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멀 기준으로 8시간 정도 걸렸구요..(연옥은 패스, 기타 임무들은 절반 정도만) 스토리만 주욱 밀었습니다.
보스보다는 잡몹 구간에서 더 많이 죽은 듯;; 정신 없이 패고 있는데 죽음;; (액션 똥 손이라..)
보스들 재탕이 좀 많이 짜증 나네요...
개인적으로는 닌가 전작 느낌보다는 베요네타 1편과 유사한 플레이 느낌을 받았습니다.
엔딩 보니까 마스터닌자 난이도 열렸는데.. 도무지 플레이할 엄두가 안나네요..ㅎㅎ
플탐이 좀 많이 짧네요...
 
                  노멀 기준으로 8시간 정도 걸렸구요..(연옥은 패스, 기타 임무들은 절반 정도만) 스토리만 주욱 밀었습니다.
보스보다는 잡몹 구간에서 더 많이 죽은 듯;; 정신 없이 패고 있는데 죽음;; (액션 똥 손이라..)
보스들 재탕이 좀 많이 짜증 나네요...
개인적으로는 닌가 전작 느낌보다는 베요네타 1편과 유사한 플레이 느낌을 받았습니다.
엔딩 보니까 마스터닌자 난이도 열렸는데.. 도무지 플레이할 엄두가 안나네요..ㅎㅎ
플탐이 좀 많이 짧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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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엔딩 본 사람한테 찍먹은 좀... 하드코어부심을 좀 줄여주세요
(IP보기클릭)112.172.***.***
그냥 성의없는 게임
(IP보기클릭)220.65.***.***
엔딩을 보셨다는데 이게 왜 찍먹일까요 ㄷㄷ
(IP보기클릭)162.156.***.***
말그대로 찍먹 하셨군요 전 어제 플래티넘 트로피 땄는데 다합쳐서 85시간 걸렸더군요
(IP보기클릭)162.156.***.***
닌가는 애초에 다회차 플레이를 기본으로 상정해서 만들어진 게임입니다. 근데 노멀로 미션 다 패스하면서 엔딩 보고 플탐이 좀 많이 짧다고 하는건 걍 찍먹한거나 다름 없는거죠 ㅎ
(IP보기클릭)162.156.***.***
말그대로 찍먹 하셨군요 전 어제 플래티넘 트로피 땄는데 다합쳐서 85시간 걸렸더군요
(IP보기클릭)220.65.***.***
張劍鐵
엔딩을 보셨다는데 이게 왜 찍먹일까요 ㄷㄷ | 25.10.31 13:58 | |
(IP보기클릭)162.156.***.***
엘지트윈스우승
닌가는 애초에 다회차 플레이를 기본으로 상정해서 만들어진 게임입니다. 근데 노멀로 미션 다 패스하면서 엔딩 보고 플탐이 좀 많이 짧다고 하는건 걍 찍먹한거나 다름 없는거죠 ㅎ | 25.10.31 14:04 | |
(IP보기클릭)58.29.***.***
張劍鐵
그래도 엔딩 본 사람한테 찍먹은 좀... 하드코어부심을 좀 줄여주세요 | 25.10.31 14:33 | |
(IP보기클릭)162.156.***.***
하드코어 부심이 아니라 한번 깨면 할게 없는 게임하고 애초부터 다회차 플레이를 상정하고 디자인된 게임하고 둘다 똑같이 엔딩 봤어도 실제 플레이한 정도는 차이가 있는거죠. | 25.10.31 14:39 | |
(IP보기클릭)58.123.***.***
| 25.10.31 16:17 | |
(IP보기클릭)218.51.***.***
다회차 상정하고 만든거 같긴하던데 1회차 엔딩보니 이 겜을 굳이 난이도 높여가며 더? 라는 생각이 들어서때려쳤는데.. 85시간 대단하시네요 일단 보스들이나 적들이 크게 매력적이지 않고 패턴도 단순한데 빠르기만 해서 정신없고 전투가 그래서 첨에는 화려하다 싶다가 나중에는 걍 물리더군요 1회차만에.. 굳이 이런 보스들이나 잡몸들 몇번이나 때려잡으며 다회차 하고 싶지 않던데.. | 25.11.01 03:43 | |
(IP보기클릭)218.51.***.***
멀티 주인공이라고 하기엔 하야부사는 너무 짧고 스테이지 재활용에... 물론 그래서 다회차 유도한거겠지만 최소한 양심적으로 하야부사 파트도 재활용은 하지 말았어야.. 화면 보고 있기도 피곤하던데요 다 시꺼멓고 번쩍번쩍하고 해서. 레일이나 비행 플랫폼 구간은 지루하고 겁내 못만들었단느 생각만. | 25.11.01 03:44 | |
(IP보기클릭)112.172.***.***
그냥 성의없는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