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그림] 후방) Web UI로 반실사 위주로 뽑아본 것(스압) [31]




(5363901)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105182 | 댓글수 31
글쓰기
|

댓글 | 31
1
 댓글


(IP보기클릭)121.169.***.***

모델은 AbyssOrange2 Basil 다운 받는 법좀 알려주세요 검색실력이 낮아서 잘못찾겠네요 ㅠㅠ
23.02.17 01:00

(IP보기클릭)183.101.***.***

dccomic
그 모델은 따로 다운 받는덴 없고 2개 모델을 받아서 web ui의 checkpoint merger 탭에서 조합하시면 돼요 https://huggingface.co/WarriorMama777/OrangeMixs/tree/main/Models/AbyssOrangeMix2 오렌지는 여기서 원하시는 버전 받으시고(hard > nsfw > sfw 순으로 수위 높음) https://huggingface.co/nuigurumi/basil_mix/tree/main 바질은 여기서 Basil_mix_fixed.safetensors 받으시면 됩니다 두 모델 받고 나서 web ui 설치 위치/models/Stable Diffusion 폴더 안에 넣고 checkpoint merger에서 병합 하시면 돼요 | 23.02.17 01:09 | | |

(IP보기클릭)121.169.***.***

루리웹-7307878496
와우 답변 감사합니다 열심히 공부해볼께요 | 23.02.17 01:12 | | |

(IP보기클릭)183.101.***.***

dccomic
병합 방법은 특별한 이유 없으면 weighted sum으로 하심 되고 모델 병합해서 결과 뽑아보면서 원하시는대로 조절하시면 될듯 오렌지 바질 조합에서 반실사풍은 일반적으로 5 대 5로 하더라구요 | 23.02.17 01:15 | | |

(IP보기클릭)121.169.***.***

초보 또질문 드립니다. 위에 질문으로 두개를 잘받아서 사용해보았습니다. 잘대는데... vae 인가 사용하시나요? 그림이 뿌옇게 나와서 vae인가 이게 필요한거 같은데 Bake in VAE 메뉴를 찾았는데 파일이 없더군요 혹시 쓰시는 vae정보다 다운받는법이나 사용 하는법좀 알려주실수 있으신가요 감사합니다
23.02.17 11:40

(IP보기클릭)223.62.***.***

dccomic
Vae는 오렌지 repo에서 상위 디렉토리로 가면 나옵니다 https://huggingface.co/WarriorMama777/OrangeMixs/tree/main/VAEs 여기서 받으시면 되구요 파일 갖다두는 경로는 모델 파일 갖다 두는 model 폴더 쪽에 vae라고 만들어져있는 폴더가 있을 겁니다 거기에 넣으시면 됩니다 모델 merge 할 때 merge 버튼 오른쪽 위에 vae 선택이 있습니다 | 23.02.17 11:48 | | |

(IP보기클릭)121.169.***.***

루리웹-7307878496
매번 큰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컴사양 알수있을까요? 전 1660vga에 i7-5820 사용 하는데 1024x1024 뽑는데 13분이나 걸리네요 혹시 뽑으신 그림들은 1장당 대략 몇분 걸린건지 궁금합니다. 이거 시간이 오래걸리니 급재미가 떨어지네요 .컴을 업그레이드 하고싶은 생각도 들고 하네요 | 23.02.17 13:35 | | |

(IP보기클릭)223.62.***.***

dccomic
13600k에 3070 이긴 합니다만 보통 저해상도로 1차 작업분을 뽑아내고 1차 작업분을 보고 괜찮다 싶은거를 hires fix 2배율+denoising 0.5 주고 다시 뽑습니다 처음부터 높은 해상도로 뽑으면 시간이 오래 걸려요 처음 해상도는 512-512 1:1 512-912 9:16 912-512 16:9 이렇게 설정합니다 | 23.02.17 13:39 | | |

(IP보기클릭)121.169.***.***

루리웹-7307878496
cpu,vga가 역시 좋군요 부럽습니다 ㅠㅠ | 23.02.17 13:42 | | |

(IP보기클릭)121.169.***.***

그리고 전신을 뽑으려면 프롬프트에 어떤것을 추가해야 될지 모르겠네요 full body 를 넣어도 소용이 없고 매번 상반신이나 하체는 잘안나오네요. 공부할때를 못찾아서 질문만 많이 남기네요 감사합니다 .
23.02.17 13:38

(IP보기클릭)223.62.***.***

dccomic
뽑으려는 이미지 타입에 따라 비율을 조정해야 합니다 서있는 자세에서 전신을 뽑으려면 세로를 더 길게 세팅해야겠죠 누워있는 모습을 뽑으려면 반대로 가로를 늘리면 됩니다 | 23.02.17 13:41 | | |

(IP보기클릭)223.62.***.***

dccomic
조금 더 해보시면 embedding이나 lora를 사용하시게 될텐데 Embedding이나 lora 같은 확장은 이미지 비율 별로 나오는 결과물이 많이 달라집니다 이건 사용하는 것에 따라 다 달라서 직접 해보는 수 밖에 없어요 | 23.02.17 13:42 | | |

(IP보기클릭)121.169.***.***

루리웹-7307878496
답변이 ai이시군요 감사합니다 항상 정사각형으로 뽑아서 그렇군요 ^^; | 23.02.17 13:43 | | |

(IP보기클릭)121.169.***.***

아 또 궁금한게 생겼는데 작업하신 그림들은 배경도 이뿌던데 배경도 프롬프트로 설명을 다 넣으신건가요?
23.02.17 13:47

(IP보기클릭)121.169.***.***

하면 할수록 원하는 느낌 뽑는게 어렵군요; ai라서 쉬운줄 알았더니 뽑으신 작품들이 그냥 나오는게 아니군요
23.02.17 13:49

(IP보기클릭)223.62.***.***

dccomic
배경은 그냥 생각나는대로 적으시면 됩니다 상세하게 적으면 더 잘 나오겠지만 원하는 걸 뽑은데는 큰 문제는 없더라구요 이 글에서 마지막 이미지의 실내 배경은 indoor, library 정도로 됐고 한복 이미지의 꽃 배경은 flower, garden 정도로 뽑아낸 결과물입니다 제복은 office, court 구요 해변은 당연히 seaside, beach 같은 것들로 나옵니다 침대 배경은 bed만 추가하면 나오는 편이구요 그리고 당연하겠지만 선택한 모델에서 생성이 가능해야 합니다 | 23.02.17 14:09 | | |

(IP보기클릭)121.169.***.***

또 궁금한게 생겼는데 seed에 숫자를 넣을수 있던데 이건 무엇을 의미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23.02.17 18:21

(IP보기클릭)223.62.***.***

dccomic
Seed는 이미지를 뽑을 때 베이스가 되는 난수 배열 같은 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평소엔 그냥 -1로 계속 돌리면 되고 직전에 뽑았던 게 맘에 들어서 그 seed로 다시 돌리고 싶다 하면 초록색 재활용 버튼 누르면 직전 seed 값이 로드 돼서 같은 값으로 재실행이 됩니다 예전에 만들었던 이미지의 seed 값을 알고 싶다면 위쪽 탭에서 png info에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프롬프트나 seed, 모델 등등이 나오는데 거기서 아래 버튼의 send to text2img 하면 완전히 똑같은 세팅으로 바로 설정되는 편의기능도 있어요 | 23.02.17 18:54 | | |

(IP보기클릭)121.169.***.***

루리웹-7307878496
감사합니다 또 큰도움이 대었습니다. 혼자 독학하셨나요.챗봇인지 의심이가네요 ㅎ | 23.02.17 19:12 | | |

(IP보기클릭)223.62.***.***

dccomic
퇴근 중입니다.. | 23.02.17 19:17 | | |

(IP보기클릭)125.181.***.***

프롬프트 뭘로 쓰셨는지 공유가능할까요...?
23.02.18 11:18

(IP보기클릭)183.101.***.***

루리웹-3391819956
이미지 다운 받으시고 web ui에서 png info에 넣으시면 나옵니다 | 23.02.18 15:17 | | |

(IP보기클릭)125.181.***.***

루리웹-7307878496
설정값 없음 jfif 257 jfif_version (1, 1) jfif_unit 0 jfif_density (1, 1) 정보가 이렇게만 나오는데 맞나요..? | 23.02.19 11:21 | | |

(IP보기클릭)183.101.***.***

루리웹-3391819956

이렇게 나옵니다 | 23.02.19 17:30 | | |

(IP보기클릭)121.169.***.***

루리웹-7307878496
저도 위에분 처럼 설정값 없음 jfif 257 jfif_version (1, 1) jfif_unit 0 jfif_density (1, 1) 나오네요. 자기작품만 재대로 보이는건가;; | 23.02.19 20:59 | | |

(IP보기클릭)183.101.***.***

dccomic
그 부분은 모르겠네요 버전 차이가 있나 | 23.02.19 22:02 | | |

(IP보기클릭)125.181.***.***

루리웹-7307878496

아 성공했습니다 감사합니당 | 23.02.21 10:39 | | |

(IP보기클릭)125.181.***.***

dccomic
그림에 대고 새 탭에서 열기 누르고 img 부분을 ori로 바꾸고 저장하시면 그림 정보 제대로 뜹니당 | 23.02.21 10:40 | | |

(IP보기클릭)210.100.***.***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23.02.21 15:28

(IP보기클릭)222.235.***.***

그림에 대고 새 탭에서 열기 누르고 img 부분을 ori로 이말이 이해가 안가는데요.. png 파일확장자를 .ori로 바꾸는건가요?
23.02.27 23:13

(IP보기클릭)125.181.***.***

루리웹-3293564062
제 사진 말고 본문에 올리신 그림에 대고 새 탭에서 열기 누르면 주소창에 img 부분을 ori로 바꾸고 엔터 치면 원본사진이 나오는데 그걸 저장하시면 됩니다 | 23.02.28 06:12 | | |


1
 댓글





읽을거리
[게임툰] 레트로로 그린 잔혹동화, 리틀 구디 투 슈즈 (49)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21)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51)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4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3)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8)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118 전체공지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8[RULIWEB] 2023.08.08
[그림] 후방) 스압) 2월 이미지 결산 (5)
[정보] (번거로움 주의) 작업과정 가이드 (11)
[그림] 한복 이미지 하나
[잡담] 제 2회 AI 돌고래 바니걸 연성 대회 (9)
[그림] (후방) 최근 AI 그림 모음 (9)
[정보] 제 작업 과정입니다 (13)
[그림] 후방) 스압) 그동안 만들었던 AI 이미지 (8)
[그림] (스압, 후방) 여러 장르 이미지 모음 (6)
[그림] AI로 제 그림을 하나 더 리메이크 해봤습니다. (10)
[그림] 한복여캐 (6)
[그림] 수중 한복 화보 컨셉으로 만들어봤습니다 (6)
[그림] 후방) 스압) 최근 작업물들 (3)
[그림] (약후) 이미지 세장 (3)
[정보] AI] 최근에 나온 확장 기능들 (3)
[그림] (약후) 여름이니 물이 있는 배경으로 몇장
[그림] 승무원 유니폼 (2)
[그림] 2D 존윅 게임 만들어 보기! (스압주의)
[그림] 50~70%쯤 지브리풍 이미지 (2)
글쓰기 1462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