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메크 단테의 경우 콤보를 이어나가기 위해서는 여러 스타일과 무기를 써야하다보니 전반적으로 많은 무기들에 숙련도가 있어야 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베요네타는 굳이 그럴 필요는 없나요?
고수들 영상 보면 홀드를 계속 반복하면서 콤보 유지하거나 닷지 오프셋 노리는데 굳이 그렇게 할 필요는 없나요?
개인적으로 홀드는 1대1이나 콤보 중 적이 공격하기 전 닷지오프셋 용도 위주로 쓰고 있습니다.
데메크 단테의 경우 콤보를 이어나가기 위해서는 여러 스타일과 무기를 써야하다보니 전반적으로 많은 무기들에 숙련도가 있어야 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베요네타는 굳이 그럴 필요는 없나요?
고수들 영상 보면 홀드를 계속 반복하면서 콤보 유지하거나 닷지 오프셋 노리는데 굳이 그렇게 할 필요는 없나요?
개인적으로 홀드는 1대1이나 콤보 중 적이 공격하기 전 닷지오프셋 용도 위주로 쓰고 있습니다.
베요네타 오리진 |
||
|---|---|---|
평점장르어드벤처, 액션한글 지원한국어지원(자막) |
|
|
(IP보기클릭)125.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