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modee, CMON으로부터 Zombicide 인수
2025년 5월 30일,어서요 라고 발표했다테이블탑 타이쿤CMON에서 여러 게임 라인을 인수했습니다.피의 분노,떠오르는 태양,앙크: 이집트의 신들,아르카디아 퀘스트, 그리고스타카디아 퀘스트— Tabletop Tycoon이 자체적으로 개발되었다는 소식노출된이틀 전이었습니다.
게다가 CMON은 해당 게시물에서 "또 다른 오리지널 CMON IP의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았으며, 가까운 시일 내에 새 소유주의 발표와 함께 자세한 내용을 공유하겠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시점은 2025년 6월 10일입니다.아스모디 "아이코닉한"을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좀비사이드IP". (asmodee가2019년부터 CMON 타이틀 배포따라서 두 회사는 탄탄한 사업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asmodee의 보도자료에서:
이번 인수는 나스닥 스톡홀름 상장 이후 아스모디의 첫 번째 인수이며, 기업 가치를 높이는 M&A 전략에 다시 불을 붙이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아스모디의 CEO인 토마스 쾨글러는 "상징적인 좀비사이드 IP가 우리의 테이블탑 게임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하고 주요 지역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수 있게 해 주어 자랑스럽습니다. 이 환상적인 IP의 다음 단계를 위해 우리 팀이 어떻게 작업할지 기대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음, 가치를 증대시키는 M&A 전략은 모든 게이머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단어입니다.
이해합니다. 기업들은 성장을 위해 제품 라인이나 다른 기업을 인수하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불과 일주일 전, asmodee(네, 지금은 문장 시작 부분을 제외하고는 소문자로 표기합니다)가 30주년을 맞아 "플레이어들에게 영감을 받은 생동감 넘치고 눈에 띄는 소비자 중심 브랜드"로 다시 한번 자신 을 소개한다고 발표했을 때, "주요 지역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이 환상적인 IP의 다음 단계는 무엇인가"에 대한 추측을 하는 것에 대한 언급을 보는 것은 재밌습니다.
2025년 6월 3일자 보도자료에서 쾨글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테이블탑 게임 업계에서 30년의 여정을 거치면서 우리 브랜드는 플레이어들에게 항상 눈에 띄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이러한 브랜드 진화를 통해 우리는 그것을 바꾸고자 합니다. asmodee를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인정받고, 신뢰받고, 사랑받고, 찾는 브랜드로 만들고자 합니다." 이런 발언을 6월 10일 좀비사이드 인수 에 대한 시장 주도적 발표와 연결 짓는 것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이 발표는 현재 상장된 이 회사의 투자자들을 기쁘게 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어떤 면에서는 좀비사이드가 아스모디에게 완벽한 인수일 수도 있습니다. 일부 게이머들은 아스모디를 다른 플레이어를 잡아먹고, 그들의 뇌를 흡수하고, 그 자리에 파괴를 남기며 끊임없이 성장하는,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괴물에 비유합니다. 이제 그 의견에 걸맞은 이미지가 자리 잡았습니다...
게다가 CMON은 해당 게시물에서 "또 다른 오리지널 CMON IP의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았으며, 가까운 시일 내에 새 소유주의 발표와 함께 자세한 내용을 공유하겠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시점은 2025년 6월 10일입니다.아스모디 "아이코닉한"을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좀비사이드IP". (asmodee가2019년부터 CMON 타이틀 배포따라서 두 회사는 탄탄한 사업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asmodee의 보도자료에서:
인용하다:
좀비사이드 는 업계의 초석이 된 획기적인 보드 게임 시리즈로, 2012년 출시 당시 테이블탑 게임에 크라우드 펀딩을 도입하는 선구자 역할을 했습니다. 이후 전 세계적으로 200만 장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좀비 사이드는단두대 게임레이블을 회사 라이프스타일 버티컬의 일부로 인수했습니다.이번 인수는 나스닥 스톡홀름 상장 이후 아스모디의 첫 번째 인수이며, 기업 가치를 높이는 M&A 전략에 다시 불을 붙이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아스모디의 CEO인 토마스 쾨글러는 "상징적인 좀비사이드 IP가 우리의 테이블탑 게임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하고 주요 지역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수 있게 해 주어 자랑스럽습니다. 이 환상적인 IP의 다음 단계를 위해 우리 팀이 어떻게 작업할지 기대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해합니다. 기업들은 성장을 위해 제품 라인이나 다른 기업을 인수하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불과 일주일 전, asmodee(네, 지금은 문장 시작 부분을 제외하고는 소문자로 표기합니다)가 30주년을 맞아 "플레이어들에게 영감을 받은 생동감 넘치고 눈에 띄는 소비자 중심 브랜드"로 다시 한번 자신 을 소개한다고 발표했을 때, "주요 지역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이 환상적인 IP의 다음 단계는 무엇인가"에 대한 추측을 하는 것에 대한 언급을 보는 것은 재밌습니다.
2025년 6월 3일자 보도자료에서 쾨글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테이블탑 게임 업계에서 30년의 여정을 거치면서 우리 브랜드는 플레이어들에게 항상 눈에 띄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이러한 브랜드 진화를 통해 우리는 그것을 바꾸고자 합니다. asmodee를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인정받고, 신뢰받고, 사랑받고, 찾는 브랜드로 만들고자 합니다." 이런 발언을 6월 10일 좀비사이드 인수 에 대한 시장 주도적 발표와 연결 짓는 것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이 발표는 현재 상장된 이 회사의 투자자들을 기쁘게 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어떤 면에서는 좀비사이드가 아스모디에게 완벽한 인수일 수도 있습니다. 일부 게이머들은 아스모디를 다른 플레이어를 잡아먹고, 그들의 뇌를 흡수하고, 그 자리에 파괴를 남기며 끊임없이 성장하는,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괴물에 비유합니다. 이제 그 의견에 걸맞은 이미지가 자리 잡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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