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에 에이펙스 같은 FPS게임 위주로 하다보니 왼쪽 스틱이 벌써 인식이 잘 안되서 A/S를 받았습니다.
A/S 받으려고 찾아보니 최상단 검색결과가 신청 후 1년... 6개월 뭐 이런 글들이 있어서 걱정했는데요. (재고 이슈라고 기재되어 있기는 했지만)
저는 전화 한통 없이 바로 처리되서 공유 드립니다.
월요일 야간 신청, 화요일 택배발송, 수요일 도착, 목요일 발송, 금요일 도착 4일만에 받았습니다.
펌업도 하고 버튼도 눌러보니 새거 느낌이어서 리퍼가 아닌 새제품을 포장없이 보낸 것 같네요.
https://account.microsoft.com/devices
위 링크에서 일련번호 등록하면 남은 보증기간 확인 가능합니다.
보증기간 내라면 아래 장치에 대한 서비스 받기에서 순서시작 버튼을 누르고 A/S요청하면 됩니다.
A/S요청 전에 윈도우앱 Game controller tester 앱으로 위쪽 방향으로 60프로정도만 동작하는 거 확인해서 사유 기재하였습니다.
다 등록하면 구매하는 것처럼 주문 생성되고 안내메일 오는데,
안내 내용에 따라 빈박스에 랩으로 포장하고, 우체국택배로 반품, 교환 후 다시 우체국택배로 받았습니다.
검색해보니 전화로 신청하려면 구매영수증도 제출해야 하고 절차 복잡한 것 같던데
여기서 하니 일련번호만 등록해서 보증기간 확인되면 간편히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IP보기클릭)112.169.***.***
추천
(IP보기클릭)39.7.***.***
추천입니다
(IP보기클릭)112.169.***.***
추천
(IP보기클릭)39.7.***.***
추천입니다
(IP보기클릭)220.126.***.***
(IP보기클릭)58.148.***.***
(IP보기클릭)211.105.***.***
(IP보기클릭)222.111.***.***
(IP보기클릭)223.33.***.***
(IP보기클릭)210.90.***.***
(IP보기클릭)121.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