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랜만에 다시 하면서 새록새록 기억난 초반부 팁 몇 가지 공유해드립니다.
새로 시작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1. 빠른 이동
처음엔 직접 운전해서 다녀보라고 막아놨는데 이걸 해금하는 조건이 좀 까다롭습니다.
해금 조건은 부에나스 비스타스(집) 구입 + 빠른 이동 판자 50개 격파입니다.
그냥 기능 해방은 집만 구입하면 됩니다. 집은 지도 왼쪽 아래 해변 옆에 있습니다.
가격은 정확히 기억이 안 나는데 15만 원쯤 했던 걸로.
문제는 빠른 이동을 할 때마다 7000원을 받습니다. 빠른 이동 판자를 전부 깨면 그때 무료가 됩니다.
판자 위치는 보물 지도를 구입하시거나 다음 링크를 참고하세요.
위치만 알면 특별히 어려운 건 없습니다. 한 시간 정도면 다 깨니까 맵 구경하는 셈 치고 돌면 됩니다.
https://mapgenie.io/forza-horizon-5/maps/mexico
2. 드론 모드
숨겨진 클래식 자동차를 찾으려면 헛간을 찾아야 되는데 이게 좀 귀찮습니다.
차로 다니기에는 경사 지형도 많고 숲속에 숨겨져 있기도 하고요.
위에 링크한 지도로 바로 찾으셔도 되고, 저처럼 직접 찾으시고 싶은 분은 드론 모드를 이용하시면 쉽습니다.
메인 메뉴 > 창작 허브로 들어가셔서 맨 오른쪽 아래에 드론 모드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차를 멈추고 드론을 띄우는데 헬기처럼 높이 뜨지는 못하고 코딱지만큼 올라갑니다.
그래도 그거 말고는 지형에 제약 없이 주변을 둘러볼 수 있으니까 기능도 한번 활용해보시고 헛간도 찾아보세요.
5편 클래식 차는 꽤 쓸만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3. 포드 RS 200 에볼루션 (후니건)
이 겜은 생각보다 오프로드 비중이 높습니다. 트랙 수도 절반이 비포장이고, 스킬 올리려면 제일 쉬운 게 사막에서 드리프트하고 선인장 부수고 점프하는 거예요.
거기다 PR 스턴트 코스까지 하면 70퍼센트는 오프로드라고 봐야 됩니다.
포드 RS200이란 랠리 몬스터 차량을 추천해드리는데, 이거 한 대면 드리프트를 제외한 거의 모든 스턴트 관련 미션을 깰 수 있습니다. 지붕 위에 올라가 있는 간판 깨기도 좋고요.
가격은 정가 50만에 X클래스 튜닝비 10 해서 60만으로, 싼 편은 아니지만 프리미엄으로 구입하신 분은 금방 모을 수 있는 돈입니다.
주의할 것은 이 차량이 게임 안에 두 종류가 있는데, 그중 포드 오리지널 버전이 아닌 후니건 튜닝 버전을 구입하셔야 된다는 겁니다.
한번 사면 겜 접을 때까지 자주 쓰게 되는 좋은 차예요.
(IP보기클릭)49.166.***.***
(IP보기클릭)58.78.***.***
(IP보기클릭)58.29.***.***
(IP보기클릭)140.248.***.***
저는 사본적은 없는데 경험치 판자 외에 헛간 위치도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위 링크의 인터렉션 지도에 헛간 위치도 나옵니다. | 25.04.27 16:11 | |
(IP보기클릭)211.235.***.***
시간이 우선이라면 구입 추천합니다. 클래식카 뿐만 아니라 경험치 판자, 빠른이동 할인 판자 위치 다 나옵니다. | 25.04.27 18:26 | |
(IP보기클릭)121.145.***.***
(IP보기클릭)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