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딩보고 지하동굴 같은데 헌터들 모여 갇혀있는곳가서 좀 죽이고 게임 지우고 끝냈습니다.
정말 재미있는 소재에 나름 재미있는데
개인적으로 치명적인 단점은 길찾기가 조잘조잘하게 난잡해서 게임진행도중에 턱턱 막히는 느낌이 자꾸들었다는것입니다.
어짜피 반푼월드에 길은 일자진행인데.. 그 길을 헤쳐나가는 방식에 난관이나 퍼즐은 기분좋게 헤쳐나가겠는데
여기서 길찾기라함은 단락단락 기믹을 이용해서 올라갔는데.. 다음은 어디로 가야하지? 턱 막힘. 기믹이용 진행했는데 다음은 어디로 진행해야하지 턱.
이런식으로 자꾸 방지턱걸리는 같은 느낌
조금 유치하더라도 사소하지만 일자진행 길을 못찾을시 헤멜수밖에 없는길은 색깔로 확실히좀 구별해줬으면 하는바램이...
호라이즌시리즈나 갓오브워신작등에서는 이런 사소한길찾기에 헤맨적은 없었는데...
다음편에선 차라리 이런건 시선처리로 혹은 색깔로
좀 명확히 해줬으면 퍼즐요소도 아니고 단순한 길방향. 쫍은틈. 특정위치앞에서동작하기 등등 퍼즐도 아닌 부분에서 그걸 찾는게 너무 숨막히게 답답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