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4.9 더보기 +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공략/팁] [튜토리얼] 캐릭터/성유물 최적화 계산기를 이용해 더 강해져 보자 [8]


profile_image_default


(5131092)
4 | 8 | 27875 | 비추력 80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8
1
 댓글


(IP보기클릭)121.135.***.***

자동 스캔 되는게 대박이네요. 전에 비슷한 사이트에서 해볼려고 했더니 성유물을 하나하나 입력하든 하나하나 스샷을 찍든 해야해서 관뒀는데 쓰신글 참고해서 사용해볼게요 감사합니다
21.12.23 23:32

(IP보기클릭)104.6.***.***

구우울
원칙적으로 이런 스캐너들에서 나온 GOOD (Genshin Open Object Description)포멧형식의 파일을 지원만 하면 됩니다. 비슷한 사이트가 있다면 GOOD파일을 지원할 확률이 높습니다. 단 이게 완전히 정형화가 되지 않아서 안되거나 잘못 입력되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 21.12.24 00:03 | |

(IP보기클릭)59.9.***.***

The Lighthouse
으 인벤토리 카메라에 오류가 뜨네요. 이슈 페이지 들어가보니 같은 문제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있고 지금 수정작업중이랍니다. 오류 내용은 이렇네요 he type initializer for 'InventoryKamera.Scraper' threw an exception. at InventoryKamera.Scraper.RestartEngines() at InventoryKamera.InventoryKamera.GatherData(Boolean[] formats, Boolean[] checkbox) in B:\Projects\VisualStudio\InventoryKamera\InventoryKamera\InventoryKamera\InventoryKamera.cs:line 59 at InventoryKamera.Form1.<>c__DisplayClass21_0.<StartButton_Clicked>b__0() in B:\Projects\VisualStudio\InventoryKamera\InventoryKamera\InventoryKamera\Form1.cs:line 207 | 21.12.24 00:29 | |

(IP보기클릭)104.6.***.***

구우울
지금 읽어보니까 특정한 상황에서 캐릭터 정보 스캔시 문제가 있으면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Weapons하고 Artifacts만 체크하시고 돌려보세요. 캐릭터 정보는 일단 직접 입력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21.12.24 00:34 | |

(IP보기클릭)59.9.***.***

The Lighthouse
Weapons Artifacts 만 체크해도 같은 증상이네요 수정을 기다려봐야겠네요 흙흙 | 21.12.24 00:46 | |

(IP보기클릭)124.182.***.***

옵티마이저 애용하고 있지요. 진짜 자잘한 차이 같은거 한눈에 비교하기 편하고 뭔가 아쉬운 것 같았던 성유물이 알고보니 내가 더 좋다고 생각했던 셋팅보다 미세하게 더 나을 때도 있고...
21.12.24 09:31

(IP보기클릭)23.17.***.***

좋은글 감사합니다. 나중에 고이면 그때 다시 보러 오겠습니다.
21.12.24 11:37

(IP보기클릭)121.167.***.***

좀 지났지만 팔로우업 합니다. e type initializer for 'InventoryKamera.Scraper' threw an exception 에러는 Microsoft Visual C++ X86 X64 가 깔려있지 않아서 생기는 증상입니다 https://docs.microsoft.com/ko-KR/cpp/windows/latest-supported-vc-redist?view=msvc-170 저는 여기서 재배포 패키지 X86 버전 다운받고 실행했더니 바로 정상작동 하였습니다!
22.02.25 10:56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원신

평점
4.9
장르
RPG, 어드벤처,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PC, 아이폰, 안드로이드, PS4, PS5, XSX
가격정책
부분유료화
개발사
미호요


유통사
미호요
일정
[CBT] 2020.03.19 (PC)
[CBT] 2020.03.19 (아이폰)
[CBT] 2020.03.19 (안드로이드)
[출시] 2020.09.28 (PC)
[출시] 2020.09.28 (PS4)
[출시] 2020.09.28 (안드로이드)
[출시] 2020.09.28 (아이폰)
[출시] 2021.04.28 (PS5)
[출시] 2024.11.20 (XSX)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