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출 미션>
구출 미션이 서브 미션인 경우, 실패해도 큰 문제 안됩니다.
난이도가 올라가면 아군 또한 잘 싸우기 때문에 의외로 더 잘 버팁니다. 문제는 빨리 못 잡아서 다음 구출을 실패할 수가 있다는 점이죠.
매우 어려움 난이도로 진행하다보면 정말 토나오는 구출 미션도 있습니다.
스토리 관련된 미션들은 전부 주창 없이 클리어 가능합니다. 물론 있으면 훨씬 쉽습니다.
구출 대상, 아군 영웅은 근접시 체력을 대량으로 회복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체력만 회복시키고 다른 곳을 먼저 구출 해도 됩니다.
구출 순서는 매우 중요합니다.
생각 없이 첨에 가서 구출 2번 후 거점 점령 서브 미션을 하다가 서남쪽 창병대장이 죽었습니다.
그래서 전략을 바꾸고 2번째 구출 시 거점 점령 서브 미션을 같이 진행했죠.
레벨도 충분히 올릴 수 있고, 그만큼 진행속도가 빨라지면서 구출도 빠르게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4번째 구출은 레벨이 높아서 잘 안죽는 것을 확인 한 후, 체력만 회복시켜 주고 다음 구출로 진행했습니다.
데미지가 부족해서 진행속도가 나오지 않거나, 너무 많은 대상을 상대할 땐 무쌍 피버는 꼭 사용해줍시다.
매우 어려움 난이도는 무쌍 피버 없이 깨려면 정말 어려워요.
<히어로 카드>
난이도에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그리고 등급은 카드의 품질과 크게 연관성이 없습니다.
카드의 등급은 해당 스테이지에서 얻을 수 있는 카드 중 등급을 나누기 때문입니다.
S급보다 A급 카드가 더 좋은 경우도 있습니다. 애초에 S급으로 나누는 기준을 전혀 모르겠습니다.
진엔딩 진입 전, 진엔딩 진입 후, 비문 수집 후 크게 3단계로 카드의 품질이 올라갑니다.
현재까지 발견한 카드 중 최대값으로 공격력 56, 애착도 36699, 속성 10, 우정 어빌리티 7, 슬롯 4칸이었습니다.
이제 공략은 다 쓴거 같군요 ㅋㅋ; 전 남은 우호도 노가다나 하러 가겠습니다.