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최초 기본 스킨 부터 넘어서야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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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머] 스텔라 블레이드 야한 모드 제작이 쉽지 않은 이유.MP4 [7]

2025.06.16 (11:05: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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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 보다 물리엔진 구현을 못한다메 총 5종의 몸에 대한 물리 구현이 안된다고 하던데
(IP보기클릭)220.70.***.***
취직할 생각이 있으면 모드 만들어서 포트폴리오로 올려도 될 정도
(IP보기클릭)110.15.***.***
언리얼 엔진 자체가 제작사마다 게임마다 패킹방식이 다 달라서 구조 파악하려면 오래걸리는 것도 있구 기존에 있던거 잘라내고 붙이고 색바꾸고 이런거말고 완전히 새로 만들어 내는게 어렵긴함. 스텔라블레이드처럼 물리기반랜더링 쓴 겜들은 모딩 난이도 더 올라가고 그거 할 줄 알면 어디 겜회사 들어가서 돈벌어 먹고 사는 프로레벨
(IP보기클릭)210.113.***.***
누드모드 영상 봤는데 기본 스킬만큼 자연스럽게 출렁이질 못함 뭔가 의복 데이터에 같이 작용하는게 있는게 아닌가 싶음 아니면 걍 라텍스가 광을 잘 받아서 더 눈이가는걸 수도 있고
(IP보기클릭)211.201.***.***
올라가려고 할 때, 내려가려고 할 때 시작모션임 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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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 보다 물리엔진 구현을 못한다메 총 5종의 몸에 대한 물리 구현이 안된다고 하던데
(IP보기클릭)210.113.***.***
혈혼귀렵
누드모드 영상 봤는데 기본 스킬만큼 자연스럽게 출렁이질 못함 뭔가 의복 데이터에 같이 작용하는게 있는게 아닌가 싶음 아니면 걍 라텍스가 광을 잘 받아서 더 눈이가는걸 수도 있고 | 25.06.16 11:43 | | |
(IP보기클릭)211.109.***.***
(IP보기클릭)211.201.***.***
루리웹-4543393209
올라가려고 할 때, 내려가려고 할 때 시작모션임 ㅇㅇ | 25.06.16 11:29 | | |
(IP보기클릭)118.235.***.***
무려 인게임 ㄷㄷㄷ | 25.06.16 11:44 | | |
(IP보기클릭)110.15.***.***
언리얼 엔진 자체가 제작사마다 게임마다 패킹방식이 다 달라서 구조 파악하려면 오래걸리는 것도 있구 기존에 있던거 잘라내고 붙이고 색바꾸고 이런거말고 완전히 새로 만들어 내는게 어렵긴함. 스텔라블레이드처럼 물리기반랜더링 쓴 겜들은 모딩 난이도 더 올라가고 그거 할 줄 알면 어디 겜회사 들어가서 돈벌어 먹고 사는 프로레벨
(IP보기클릭)220.70.***.***
취직할 생각이 있으면 모드 만들어서 포트폴리오로 올려도 될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