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인원에 비하면...
매번 업데이트 분량이 좀 작다는 느낌
-- 블록
- 시련의 회당 관련
조각된 구리, 구리 문, 구리 격자, 구리 다락문
구리 전구
응회암 변형, 윤나는 응회암 변형, 응회암 벽돌 변형
시련 생성기
불길한 시련 생성기
금고
불길한 금고
제작기
--아이템
시련 열쇠
불길한 시련 열쇠
돌풍구
브리즈 막대기
무거운 코어
철퇴
- 대장장이 형판
나사 갑옷 장식
흐름 갑옷 장식
- 도자기 조각
흐름 (회오리 모양)
소용돌이 (브리즈 모양)
긁개 (도끼 모양)
- 현수막 무늬
소용돌이
흐름
- 불길한 병
- 액자
-- 구조물
시련의 회당
-- 몹
브리즈
보그드
-- 상태 효과
흉조
습격 흉조
시련 흉조
돌풍
방적
진흙
벌레 먹음
-- 마법 부여
육중
격파
돌풍
20% 정도 부족한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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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2.187.***.***
모장 인원이 1000명이고 그중에 몇명이 마크 개발중인진 모르겠지만 1년간 개발 기간인데... 던파/메이플/로아/와우등등의 게임 업데이트가 1년만에 컨텐츠 분량이 저정도 수준이라면 엄청 난리 나지 않을까 싶음 | 24.06.15 00:22 | | |
(IP보기클릭)182.222.***.***
마크 하나에 천명이나 못굴릴걸? 무조건 적자남 다른거 개발하고있을거라고 본다.. | 24.06.15 00:2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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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명 다 마크 개발진은 아니겠지 다른 게임들도 출시하고 있으니 그래도 못해도 200명쯤은 개발하고 있지 않을까 베드락과 자바 포함 | 24.06.15 00:2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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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젠간 자바랑 베드락이랑 합칠것 같긴함 베드락에 있는걸 자바에 넣고 있으니 | 24.06.15 00:24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