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tsir-S1 and other SAM vehicles
우리는 게임에 Pantir-S1 지대공 미사일 시스템의 도입으로 인한 불균형 가능성에 대한 플레이어들의 우려를 알아차렸고 그것의 작동 모드 세부 사항에 대한 몇 가지 질문에 대답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Pantir-S1의 도입은 2S6/2S6M1 Tunguska SPAG가 미사일과 레이더 효율의 조합 면에서 경쟁 제품에 비해 상당히 열세이며 게임 내 모든 최상위 SPAG 중 최악의 통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계획되었다.
일부 플레이어들은 또한 Pantir-S1을 도입하는 대신 TOR-M1 또는 TOR-M2 시스템을 도입할 가치가 있다고 믿는다.
그러나 게임 통계에 따르면 TOR-M1 역시 효율성 면에서 효율성 외부인 중 하나이며 단순히 후기 소비에트 대공 라인업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없다.
TOR-M2는 미사일의 수와 우리의 연구에 따르면 미사일의 기동성 측면에서 대부분의 거리에서 Pantir-S1을 능가한다.
듀얼모드 고체추진 로켓 엔진을 장착한 미사일은 순항속도를 장기간 유지하고 최대 35G의 과부하 허용치를 제공한다.
동시에, 판티르의 95Ya6 미사일은 궤도의 대부분을 관성으로 움직인다. 8km 거리에서 미사일은 TOR-M1의 9M331 미사일보다 G-내공성 면에서 열세이며, 극단적인 거리에서는 95Ya6 과부하가 불량한 5G로 떨어져 UAV와 같은 비이동 목표물만 확실히 죽일 수 있다.
95Ya6 미사일의 최대 10km 거리에서의 속도 특성과 비행 시간은 일반적으로 VT-1 미사일과 동일하며 사용 가능한 과부하 허용 오차가 상당히 적다.
플레이어들은 또한 방위 레이더가 높은 고도 각도에서 일부 레이더 모드에서 작동할 가능성에 대해 우려하고 있는데, 이는 확실히 부인할 수 없는 이점이다. 하지만 게임에 이미 존재하는 TOR-M1 레이더는 64도까지 상승 커버리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게임에 제시된 다른 대공 시스템의 레이더 성능에 대해서도 추가 연구를 진행 중이며, 추가 정보가 발견되면 게임에 그 성능을 구체적으로 명시할 예정이다.
우리는 현재 방사선 경고 시스템에서 감지할 수 없는 마이크로파 범위에서 작동하는 판티르의 추적 레이더에 대한 플레이어들의 우려에 어리둥절했다. 그러나 연습에서 알 수 있듯이, 원격 열 탐색 및 추적 장치는 최상위 순위에서 가장 효과적인 추적 시스템이며, 게임 내 대부분의 SAM 차량은 이미 목표물을 몰래 잠글 수 있다. 또한 TOR-M1의 마이크로파 표적 추적 레이더는 통계적으로 게임에서 경쟁자들에 비해 어떠한 우위도 제공하지 않는다.
또 SAM SPAG에 대해 이런 장거리 미사일로 대응할 가능성에 대한 우려를 주시하고 있지만 조정된 SACLOS 물리학으로 미사일이 넘어가면 고속 목표물을 높은 헤딩 파라미터나 고도로 타격할 수 있는 능력이 제한돼 문제가 해결될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시선에 대한 반자동 명령을 가진 대공 유도 미사일은 기동에 매우 민감하며, 고속에서 약간의 궤도 변경은 대미사일 기동을 위한 모든 항공기에 충분할 수 있다.
Pantir-S1 킬존
F-16AJ: outfit and armament
F-16AJ 프로젝트는 F-16 시험 프로그램이 완료된 후 일본으로 수출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이 항공기의 프로토타입은 레이더와 같은 완전한 무선 장비 세트를 가지고 있지 않았고, 시험 중에 항공기의 사진으로 묘사된 착륙 기어 도어와 윙 팁에 AIM-7 미사일을 장착해야 했다. 그러나 후속 시리즈의 F-16은 생산 수정을 포함하여 착륙 기어 도어의 하드 포인트를 포기하기로 결정되었다.
분명히, 설계자들은 이것에 대한 이유가 있었고, 그것이 우리가 F-16AJ가 표준 날개 밑 파일론에 2개의 AIM-7 미사일을 장착하는 것을 제한하는 이유이다. 이 게임은 또한 이러한 하드 포인트를 구현하기 위한 기술적 한계를 가지고 있는데,
예를 들어, 착륙 장치 고장의 경우, AIM-7 미사일이 설치된 상태에서 문이 분리되면 무기를 잃게 된다. 또는 미사일이 설치된 상태에서 착륙장치를 파괴하는 것이 불가능할 때, 그 반대의 상황.
레이더, 레이더 경고 시스템 및 AGM-65 미사일의 경우, 이 장비는 프로젝트의 홍보 문서에 설명된 프로그램에 해당합니다. F-16의 수출용 버전은 표준적으로 이러한 시스템과 무기를 갖추고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일본 프로젝트를 그에 맞게 장비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고 본다. 게다가, 우리는 특히 레이더와 같은 필요한 장비가 없다면, 전투기는 그 당시의 요구 조건을 충족하지 못할 것이고 충분한 전투 특성을 갖지 못할 것이라고 가정한다. 따라서 게임 내 F-16AJ는 일본의 F-16이 실전에 투입되었다면 아마도 이 시리즈의 다른 수출 개조품들과 최소한의 차이가 있었을 것이다.
Yak-141: outfit and armament
Yak-141은 대량 생산에 도달하지 못했고 서비스에 투입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비행 프로토타입은 이미 시험 중에 높은 성능 특성을 달성했다 - 이 항공기는 심지어 여러 기록을 세웠다.
그러나, 이용 가능한 비행 모델들은 군용 무기를 소지하지 않고 모형만 가지고 있었다. 우리 정보에 따르면 레이더를 포함한 센서 중 일부는 테스트 중에 이러한 모의실험으로 교체되었고, IRST도 시제품에 설치되지 않았다.
그러나 이 게임은 완전한 탑재 장비와 무기 세트를 갖춘 전투기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우리는 항공기가 서비스에 투입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형태로 구현했다. 게임 모델은 당시 계획되고 존재했던 레이더와 소련 전투기의 IRST 표준을 설치했습니다.
Yak-141은 또한 다른 소련 항공기 배치와 유사하게 설치된 대책 컨테이너를 갖추고 있다. 우리는 이것이 어떤 면에서 "종이" 비행기라는 것을 이해하지만, 무기뿐만 아니라 모든 항전술이 실제로 존재하고 작동했다.
R-73 미사일과 관련해서는 아직 소프트웨어 구현이 진행 중이기 때문에 게임 도입에 대해 말하기는 이르지만, 미래에는 이 항공기의 주요 무장으로 설계된 R-77 미사일과 마찬가지로 Yak-141에도 잘 나타날 수 있다.
Ariete AMV and WAR and PSO armour kits
스카이 가디언즈 업데이트에서는 향상된 기동성과 섀시 내구성을 특징으로 하는 PT1 수정판으로 아리에테 AMV 메인 배틀 탱크가 게임에 등장할 예정이다.
기본 버전에 비해 더 강력한 엔진을 가지고 있다. 플레이어 피드백을 바탕으로 연막탄을 추가해 모델을 개선한다. 또한 DM33을 대체할 CL3142 APFSDS는 DM53 라운드와 함께 탄약 옵션으로 유지된다. PSO 및 WAR 장갑 키트가 장착된 Ariete AMV 버전은 효과적인 최상위 차량 설정을 구성하기 위해 별도의 차량으로 나중에 구현될 예정입니다.
Anti-radiation missiles (ARM) as a countermeasure against SAM
우리는 이미 최근 질의응답에서 ARM 이슈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이것은 다소 복잡한 유형의 무기이며 우리 선수들의 눈에는 다소 과대평가되어 있다고 우리는 생각한다. 게임 내 무기 리얼리즘의 높은 수준을 고려할 때, 이러한 무기는 몇 가지 이유로 게임 내 SAM과 원하는 균형 효과를 제공하지 못할 수 있다.
첫째, 대다수의 ARM은 소련의 S-75와 S-300, 또는 미국의 패트리어트와 호크와 같은 "큰" 대공 미사일 시스템을 파괴하도록 설계되었다. 따라서 실제로 ARM 탐색자의 주파수 범위는 이러한 대공 시스템의 주파수 범위와 일치하는 반면, 게임 단거리 SAM은 ARM 레이더 탐지 능력에서 벗어난 주파수 범위에서 작동할 수 있다.
둘째, 대방사능 미사일의 유도 정확도는 안테나가 큰 대형 방공 시스템을 파괴하기에 충분할 수 있지만, 특히 많은 ARM의 탄두에 근접 퓨즈가 장착되어 있고, 파편화 킬로 인해 목표 파괴가 달성된다는 점을 고려할 때 모바일 SAM을 파괴하기에는 완전히 불충분하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ARM 시스템이 게임 플레이와 균형 옵션으로 흥미롭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러한 유형의 무기에 대한 추가 연구는 여전히 우리의 계획에 있다. 만약 우리가 ARM 작동 모드에 대한 새로운 데이터를 발견한다면, 그것들은 ESM 포드와 재머와 같은 다른 무선 전쟁 수단과 마찬가지로 게임에 추가될 수 있다.
Global increase of the respawn points cost of the SAM SPAAGs
실제로, 우리는 장거리 SAM 시스템의 경우 그러한 증가를 고려하지만, 효율성 분석의 첫 번째 데이터를 받은 후 결정해야 한다.
요약
1. 우리가 보니까 퉁구스카가 제일 약함(아님), 그래서 판치르 준거고 이것도 약함(아님).
2. F-16AJ는 원래 레이더 없는데 다른 프십육들은 있어서 불쌍해서 우리가 넣었음, 원래 랜딩기어 쪽에도 스패 달려고 했는데 그냥 뗐음.
3. 야크 141은 채택 안되긴 했는데 이거 엄청 난 물건임, IRST도 아마 달았지 않았을까?(아님)
4. 아리에테 AMV PT 1은 엄청 좋아졌음(아님), PSO랑 워킷 달린 AMV는 따로 낼거임
5. 대레이더 미사일은 딱히 계획 없는데 ESM 포드랑 재머도 아마 만들 수도?
6. 장거리 대공 스폰 점수 이번 패치하고서 데이터 보고 높일거임
진짜 한줄 요약 : 알아서 할테니까 이래라 저러지 마라
(IP보기클릭)180.68.***.***
(IP보기클릭)116.37.***.***
(IP보기클릭)58.29.***.***
고증 따라갈려면 m901 에 m60도 달아야하는데 안달아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