가들에게 외주를 넘기고...이것이 창조경제?! | 14.12.14 08: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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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캐릭의 매력은 엉덩이인데 뭔가 아쉽다..
14.12.14 0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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죄송합니다...그쪽도 그쪽대로 열심히 만들었지만 차마 보여드리진 못하겠네요(?) | 14.12.14 08: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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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우. 이제 배우기 시작하셨다는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훌륭한 퀄리티네요 ㅎ 모델링도 모델링이지만 깔끔한 손맵핑 능력이 대단하시네요. 연습작으로 쓰기엔 아깝고 포폴로 쓰셔도 손색이 없으실 듯 합니당ㅎ 저두 모델러쪽 공부 중인데, 왠지 저랑 처지가 비슷하신 듯 해서 반갑네요 ^^;
14.12.14 0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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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원화 할때도 너무 불필요하게 꼼꼼하게 작업하는 습관이 있어서, 되려 독이 되곤 했었는데 반대로 매핑할땐 장점으로 작용하는거 같기도 해요. 하는 김에 포폴샷으로도 만들어 본거에요. 모델링 공부하신다니 반갑네요. 같이 열심히 해요 ㅎㅎ | 14.12.14 08:2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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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니던 회사가 문을 닫았다는말에 다담게임이 생각나는 ㅠㅠ
14.12.14 0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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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에도 몇개씩 엎어지고 쓰러지는 것이 우리네 현실이죠 ㅠㅠ | 14.12.14 08:2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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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도 훌륭하신분이 3D까지 굉장하시네용 헠헠
14.12.14 1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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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부끄럽지 않도록 더 분발해야겠네요 헉헉 | 14.12.15 18:5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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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 좋으시네요 ㅎ 3D한다고 까불다 이도 저도 아니게 말아먹었었는데 미술쪽 재능이 없다보니 연습하는것도 한계가 있더군요
14.12.17 15: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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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스스로도 미술에 대한 재능은 없다고 생각해요. 타고난 애들이 있긴 있죠. 최소한의 학습능력만 있으면 노력과 근성으로 커버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중요한건 "이걸 얼마나 하고싶은가" 이지 않을까요...이거 아니면 없어! 정도만 된다면.../ | 14.12.18 09:3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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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소한의 학습능력도없고 노력과 근성도 없고 센스도 없다보니 몇년해도 실력이 안늘더군요 ㅋㅋㅋ | 14.12.18 14:1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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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우 앵글로 랜더링한 스샷은 없나요?????????????
14.12.17 1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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없습니다...저 혼자만의 것이라능... | 14.12.18 09:3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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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모델링을 그대로 올려놓고 자작이라 우기시면 곤란합니다
14.12.17 1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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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프린터 보급되면 뽑아서 카니타니 죠지 선생님께 하나 선물로 드리고 싶어요 | 14.12.18 09:3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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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 그리는 사람이 3D를 한다는게 이렇게 무서운겁니다 여러분
14.12.17 1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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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맵의 경우엔 출발 선상이 다르긴 하죠.. | 14.12.18 09:3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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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오위즈에서 불러도 가지마세염ㅋㅋㅋㅋ
14.12.17 18: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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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레스 원화팀에 친한 형님 계신데 ㅠㅠ | 14.12.18 09:3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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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GNI?
14.12.17 1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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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 밝혀도 되나요? | 14.12.18 09:3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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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ㅋ
14.12.17 2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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굳ㅋ | 14.12.18 09:3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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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만드셨네요~
14.12.17 2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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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 14.12.18 09:3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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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야 공부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일본 유학 예정이라 일본에서는 마야 위주로 사용한다고 들어서
14.12.17 2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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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지향 분야는 캐릭터 모델링입니다. | 14.12.17 23:2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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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쎄요 저도 이제 두달째 막 접어든 시점이라 툴에 대해선 아직 이렇다 할 평가를 내리기가 그래요. 막상 맥스도 적응 안된 상태라...일본에선 마야를 위주로 사용하나요?(...) 별 도움이 안되서 죄송합니다; | 14.12.18 09:3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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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3d.프로그램은 마야 .맥스 .시네마 4d등 다양하죠 외국에서 맥스보다 마야를 캐릭터 모델링이나 영상 만들때 조금더 많이 사용합니다. 우리나라같은경우에 조금 맥스로 치우치는 경향이 있지만 모델링 자체 기술은 걍 센스 이기 때문에 프로그램은 딱히 상관없습니다 참고로 저도 마야 유저 입니다 ^^ | 15.01.13 15:3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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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오위X게임X : 오~ 좋다! 우리 게임에 갖다써야지~~
14.12.18 1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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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예전부터 팬이었는데 오늘도 팬 할게요 하악
14.12.18 15: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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