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일반적으로 볼 코스의 구성임. 초반과 후반의 스퍼트의 가속구간과 일정 속도를 유지하는 구간
여기서 일정속도를 유지하는데 이용되는건 스피드고 스피드가 높으면 그 높이가 올라감
속도가 올라가는 가속 구간에 이용되는건 파워고 파워가 높으면 그 기울기가 가팔러짐.
위의 주황색 노랑색이 각자 스피드/파워, 속도/가속도가 필요한 구간인데
가운데 유지 구간에 파란색 선이 뭔가? 싶을거임. 사실 저 정도 기준으로 한번 더 정리가 됨. 이전에는 포지션유지 구간이라고 페이스메이커의 속도에 맞춰서 속도가 유지되는 구간 이후는 페이스 메이커의 속도와 상관없이 각자의 스피드에 맞춰서 달리는 구간.
어쨋든 복잡하니 그건 일단 놔두고.
그리고 이게 일명 접속스킬이라는건데 스퍼트 직전에 속도 스킬이 터지면 그 속도 그대로 가속구간에 들어서게 되고, 그렇게 접속이 되면 레알 미친듯한 속도가 나오게 됨. 가끔 특정 구간에서 미쳣나 싶을 정도로 애들을 젖히고 들어올때가 있을텐데 저거 우연히 잘 맞아서 잘 떨어지는거고,
클구리가 사기라는 소리는 많이 들어봤을거임. 그런데 왜 인지는 모르는 사람이 한섭에는 많을거임.
클구리가 사기인 이유는 후쿠키타루가 주는 777m 회복기 발동에 맞춰서 클구리 고유스킬을 터지게 조정이 가능함. 말하자면 지능만 되면 90%의 확률로 접속이 발동된다는거지.
뭐 이건 그래도 간단히 한거고, 스테미너 근성 지능에 따라서 변수가 있고, 오르막 내리막 코너 직선에 따라서 변수가 또 따로 있고, 날씨에 따라서 스탯적응도 다르게 적용 됨.
꽤나 어렵지만 사실 정답은 일섭에서 이미 만들어져서 가지고 오기는 함 ㅋ 그 쪽 사람들은 실제 마장의 구성을 보고 분석해서 공략을 하고, 그걸 게임에 적용 시켰으니 따라만 하면 되기는 하지만...........
이런걸 알아야 재미있으니 알았으면 해서 적어봄 ㅋ
(IP보기클릭)175.213.***.***
다행이군 완전히 이해한 너를 위해 한가지 더 정보를 알으켜 준다면 페이스메이커는 가장 앞에서 달리는 도주이고 그 도주가 경쟁이 없이 혼자 달리면 역으로자기 성능을 제대로 못내고 포지션만 잡다가 털리지. 그래서 도주를 주력으로 쓰려면 무조건 두마리이상....그래서 몇몇 도주가 주력인 챔미하는 사람들은 자기 혼자 3명픽중 도주만 2 넣기도 함 ㅋ 포지션유지가 풀리는건 거의 레이스의 절반와서인데 그 정확한 타이밍은 보통 고루시가 알려줌 ㅋ 이후로는 선행 선입 없이 자기 속도와 스킬에 맞춰서 달리기 시작함. 그러다가 스퍼트때 한번 더 가속하고, 스퍼트 타이밍은 남은 스테미너와 근성이 정해줌. 스테미너가 많으면 빨리 가속해서 최고속도를 유지하는 시간이 길겟지...
(IP보기클릭)180.224.***.***
(IP보기클릭)175.213.***.***
다행이군 완전히 이해한 너를 위해 한가지 더 정보를 알으켜 준다면 페이스메이커는 가장 앞에서 달리는 도주이고 그 도주가 경쟁이 없이 혼자 달리면 역으로자기 성능을 제대로 못내고 포지션만 잡다가 털리지. 그래서 도주를 주력으로 쓰려면 무조건 두마리이상....그래서 몇몇 도주가 주력인 챔미하는 사람들은 자기 혼자 3명픽중 도주만 2 넣기도 함 ㅋ 포지션유지가 풀리는건 거의 레이스의 절반와서인데 그 정확한 타이밍은 보통 고루시가 알려줌 ㅋ 이후로는 선행 선입 없이 자기 속도와 스킬에 맞춰서 달리기 시작함. 그러다가 스퍼트때 한번 더 가속하고, 스퍼트 타이밍은 남은 스테미너와 근성이 정해줌. 스테미너가 많으면 빨리 가속해서 최고속도를 유지하는 시간이 길겟지... | 22.07.30 14:2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