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스토리] 젤다 야숨... 정말 재밌군요.. [3]




(5654224)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2542 | 댓글수 3
글쓰기
|

댓글 | 3
1
 댓글


(IP보기클릭)104.28.***.***

BEST
저도 이게맞다고 생각하네요. 무기가 무제한이 되는순간 최적의 무기만이 존재하게되죠. 그로인해 편해지는것과 동시에 순간순간의 변수는 사라졌을거라봅니다. 야숨에선 대부분이 도구가 소모 되기때문에 매상황에서 최적의 아이템을 꺼내쓰려면 그만한 준비를하던가 그게 귀찮으면 임기응변으로 해결을 가능하게끔 만들었죠. 노가다를해서 철저하게 준비하는 스타일이 있지만 그상황 자체를 즐기는사람도 있었을거에요.
23.04.16 00:59

(IP보기클릭)116.45.***.***

야숨 명작이죠. 다만 무기내구도 가 조루수준인게 매우 매우 아쉽습니다. 게임 플레이에 방해가 되거든요. 이건 큰 실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차라리 자신에게 맞는 무기 몇개 얻어서 강화 시스템으로 가야 했습니다. 무기 주머니 노가다와 전투시 자주 무기를 갈아 끼워 줘야 하기 때문에 제작진의 큰 오점을로 보입니다. 차기 작에서는 이런 시스템을 버려야 하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23.02.22 17:43

(IP보기클릭)122.34.***.***

루리웹-2920614768
개발진들이 그것을 모를리 없습니다. 아마도 무기 내구도 설정은 또다른 즐거움을 줄것이라 생각했을겁니다. 또 그것을 신경쓰면서 게임을 하는것을 원했을겁니다. 무기는 그저 도구로써 사용되길 바랬을겁니다. 너무 한가지 수단에 몰빵하는것을 예방했을거 같습니다. 젤다 무기강화 게임 이렇게 보이지 않기 위해서요. 무기는 단지 전투릉 위한 도구이다~ 식으로... | 23.02.25 10:14 | |

(IP보기클릭)104.28.***.***

BEST
슈퍼거너
저도 이게맞다고 생각하네요. 무기가 무제한이 되는순간 최적의 무기만이 존재하게되죠. 그로인해 편해지는것과 동시에 순간순간의 변수는 사라졌을거라봅니다. 야숨에선 대부분이 도구가 소모 되기때문에 매상황에서 최적의 아이템을 꺼내쓰려면 그만한 준비를하던가 그게 귀찮으면 임기응변으로 해결을 가능하게끔 만들었죠. 노가다를해서 철저하게 준비하는 스타일이 있지만 그상황 자체를 즐기는사람도 있었을거에요. | 23.04.16 00:59 | |


1
 댓글





읽을거리
[게임툰] 레트로로 그린 잔혹동화, 리틀 구디 투 슈즈 (49)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21)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51)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4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3)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8)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글쓰기
공지
스킨


5654224 키워드로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최신목록


글쓰기 7개의 글이 있습니다.
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